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멍청한 우익들에게,
Korea, Republic o 한마디 3 321 2007-01-14 14:59:49
교활한 좌익들에게 이용만 당하는 멍청한 우익들에게,

김정일이가 이번 대선을 앞두고 남한 국민들을 상대로 한나라당을 공격하는데, 한나라당에서 대통령이 나오게 되면 남한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엄포를 놓았다. 과연 저들은 자기들이 이렇게 한나라당을 공격하면 공격할 수록 남한 국민들이 한나라당 후보자에게 더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게 된다는 사실을 정말로 모르는 바보들일까?

이것은 우리가 한나라당 바로 여기에 적이 우리를 속이기 위해 파 놓은 함정에 우리 국민들로 하여금 보다 많은 믿음을 보내도록 하여 저들의 계략을 오인하도록 만드는 기만전술인 陽動作戰이 아니겠는지, 우리는 이 시점에서 바로 이점을 심각하게 의심하지 않으면 안된다.

과연 김정일이 여당에서 차기 대통령이 나오게 하려는 속샘이 있었다면 어찌 저런 멍청한 짓거리를 대담하게 하는 것일까? 또 盧가 우리 국민들을 상대로 씨알도 안먹히는 개헌을 고집하는 멍청한 짓을 하는 이유는 또 뭘까? 김정일과 盧가 노리는 것이 무엇인지 우리 국민들은 꼭 파악해야 한다.

김대중이 아직도 그가 우리 나라의 운명을 좌우지하고 할 수 있고, 우리 모두를 그의 영향력 아래에 두고 있는 인물임을 우리가 인식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아마도 지금의 현실임을 무시할 수 없을 것이다. 그가 나서서 자신은 정치에 일절 관여치 않겠다고 발언할 때마다 우리는 그의 말이 진실이라고 믿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본다.

우리 국민들은 김대중 그가 뒤에서 미는 대선에 나설 후보자가 과연 누구인가를 우리가 이렇게나마 알아 차려야 하는 이유는, 노씨와 같이 그가 대통령이 되자말자 좌익 노릇을 하는 참 나쁜 대통령이 우리 앞에 다시는 나오지 않게 할 방법이 무엇이 있는가? 하는 차원에서, 우리에게 이런 위기를 자초하는 위험한 인물이 또 다시 나타나 우리 국민들을 농락하지 않도록, 이들을 보다 철저히 검증하고자 하는 차원에 있다 할 것이다.

아래 자료는 파아란 한은경님이 朴을 검증하기 위해 애써서 찾아 낸 검색되지 않는 아주 귀한 자료 중의 하나이다.


한화갑, DJ 속내는?

DJ·盧 오월동주 “정계개편 속으로”
궁지의 햇볕정책·지지율 바닥으로 위기타개 절실 … 동교동·여당인사 접촉 등 물밑 행보 분주
노 대통령이 정계개편의 방향성을 맞추기 위해 전술적 유연성을 발휘했다는 말이다.

"한 대표 측은 DJ가 염두에 둔 차기 대선후보들이 있다고 분석한다. 그러면서 DJ의 첫 번째 후보 자리는 비어 있다고 말한다. 시기도 이르거니와 햇볕정책 등을 견인할 최적의 후보를 찾지 못했다는 의미다. 그래서 DJ가 염두에 둔 대선후보는 2번부터 이름이 떠오른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자료 꼭 읽어 보시길 바란다.

[해당 보도자료 보기]

**

김대중 그의 심중에 첫 번째 자리의 후보라면, 아마도 그가 호남지역 사람이면서 전체 국민 다수의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인물이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현재 그런 인물이 여당에는 없다. 그렇다면 그는 후순위 선택을 하려 할 것이다. 여당이든 야당이든 국민 전체의 지지를 받는 인물 중에서 그의 햇볕정책을 계승하고 6.15선언에 따른 남북연방제 실현을 이루어 줄 수 있는 인물이여야 할 것이다. 그런 인물에게 그가 호남인의 지지표를 몰아 주려고 약속하지 않겠는가 라고 짐작해 본다.

**


盧가 아무리 주야로 망발을 일삼는 자이기로서니, 그가 아무 생각없이 불쑥 내어 밀었겠는가? 맞다. 다 뭔가를 계산해 두고 발언했을 것이다.

그렇다면 盧의 개헌 발언으로 마치 겉으로는 盧와 朴이 政適으로 비춰 보일 수도 있다 하겠으나, 결국 盧의 개헌 발언으로 朴의 입지를 강화시켜 줌으로써 이들이 합작하여 明을 죽이기로 나선 것은, 마치 盧가 나서서 호남표 분산을 막고자 해서 韓을 내치고 高를 죽이는 것과 같다 하겠다.

다음, 아래 글을 읽어 보신 분들은 파아란 한은경님이 앞을 내다 보는 눈이 얼마나 정확하고 적중했는가를 알게 될 것이다. 보수를 지향하는 우익들과 우리 국민 모두 합심하여 누구든지 그 동안 파아란님이 외쳐 온 이것에 바로 저들의 모략이 있음을 미리 깨닫고, 저들의 음모를 분쇠하는데 최선을 다 해 주시길 바란다.

DJ->盧->호남->(?), 이념보다는 지역주의를 앞세운 동서화합, 이것이 이들이 내세우는 대선전략이라면, DJ의 속마음에 누가 있는지 이를 간파하고 저지하는 것이 곧 나라를 살리는 길이라 하겠다.

야래 참고자료 꼭 읽어 보시길 바란다.

