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통일후 기쁨조의 배상은?
Korea, Republic o 기쁨조 1 392 2007-01-30 20:40:07
일제식민지때 일본군이 조선을 비롯한 동남아 여성들을 끌어다가 종군위안부로 만들었었다.
그래서 수십년이 지난 지금에 와서야 법적대응을 하고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있는 시점이지만...
통일후에 김정일이 북한의 이쁘다고 하는 숫처녀들을 어릴때부터 나 등에 끌어다 성노리개로 만든것에 대해서 과연 어느때쯤 보상을 받게 될지 궁금해진다.
일제때는 족바리(왜놈)이였고 김정일때는 한 민족이다.
김정일은 인간의 탈을 쓴 늑대지만(인간이 아니다.) 김정일이 처형되더라도 그 일가 친척에게 죄를 물을수 있는 방법이나 어떤 조치를 지금부터라도 마련하는 것이 한 민족의 보다 빠른 번영을 위해서 필요할 것 같다.
일제때 종군 위안부로 불리여 졌다면 통일후에 기쁨조나 만족조 여성들을 어떻게 부를지도 궁금하다.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rrr 2007-01-30 22:43:06
    기쁨조가 김정일에게 봉사한 덕분에 북한에서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생활도 누리고 간부들과의 결혼도 하게되는 영광을 누린다. 기쁨조출신으로 남한에 온 여자들도 북한에서 풍요로운 생활을 누렸다고 자랑하고 간부출신남편만나서 지금도 잘사는사람 많은데 왜 배상을 하냐? 그여자들은 기쁨조에 있었던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남한에서는 그정도 호사를 누리지 못한다고 불평을 하는것으로 아는데 무슨 배상인가요? 북한에서 기쁨조에 들어가는 것은 가문의 영광으로 여겨요. 기쁨조에 들어갈려면 부모의 출신성분이 좋아야 한다는것 정도는 알텐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 삭제되었습니다. -
다음글
죽음의 코스인 낭떠러지 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