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 이것만은 명심해야 한다!
Korea, Republic o 아는이 0 291 2008-01-14 10:19:35
북한 노동신문은 13일 “사회주의 사상은 사회주의의 생명이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사상교양 사업을 등한시하고 돈으로 사람을 움직이는 자본주의적 방법을 끌어들이면 사회주의가 와해 변질돼 아무리 경제력과 군사력이 강한 나라라고 해도 물먹은 담벽처럼 무너지게된다”고 했다,

정말 체제붕괴 위험을 감수한 자들의 제대로 된 아우성이라 하지 않을수 없다.
말하건대 북한의 사회주의 사상은 인민대중의 행복에 근원을 둔 것이 아니라 독재자 김정일 과 그 주구들의 행복권을 지켜주기 위한 반인민적인 사상이다.
그런데 이들은 시기에 따라 이사상을 주체사상이니, 김일성주의니, 당의유일사상이니 하는 요란하고도 교묘한 외피를 씌워 김정일체제에 불만을 품고 있는 인민대중을 기만하는데 이용해 왔다.

인민대중에 대한 이와같은 기만행위는 북한정권수립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반세기 넘게 이뤄졌으며 인민의 공공의 적 김정일은 이를 통해 엄청난 부와 권력을 거머졌다.
그리고 그 권력과 부를 놓치지 않기 위해 최고권력자의 길을 걷기시작전부터 측근들을 권력과 돈과 계집으로 매수하여 그들의 수족 일체을 얽어매 놓았다.

북한사회에서 돈으로 사람을 움직이는 황금만능주의 근원은 먹고살기 위해 장사에 전념하는 인민대중의 처절한 절규가 아니라 바로 최고권력과 부정축재로 횡재한 절대적 부를 놓치지 않으려는 황금만능의 괴수 김정일에서 비롯된 것이다.

북한이 진정으로 황금만능의 굴욕에서 벗어나려면 불쌍한 인민대중에 대한 사상교양이 아니라 그 근원을 제공한 김정일의 목부터 치는것이 정석이다.
말하자면 김정일의 목을 쳐야만이 돈으로 사람을 움직이는 황금만능주의를 근원적으로 차단할수 있다는 것이다.

이제 북한은 더 이상 김정일 하수인으로서 권력과 부를 행사하며 인민들을 못살게 굴게 아니라 인민의 심부름꾼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것으로 인민을 반역해온 자신들의 죄르 씻기위해 노력하여야 한다.
이것만이 인민대중이 정권의 주인으로 등장할 때 그 나마 그 추한 생명이라도 부지할수 있는 길이다.

북한민주화위원회 부위원장 허광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행님 뉴스입니다 ^0^**
다음글
내일이 찾아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