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죄드립니다.. |
---|
이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너무 못나서.....ㅠ.ㅠ... 탈북님들에게 머리숙여 진심으로..사죄드립니다... 저는 남한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30여년을 살아오면서 북한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하지만 잘기억은 나지않지만 이 탈북자동지회를 알고나서 부터는....안지가 6개월정도 된거 같습니다...하루도 빠짐없이 눈팅을 하거나 댓글을 달거나하는 정도였습니다...저도 처음엔 수기들을 읽으며 같이 속으로 울고 원망하고 같은동포로써 정말 남일같이 않게 북한이 개혁 개방 민주화 이루도록 기도도 여러날 했었습니다...하지만 어느순간부터 탈북자동지회기 잘못되어가는건지 내가 잘못되어가는건지 자꾸 탈북자들을 언제부터인가 꼭 좋은시선으로만 보지않게 되었습니다...댓글도 빈정대는걸로 많이 달구요..ㅠ.ㅠ...(처음엔 좋은댓글만 달았음) 정말 탈북님들에게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같은 동포로서 제자신이 한없이 초라해지고 지금까지 세상을 잘못살아온거 같이 느껴졌습니다...특별한고생없이 살아온내가 너무 미워졌습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탈북님들에게 사죄드립니다..못난 절 용서해주십시요.. 탈북님들항상 건강하시고 돈많이 버시고...하루빨리 북한이 살기좋은나라로...남한사람들이 북한가서 사는것이 소원이 되도록 님들이 힘써주세요..마지막으로 북한은 하루빨리악의구렁텅이에서 빠져나오길 빕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저도 솔직히 한국 욕하고 한국인들 욕하면 욱하지만...
그런분들은 극소수고...또 조선족일수도 있고;;
하여간 울나라가 통일돼서 자유롭게 남과 북이 왕래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는 욕먹으면 안되고 남은 맘대로 욕해도 괜찮단 말인겨?
그기에 왜 조선족일수도 하는 말을 넣지?
그 말을 보고 나도 댁처럼 한번 욱 했수다.
과연 조선족님들과 한국사람들과는 친해질수 없는 걸까요..?친한사람들도 많겠지만 점점더 거리가 멀어지는거 같아서요..
조선족과 한국사람들이 좋은감정을 가질수 있게 님이 힘써주세요...
지금 탈북사람들보다 조선족이 한국에 더 많이 있잖습니까..?
그러니 사람사는세상 서로 더불어 잘살야지요...^*^
여기서 왜 탈북여서이요 남성이요가 나오냐? 서로 이해하고 좋은글만 오리자고 하는데 지나가다 성질나서 글을 올린다. 나도 탈북남성이지만 서로 이해해야할 측면들이 너무 많고 가슴아픈 사연이 너무 많은데 꼭 그런식으로 글을 올려야 속이 풀리냐?
전교조 스파이 새끼야 너 며칠안으로 저세상 갈게다.
너 내말 우습게 여기지 말아 . 네가 한 말의 죄값을 톡톡히 치르게 될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