참고 : http://www.micah608.com/7-1-10-president-scenario.htm
출처 : http://www.micah608.com/

유세환의 박근혜의 선택에 대해서도 꼼꼼히 한번 읽어 보시길 바란다.
[유세환 칼럼] 박근혜의 선택





고려연방제와 한민족 공동체

연방제 이것은 우리가 핵무기 보다도 더 무섭고 두려워해야 할 가공할만한 무기이다. 국민들로 하여금 안보 불감증에 걸리게 하고, 적이 처들어 온다고 해도 설마하고 믿지 못하여 설왕설래하게 만들고, 정말로 적이 처들어 와도 믿지 않으려 할 것이다. 종래에는 우리가 잡아 먹혀서 죽게 되어도 죽는 줄도 모르고 당하고 말 게 되는 것으로서, 바로 1국가2체제 남북연방제이다.

아래 이 글을 쓴 사람은 남한이 주장하는 한민족공동체통일 방안은 남이 북을 일방적으로 흡수통일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김일성이 주창한 고려연방제가 훨씬 합리적이라고 보고, 미국과 캐나다식의 상호공존 하에서 서로의 체제에 익숙한 사람들은 그 체제 하에서 살도록 두자는 식의 연구분단론에 입각한 남북연방제통일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 글에서 심각한 문제가 있다면 바로 이러하다. 남과 북이 서로 체제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상호공존이 가능하다고 보고 있다는 것과, 김일성의 적화통일전략일 수 있는 것임에도 이것이 가장 합리적인 통일방안이라고 적극 설하고 있기 때문에 그 위험성이 있다고 지적한다.

[참고자료] 고려연방제와 한민족 공동체관련 참고자료 꼭 한번 필독 바란다.

그렇다면 이 글을 쓴 사람이 현재 朴을 밀고 있다면, 위 언급한 내용들을 놓고 서로 상관 관계가 어떠한지를 미루어 짐작해 보셔도 좋을 듯 하다.




우리 대한민국 헌법은 가부장헌법

아래는 이명박의 가부장헌법과 시대정신에 관한 기사이다. 이명박은 좌파용어로 등장한 시대정신을 들어서 높이기 위해 기존의 우리 대한민국 헌법을 가부장적 시대에 만들어졌다고 하면서 가부장헌법으로 매도하고 말았다.

이들은 뭐든지 새로운 시대에 맞춰야 한다면서 구시대의 문화나 전통은 전부 다 깨부수어야 할 부르조아 산물로 간주하고 이들은 모든 것을 평등.공평을 앞세워 개혁을 부르짓고 있는데, 곧 바로 이 시대정신은 혁명정신의 위장용어이다.


가부장헌법 과 시대정신

“지금 헌법은 가부장적 시대에 만들어진 것이니 다음 정권에서는 남녀 관계, 환경, 권력구조 등을 21세기에 맞게 고쳐야 한다. 이에 대한 구상을 대선에서 후보들이 국민에게 제시할 필요가 있다. 대통령 중임제냐 단임제냐, 아니면 내각제냐 하는 것은 국민정서와 남북상황을 감안해 종합적으로 검토해야 한다. 그래서 100년, 200년을 갈 수 있는 시대정신을 잘 반영한 헌법을 만들어야 한다.”(한국일보 2007.1.4)


국가보안법 하나만 놓고 보더라도, 정부참칭조항 개정의 의사를 피력했던 박근혜, 국보법 폐지에 찬성하는 듯한 이명박의 발언과 대체입법을 강조한 손학규, 이들은 정통보수와는 거리가 멀고 중도 좌파 쪽에 가까이 있다.

우리 국민들은 이렇게 해서라도 개개인이 이들을 철저히 검증하고 또 검증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아, 대답해 보라.

"왜 한국인들은 사상적으로 온전한 자유민주주의 보수 이념을 위해 오랫동안 투쟁한 인물을 찾아내지 못하는가?"
"6.25의 비극을 겪었으면서도 공산주의 사상의 무서움을 망각하고 지역감정의 노예가 된 한국인들을 깨우기 위해서는 또 다시 불바다를 경험할 수 밖에 없다."

보수를 지향하는 바른한국당과 우익 여러분들에게 나는 바란다. 우리가 지금 이런 인물을 알아보지 못한다면 또 다시 우리는 6.25와 같은 불바다를 경험하고 공산주의 세상을 맞이하게 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하루라도 빨리 김용갑 의원과 같은 보수를 대표하는 우익 지도자를 우리 국민들 앞에 내세워 주길 바란다.



바른한국당의 주요 기본정책은 다음과 같다.

- 헌법수호, 법치회복, 반국가단체 및 불법노조 해체
- 김정일 독재체제 종식, 북한동포 해방
- 부성승계원칙 수호, 모성승계 허용 삭제, 근친혼 허용 삭제
- 사학법, 신문법, 과거사법 재개정
- 중소기업 금융 혜택 및 지원 확대
- 종부세 폐지, 양도세 완화, 근로소득세 감면 등 감세정책
- 노인복지시설 확충, 각 시도별 대단위 실버타운 조성
- 국가보안법 강화, 국가반역죄 신설
- 군복무 기간 현행 유지, 감군 계획 취소
- 전시작전통제권 및 한미연합사 복원, 주한미군 현행 유지
- 북핵폐기를 위한 대북제재 강화, 북한주민 생필품 직접 지원
- 국군포로, 납북자 송환 및 북한인권 개선 노력
- 6.25 및 월남참전용사 국가유공자 확대보상
- 전통문화 계승 창달, 한류문화 해외 보급, 도덕종주국 위상확립
- 중앙정부 축소, 민영화로 전환
- 수도이전 백지화, 첨단과학도시, 문화예술도시(한국판 허리우드,디즈니랜드) 건설
- 환경보전, 식수원 보호, 5대강 유역 개발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게시판관리자께
다음글
공인중개사협회 부정비리 규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