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오늘은 이산의 성송연이가 이렇게 부러울까? |
---|
오늘은 늦게 퇴근했어요. 9시에 집에 도착했어요. 도착해서 밥은 대충먹구 요즘 사극 이산을 봤답니다. 중국으로 쫒겨갔던 송연이가 결국은 중국의 정변으로 예부사의 화원에서 또 쫒겨났죠.그 장면 보면서 중국에서 헤메이던 우리 모습이 아프게 기억되는군요...근데 또 절 슬프게 했답니다. 송연이는 그래도 힘들게 힘들게 걸어서 이산이 있는 조선으로 오더군요. 정말 부러웠어요. 비록 쫒겨났지만...쫒겨간 나라에서 다시 올수 잇는 고향이 있다는게..나에게도 돌아갈 고향 그곳이 있을까요? 오늘은 슬프네요...아주 많이.. **뽀구리님 행님뉴스 한번 수정해봤습니다.(기분전환을 위해서) 행님 뉴스입니다 . 아 오늘은 저의 행님뉴스에서 특별이 북한에서 오신분들이 새해복만이 받으시길 바라면서 한말하려고 합니다 첫번? 뉴스입니다 북쪽에서 올해에 또 흉년에 수해까지 막심해서 업친데 덥친 격으로 백성들이 죽어가고있다느데요 실태를 알아보기위해서 우리의 길용이가 북쪽으로 가있습니다 길용아~ 아네행님 1그래 뽀구리행님이 먼대책 안세우신다냐? 2 뽀구리행님이 올해도 강행군으로 국민들을 내몰으신다네요 1 아니 강행군인지 먼행군인지 사람이 배가불러야 행군두 할수있지 않겄냐? 먼 대책같은거 세우실 기미는 없으시다냐 ? 2 아그렇지않아도 국민들이 한번 더 허리띠 졸라매라고 했다네요 1 다굶주린 배에 졸라맬 힘이라도있다고 그러신다냐? 그럼 뽀꾸리행님배는 왜 안다듬으신다냐? 2 그게요 세계에서 조은약 다처드시는데오 낫지가 않아서.... 1 그안에 국민들이 피와 원한이 가득차서 그러는가보다 2 아그게 아니구여 김행님이 핵무기 만드시느라 신경곤두 세우셔서 드레스 살이 졌다네요 1 야 ~ 이무식한놈아 드레스가 머냐? 스트레스지 2 암튼요 1 그래 나무뻐스는 언제 탄다냐? 2 아 그게 도시락 준비가 안되서리? 1 우짬 좋다이.. 2 뽀구리행님 애비가 지옥에서 무서버서 기다리는 가븐데요 1 허긴 대를 물려가며 대통령하시더니 지옥에서는 왜 그렇게 무서워 한다냐? 2 억울한 귀신들이 지금 정일이가 오기를 엄청 기다린다고 하데요. 1 아마그렇겠지 그죄값을 값으려면 천년은 더 벌 받아야 하지않겠느냐? 2 이제라도 회게하고 국민들 살리고 나무뻐스 타면 혹시 천국행 할수도 있는데 말입니다. 행님뉴스 할말은 합니다 ~ 뉴스가 뉴스다와야 뉴스지 그럼 새해에도 여기오신 남한북한분들 건투를 빌면서 행님뉴스 담에 뵙겠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다만 분명한건 고향을 다시 찾을 수는 있습니다.
왜냐하면 같은 내 나라이기 때문에 이미 돌아 온 것이고
다만 헤레나님은 고향만 다시 찾으시면 됩니다.
통일되는 그날의 영광이 꼭 올것이고 역사는 헤레나님 같은 분을 꼭 기억함니다.
힘내세요.
말로 할 수 없는 댓가를 치르고 여기까지 오셨으니 행복하실 권리가 있습니다.
힘들게 여기까지 오신 걸 생각하시고 아픔이랑 이젠 추억에게 맞기세요.
넘 아파하시면 남한이 고향인 분들이 샘냄니다^^ㅎㅎㅎ
아셨죠? 절대로 행복하셔야 함니다!
7천만 동포가 헤레나님을 응원합니다.^^
흙님께서 보고 싶어 하시는 그분이 무사히 한국에 도착하기를.
그리고 또 흙님이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각색하신 뽀구리행님 뉴스 잘읽고 감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