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주말 되세요^_^ |
---|
클릭하세요 ☞ http://sc16.saycast.com:8234/listen.pls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생방송은 마치고 녹음 방송을 올려 놓겠습니다. 여러분이 신청하신 좋은 노래와 아름다운 글을 다시 들으시면서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 방송은 곰오디오와 윈엠프라는 프로그램이 여러분 컴퓨터에 깔려 있으면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도 안 들리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곰 오디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고 열기하고 다음 다음 누르고 여러분 컴퓨터에 깐 다음 다시 위에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곰오디오 받기☞ http://gom.gomtv.com/release/down.html?intSeq=158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제가좋아하는인연 노래 듣고 싶어요. 그리고 더원이 부르는 사랑아.
저 엠피쓰리도 있어요 그노래자주 듣지만 정말 여기방송에서 듣고 싶어서 신청했어요. 고마워요
북한노래 <운명의 갈림길>보천보악단 오리지널 음반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영상작업에 꼭 필요되서요. 그 외에도 북한배경음악 많이 필요 됩니다. 사이트들에 있는건 모두 중국에서 3차복사된것이여서 실제 영화음악에
활용하기엔 음질이 나빠서요. 있으면 부탁드릴게요. 새해 복 듬뿍 받으시길!
오랜만에 동지회 사이트에 들어와 보았습니다. 이시간도 자지않고 수많은 회원님들이 사이트에 접속했네요.
저도 한국에 온지 7년이 되여가는 새터민이랍니다.
슬하에 6섯살난 아들이 있고 지금 배속에 7개월된 아기를 품고 있답니다.
남편도 새터민이라 한국에 와서 소개로 만나 결혼생활을 한지 7년째 되여가고 있습니다.
처음에 의지가지 할데 없이 홀몸으로 이 낮선곳으로 와서 너무도 막막했는데 남편을 만나 지금은 잘 정착해 살고 있습니다.
새해가 될때마다 느끼는 설음이지만 이북에 계시는 저의 부모님과 형제들 생각에 오늘도 잠못이릅니다. 출산일이 가까워 오니 더욱더 고향 부모님 생각이 간절합니다.
저를 이토록 키워주신 부모님께 새해 인사조차 올릴수 없는 이 심정 우리 님들은 아실겁니다.
허나 씩씩하게 살아가렵니다.
언젠가는 통일이 되여 소원이 이루어 지는 날이 오겠지요.
지금의 최선은 소중한 남편과 서로 의지하면서 슬하의 자식들을 훌륭하게 키우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처럼 혼자오신 우리님들! 힘내자구요. 좋은날이 꼭 오지 않겠어요.
새해 모두 원하시는 뜻 이루시구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순서없이 쓴 글이라 이해하시면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십시오.
김종환의 <백년의 약속>을 듣고 싶습니다.
글을 금방 마쳤는데 바로 나오네요.
앞으로 계속 들어와야겠네요. 남편과 함께 듣고 있습니다.
수고해주세요.
향기님 좋은 노래 많이 아시네요?
여러분에 많은 격려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