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 마리 '독o사o새o끼'를 위하여, 8천만 韓民族과 세계는 떨어야 하나???
대한국인 3 429 2005-02-28 19:18:00
한 마리 '독o사 새o끼(개정일)'를 위하여, 8천만 韓民族과 세계인들은 이토록 공포에 떨고 살아야 하나????

이 세상 우주만물 가운데 살아 움직이는 동물들 중에 가장 악독한 기질을 살려 개체수가 가장 많이 번성한 종(種)은 인간(사람)들 이다. 사자나 호랑이나 독수리 등이 가장 악독한 줄 알아도 그것들의 극악 도수(살생 知力)가 인간들의 그것과는 비교가 되지 못해서 그것들은 오히려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그러나 인간의 개체수는 65억에 육박하는 사상 최대의 큰 종으로 불어났고 종국에는 이 지구에 살이 움직이는 동물(짐승)은, 오직 인간들 자신과 그 인간들이 식욕을 채우기 위해 사육하는 가축들만 우글거리는 땅 덩어리가 되고 말 것이 분명하다.

이렇게 이 지구상에서 수 조(兆)의 개체를 헤아리는 날짐승 길짐승 중에서 가장 악랄하고 잔악한 짐승(동물)이 무엇 이고, 누구 일까?????

이에 대한 질문은 논란의 여지도 없이, '민족의 치욕'이요 '인류의 재앙'이며, '생지옥의 공개 총살에도 폭압적 공포심을 유발하기 위해 더 많은 선혈이 분출 하도록 두뇌의 뇌동맥을 명중시켜 총살 하라!!!'는 지시를 내린다는 북녘땅 생지옥 살인 천지(殺人天地))를 구가하는 '도살자, 개정일'인 것은 머리를 하늘로 두고 사는 인간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

이 짐승의 잔악함은 사람의 입에 차마 올리기가 민망할 뿐 아니라, 입에 올리는 자체가 천륜을 범하는 일이며 패륜에 속하는 일이다!!!!

이 천하에 둘도 없는 패역자(悖逆者)는 자신의 주민들은 양식이 없어서 생대같은 인명이 죽어 나자빠 지는데, 제 놈은 세상에도 없는 철갑상어 알에 다가, 곰 발바닥에, 살아있는 참치의 가슴살에.... 호의 호식이 극에 달하고!!!!

그기에 더하여 전국에서 예쁘다는 어린 소녀들을 징발해서 아비인 개일성과 대를 이어 '기쁨조'를 운영하여 '낙오된 동물'의 능욕을 채우고 있으니!!!!!!

이것이 '악마' 인가, '낙오되어 변태된 동물' 인가?????

더 나아가 더욱 기고 만장한 사건은, 이 '변태 동물'과 동종목에 속하는 남쪽의 빨.좌(친북 좌익 빨갱이)들의 궤변은 '(이 변태 동물이) 기쁨조는 운영 하지만, 자웅결합(성교)은 안한다!!!'는 아구통을 떠 벌리고 있으니, 이것들 아가리에 벼락이 내려치지 않는게 세계 8대 불가사의에 속할 뿐이다!!!!

이 '변태 동물'의 학정에 견디다 못한 동포들은 죽음의 사선(국경선)을 넘어 대륙 천지를 유리 방랑 하다가 불의에 '변태 동물'의 마수에 잡히면 철사줄로 코를 꿰어 끌려 가고, 수십 명씩 손바닥을 철사줄로 꿰뚫어 엮여서 끌려 가며, 국경선을 넘어 생지옥 도살장(북)에 가서는 죄질(?)을 따져 수 명에 한해서는 시가지 가두에서 공개 총살을 집행 한다니....!!!!!!!!!!!!

이런 생지옥이 강토의 '생지옥 도살장' 말고 세상 어느 곳, 어느 하늘아래 또 있는가????

이런 극악 무도한 곳은 아프리카의 반군들이 득시글대는 우간다나 소말리아에도 없고, 원리주의를 표방하는 아랍 세계에도 없고, 지구상 어디에도 없다!!!!!

이 참극을 모면하기 위해서 한국 정권은 국민들의 혈세를 들어내어 '밑빠진 독에 물 붓기 식'으로 도살자 정권에 중단없는 '퍼주기'를 하고 있지만 한 치의 개선점은 없고 더욱 포악만을 부추기는 꼴만 불러오지만 그들과 동종목인 이 땅의 '낙오된 동물들'은 그 '독o사o새o끼'가 지치고 탈진할 때(?)까지 퍼다 줘야 한다는데 졸도할 상황이다!!!!!

이 '변태 동물'의 패역질이 개선될 수 없는 것이 당연한 것은, '변태 동물'이 주민들을 배불리 먹고 살게끔 해서 여느 세상 사람들 처럼 생활하게 되면 '변태동물'과 동등한 동격(인품)이 되는 것 자체를 싫어할 뿐아니라, 또한 굶주린 주민들이 배가 불러지면 '예절'과 '인륜'을 들고 나오고 종국에는 '민주주의'까지 들고 나오게 되면 당장 '변태동물'이 저질러 온 패역질로 인해 응징 당할 위기에 빠진다는 결론에 도달하므로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패역질이 개선될 수가 없는 길이다!!!!!!

이 극악무도한 '동물'을 전체 韓民族은 전 세계가 일어서서 지체없이 北爆(북폭)을 감행해서 '변태 동물'을 흔적도 없이 말살시켜 버리기를 함분축원 하고 있지만, '구데기도 밟으면 꿈틀 한다'는 격언대로 최후의 악랄한 발악에 자유 세계가 하찮은 찰과상 이라도 당할까봐 벌레 씹은 기분으로 그냥 참을 뿐임이다!!!!!!

인간의 탈을 쓰고 패역질은 고의적으로 골라 가면서 자행하는 '낙오 동물'은, 자유 세계 어느 '자유 시민' 이든 훼상 당하지 않는 보장만 있다면 분초를 가리지 말고 말살 시켜 없애야 한다!!!!!!

그 길이 여의치 않으면, 그 자리에 그냥 두고 枯死(고사)시켜 버리는 길 밖에 없다!!!!!

씰개 빠진 한국 정권마냥 간덩이 까지 빼어다 바치는 몰염치와 몰상식을 배척하고.....!!!!!!!!

'민족의 안녕'과, '세계 평화'를 위하여!!!!!!!!!!!!!!!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충북 진천군 광혜원 근처에서 사업하실분
다음글
공지>북한민주화네트워크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