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은 나라가 아닙니다.
Korea, Republic o Fany 8 590 2008-01-31 23:14:20
북한의 영토는 과거에도 지금도 우리의 영토입니다. 우리의 영토에 제 멋대로 나라라 부르고 우리 형제를 배고픔과 억압에 시달리게 한 것일 뿐 북한은 나라도 국가도 아닙니다. 제가 욕심 꾸러기라고요? 아닙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우리의 의식 속에 점점 멀어져 가는 우리 헌법을 되새겨 보고 우리의 애국가를 다시 한번 상기합시다. 우리의 애국가는 동해 물과 백두산~ 삼천리 화려강산입니다. 왜 탈북자 분들이 이토록 고생을 해야 하는지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숙원도 소원도 통일입니다.
통일을 하려면 우리가 국민의식을 제대로 갖추어야 합니다. 그리고 상기해야 합니다. 잊어서는 안됩니다. 대한민국만이 한반도의 유일한 정통성을 이어받는 국가라는 것을 말입니다.

그럼 북한은 무엇입니까? 비정부단체, 아니면 커다란 마적 소굴일 뿐입니다. 북한헌법을 보세요 전문을 읽어 보신 분은 느끼실 겁니다. 김일성조선이라는 나라가 있습니까?

참고1 http://kin.naver.com/open100/db_detail.php?d1id=6&dir_id=604&eid=45l18wlcdwkTcKadIBJw+i7QRYDnsPwy&qb=us/H0cfluf0gvK25rg==

참고2 http://blog.joins.com/media/folderlistslide.asp?uid=kangilee&folder=32&list_id=8898939

헌법을 보시면 현재 북한이 국가의 형태인지 마적소굴 인지 여러분이 객관적으로 평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김일성이 일제에 항거한 독립 항일투사였다고요? 김일성은 독립투사도 아니고 일제에게 핍박 받는 백성을 약탈한 마적일 뿐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 형제를 속이고 대대손손 그 지위를 이어온 것입니다. 언제 대한민국이 북한을 국가로 인정한 적이 있습니까? UN동시가입이 인정한 것입니까? 세계 모든 나라가 북한을 국가로 인정해도 우리 민족에게는 북한은 절대 국가가 아닙니다.

참고 1
http://blog.daum.net/sionvoice/9967068
참고2
http://blog.naver.com/qwe8974?Redirect=Log&logNo=130016585551

우리형제는 60년 동안이나 마적의 손에 인질로 잡혀 있었습니다. 이제 대한민국이 먹고 살만하다면 우리 형제를 고국의 품으로 인도하고 북한을 빨리 자멸 시켜야 합니다. 우리의 영토를 되찾고 마의 손에서 형제들을 구해야 합니다. 저는 부모님께 그렇게 배웠기 때문에 그 누가 뭐라 해도 통일은 우리의 숙원이며 소원입니다. 죽음을 무릅쓰고 탈북하여 제 3국을 거쳐 조국의 품에 안긴 북향 분들이 왜 남향인 에게 고마워 해야 합니까? 이렇게 온건 미진한 형제의 태도에 차라리 욕을 해도 시원치 않을 터인데 말입니다. 어서 사방에 흩어진 우리 형제들을 빨리 대한민국으로 데리고 오고 북한을 외부에서 압박하여 자멸하게 해야 합니다. 너무 늦으면 우리는 우리의 형제와 더 이상 합칠 수 없습니다. 이제 국민 한 분 한 분이 깨닫고 나서야 할 때입니다. 영원히 반도의 반쪽에서 형제를 잊고 섬 아닌 섬나라에 살고 싶다면 잊으셔도 됩니다. 그 전에 꼭 헌법과 애국가는 바꾸시기 바랍니다. 북에서 오신분들 조국이 북한이었다고요? 여러분도 빨리 의식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그 동안 속고 살아 왔을 뿐 여러분 조국은 태어나면서 대한민국 사람이었습니다. 이 곳이 자본 사회라 여러분이 적응하기 힘들 지라도 이 곳이 여러분의 유일한 조국이었습니다. 단지 여러분의 고향이 북쪽에 있을 뿐입니다. 정부는 제 3국에서 떠도는 국민을 외면하고 북에서 태어난 대한민국 국민은 국민의 권리와 이행을 모르고 그래서 정말 답답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8
푸른장미 천국의모모 흙탕물 희바라기 향기 천배로 이어도 메아리8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푸른장미 2008-01-31 23:28:11
    화니님 정말 속 시원한 말을 해 주셧어요.
    님처럼 모든국민들이 탈북민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북에 잇는 우리 형제들을 애달파하신다면 통일의 날은 멀지않아 올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향기 2008-02-01 10:28:23
    파니님 정말 고맙습니다 언제나 우리 탈북민들에게 관심가져주시고 북의 인권을 위해 노력하여주시는 님께 동포의 애틋한 정을 느낍니다 님과 같은 분들이 많이 늘어나므로 통일의 날도 가깝게 느껴집니다 다시한번 감사함의 인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천국의모모 2008-02-01 13:52:14
    우리는 북한에서 쏘련사람한테 땅을 빼앗기고 권리를 박탈당하고 자유를 잃었습니다.
    김정일은 우리가 북한에서 배운 그런 집안이아니였으며 쏘련 국적을 취득한 사람이고 우리는 쏘련사람한테 착취와 억압을 받았으니 우리는 그 빼앗긴땅과 우리 동포들을 살려야합니다.
    그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천배로 2008-02-01 19:51:21
    북한은 국가의 형태가 아닙니다.
    단지 위정자들의 편의(?)와 이해를 챙기려는 열강에 의해 정부로 대접을 받는 것임을 남북의 국민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사랑이 싹틀 때
다음글
대한민국정부에게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