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사색의 창가에서 ~
Korea, Republic o 은하수 3 492 2008-03-28 14:58:41
북한이 서해상에서 수 개의 미사일 발사를 했다고 한다. 지금 저들이 자처한 환경의, 여러 가지 속 쓰림의 가혹한 항해 중 참 고분고분하던 우리민족끼리의 반대쪽이 정책이 바뀌었으니 미치고 환장할 노릇인 것이다.

이성을 잃고 할 수 있는 선택의 수단이 늘 하던 협박, 독재정권유지의 자랑으로 선동하던 미사일인 것 같다. 요즘 남한 국회의원선거 은어를 빌어 속아서도 안 되고 협박으로 끌려가서도 안 된다. 현 정책대로 원칙을 가지고 실용으로 북한을 길들여야 한다. 약자가 배워야 하는 것이 순리라는 것을 계속 깨우쳐야 한다.(내가 말하는 약자란 자국민의 행복기준)

실패한 북한독재정권의 마지막 카드 “죽기 전에 이판사판 한번 해보자”의 괴송에 이제는 놀랄 필요도 없다.

아무 자원도 없는 작은 땅 덩어리에서 세계최고의 빌딩을 만들고 세계최고의 티브이를 팔고, 세계최고의 선박을 만드는 등 수재들을 만들어 놓은 대한민국에 대해 적어도 김정일독재 집단은 같은 민족 구성원을 난쟁이로 만들고 병신으로 만들고, 지능저하로 만든 것에 대해서만은 심판을 받아야 한다.

우리가 살아 있는 한 메모를 해서라도 자식들에게 알려주어야 할 한의 유언일 것이다. 그래서 나는 내 아들에게 모든 것을 다 바치고 있다.
우리는 억울하게 살던 고향을 등지고 나왔지만 서울서 출생한 내 아들은 꼭 자유북한으로 가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일부는 이런 말을 한다. 남북이 극단상황으로 가면 민족이 같이 소멸된다고...
민족이란 무엇인가? 같은 언어? 피부색? 세계화 시대에 민족이라는 단어는 고전동요의 한 구절로 들릴 때도 있다. 자세히 들여 다 보면 한국도 다민족국가임이 틀림없다.

어차피 인간은 국가이데올로기를 다수에 의하여 평가하고 다스림을 받는 것이기에 잘못된 것에 대해 오래 동안 깨우침을 자각하지 않는다면 바꾸어 주어야 한다. 그 바꿈이란 체제변화를 말하고 싶다.
좋아하는 회원 : 3
헤레나 천국의모모 미소천사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미소천사 2008-03-29 10:06:59
    맞는 말씀이시군요
    모두가 알고 있는 것이지만 정일정권의 죄를 넘 집약적으로 정확히 단죄하셨네요
    모두가 입을 모우고 힘을 모아서 북한을 해방시키는 날이 반드시 올거예요 .....
    은하수님 주말 잘보내세요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돌아오지 않은 세가지
다음글
현실이 너무나 답답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