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전 이미 생긴 망명정부 또 만든다면 |
---|
의욕은 좋습니다. 그러나 과욕은 좋지 않습니다. 여기는 자유세계이니 내가 세계임시정부를 만들고 초대 세계대통령하겠다고 말해도 되는 세상입니다. 김일성 아들이고 김정일의 동생으로서 싸하로브박사의 수제자이고(로어는 한마디로 모르면서), 쓰탈린의 양아들이고 김일성과 김정일 형에게 전도했고 하는 탈북자도 수용소에 가지않고 사는 세상입니다. 대단하여 그게 사실이라고 믿는 사람도 있지요. 근데 대부분 사람들이 뭐라고 평하는지도 알아야 정상이지요. 망명정부는 1990년, 박갑동(일본)을 비롯한 반김일성 쏘련, 중국, 미국 거주 인사들이 이미 만들었습니다. 그 중 한분이 허진 선생님이었는데 본인이 모스크바 망명 때 그 분 집에 함께하여 있었기에 너무 잘 압니다. 현재 박갑동선생님 책에도 사진과 자료들로 엄연히 기입되어 있고요. 망명정부요원들은 비교할 수없을 만큼 대단한 인물들이었지만 그저 그러다 말았습니다. 시작은 요란했지만 ... 황장엽 선생님 같은 굴지인사도 그래서 자제하시는 판인데. 지금 탈북인단체 연합 결성식을 임박한 시점에서 여러 찬반이 있습니다. 탈북인사 장철현 씨는 김정일 시를 거론하며 헛풍떨지 말라고 노골적으로 비판하고 있습니다. 그런 분의 비판도 의견으로 들으며 나가야 합니다. 이런 절묘한 때에 갑작이 망명정부소리를 내는 것은 속된 말로 짤가닥하는 행동으로 보일 수있으며 함께하는 큰 잔치에 재를 뿌리는 격으로 될 수도 있으니 좀 자제하는 것이 전체를 위해 좋을 듯합니다. 정 망명정부를 하고 싶으면 일단 개인자격이나 단체로 하시면 되고요. 이것은 막지 않지만 연합단체 들어온 다고 명시한 이상 자세하는 것이 신사적이라고 봅니다. 좋은 의견을 서로 나누는 기회주셔 감사드리면서- 영민 wrote.. : 현재 북한을 대표하는 공식 기구는 김정일 정권 입니다.자칭 좌익 진보는 김정일 정권을 민족 대표 정권 -북한 대표로 선전 합니다. 국제 사회에서도 북한의 김정일 정권과 교섭합니다. 만일 망명 정부를 수립할 경우 , 북한 주민들의 실질적 정부는 망명 정부가 될 것이기에 좌익 세력들의 세력이 무너지는 것이며 남한의 정부 - 망명 정부 - 국제 사회의 3 자 연대 하에 남한 정부 - 망명 정부의 통합을 통한 통일 대한 민국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남한의 실향민 출신 이북 도지사들을 망명 정부에 참여 시켜 남 - 북한 가교 역할 창구를 하여도 될 것 입니다.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남이하면 스캔들이고 자기가 해야 로멘스로 들리네요.
탈북자단체연합은 전에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잘 되지 않으니 다시 시도해 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또 형님보다 제가 박갑동선생을 더잘 압니다. 저의 아버님과 일본에서 늘 함께 하기도 했구요, 그리고 전에 있었다고 다시 만들지 못한다는 법이 어디있습니까? 특허 냈습니까?
개인감정이 좀 섞인 것 같네요.
연합단체가 이민복씨 개인의 것도 아니고, 또 형님은 대표도 아니지 않소?
들어가던 나가던 만들던 깨던 내가 알아서 할터이니 너무 관섭 마십시오. 저는 형님들이 하는 일에 대해 배나라 감나라 하지 않습니다.
형님같은 분이 계속 나서면 단결이 될가 의심스럽네요? 기회주셔 감사드리면서...
님 말에 찬성합니다...
이민복씨 제발 정신 좀 차리시쇼...
여기에 온지 수십년이 지나서 아직까지도 북한생활습관을 버리지못하고
과대망상증과 돈키호테식 생활방식을 고집하고 계시나요.
차라리 그럴시간과 생각이 있다면 김정일일당의치하에서보다 더 풍족한생활로 경쟁하기 위하여 일을 더열심히 하여그일당들에게 경제적으로 타격을주는것이 옳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것도 없이 입만 살아서 김정일타도 북한인권이요 하면 뭐합니까
우선 땀흘리면서 일하는 일자리부터 잡고 당신목적을 이루시기바랍니다
푼돈이나 바라면서 사는것보다 더떳떳하지 않을가요
정말로 마지막 소리까지 나오는 군요?
그 이상은 더 나올게 없겠지요?
망명정부를 구상하시는 분들에게 몇가지만 물어 봅시다.
1) 목적과 필요성이 무엇입니까?
물론 필요성은 저들의 욕심에서 나온 것일 테지만 만일 북한에서 김정일이 제거되면 당신들이 만든 망명정부를 북한에 그대로 옮겨 놓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것입니까?
민주주의적 선거도 없이 미국과 남한의 강권으로 ?????
2)다음으로 망정의 대통령은 누구를 하렵니까?
태통령 대우를 해 줄수가 있습니까?
좀 부끄러울수 있는데 누가 그걸 하겠다고 할사람이????
3) 망명정부를 구성하려면 간부 재목들이 많아야 할텐데... 그들에게 급여는 주는 가요?
참으로 물을 게 너무 많은데... 그만 하기요.
북한에 있는 사람들 머저리 아닙니다. 북한민중을 위하여 숨은 또는 공개적인 반정부 투쟁 하다가 망명한 인사가 아닌 일반 탈북자를 훗날 나라의 수반으로 모실 만큼 그리 바보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어떤 형태로 언제 통일이 될지도 모르고 부끄러운 행동, 개를 웃길 행동 그만 하시는게 어떨지요.
그리고 조금만 충고를 주어도 발끈빨끈 해서 마구 욕설을 퍼부어 대는 사람들이 대중을 이끄는 리더가 된다구요????
웃기지 마세요.그런 사람은 대통령을 해도 아마 발끈거리며 주먹질과 재털이 던지기를 매우 잘 할것입니다.
욕심을 너무 부리면 코 깨지는수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