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경 지역에서 총성.....
Korea, Republic o 진희 4 428 2007-03-26 07:37:13
량강도 혜산에는 요즘 바짝 긴장함이 등골이 써늘 하다고 한다.
장백현 중국 공안원이 북한군인 6명을 총으로 쏴 죽였으며 그 6명 중에는 군관도 있었다고 한다.
장백현 밀수 브로 커들이 압록강 역에서 자치 잘못어정 댓다가는 북한측 군인들에게 총 밥이 되기쉬워 강역에 얼신 하지도 못 한다고 한다.

길주에서 혜산까지 오려면 기차는 장년 가을부터 전혀 다니지 않으며 육로를 통해다니려면 초소를 10개를 통과해야 하며 써비차를 이용시에는 민페100위엔 정도 북한돈 3만6천원 이라고 합니다.

1997년 미공급에 제일 어려웠던 때 보다는 생활 형편이 다소 낳아졌으며 DVD 를 통해 암암리 한국드라마와 영화 미국 영화 같은것을 시청한 다고 합니다.
북한에서 소위 좀 끝발이 있다고 하시는 분들은 한국 드라마를 다보았으며 보지못한 사람은 대화 상대에서 제외 될 정도이라고 합니다.
한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다 잡히면 그경과에 따라 최소 3년 징역에서 엄중 하게는 총살까지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 영화를 보지않은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하니 북한 정부 체제 갈길은어디인지...... 어쩔수없는 정의의 국민의 민심을 언제까지 잡아보려고 애매한 자국민을 감옥과 총살로 피물이 흐르게하려는 건지 안타갑습니다.

이글을 올리는 것은 사실 그대로이며 나혼자 알고있는것보다 북한 국경 지역하고 거래하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였으면 하는 바램에서 올린 글입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출군해야 해서요.
다음을 기대.....
좋아하는 회원 : 4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탈북자 2007-03-26 09:53:05
    어쩌다 총에 맞아 6명이나 죽었군요.
    그냥 살기도 어려운데 안타까운 일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끔찍한 북한 내부의 실상
다음글
님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