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전쟁이 일어날까요? |
---|
얼마전 우연히 탈북자동지회를 알고나서 탈북수기를 많이도 읽었습니다. 너무나 놀랍고 또한 눈물이나서 몇시간을 앉아서 글만 읽었네요.. 지금 천안함사건 이후로 한반도 전쟁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다는 뉴스가 많이 접해지고있는데요.. 나라를 걱정하는 국민의 마음으로 정말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북은 전쟁을 위한 준비를 해왔다고 하는데.. 이것으로 한반도는 또 한번의 6.25 전쟁을 치루는것일까요..? 무수히 많은 사상자가 나올것이고.. 국토가 초토화 될것이 분명한데.. 요즘 뉴스를 보면 전쟁이 곧 일어날것처럼 난리들이여서..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아직 학업에 열중해야 할 시기임에도 국민으로서 너무나 걱정이 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ㅋㅋㅋ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5-10 08:24:48
분명 우리나라도 경기지방.... 한20년후로퇴보할겁니다 경제...
하지만 우리나란 금방 회복이가능하죠 기술력 인력 자본이되기때문에
그런대 북한은 틀려요...
평양 인근지역이나 북한 공업지역은 지도에서 사라지죠
복구여? 북한자력으론 절대 복구못합니다..
물론 우리에게 득될게 없는 전쟁이죠...
개정일이가 지금 잘먹고 잘처자는대 지목숨 걸며 그짓못하죠
북한은 전쟁을 못해요 전쟁하면 국군이아니라 자기인민군에 의해망해요
지금북한은 전연부대속에서 사람을 추려서 중국국경지대로 보내고 일부부대들을 중국국경지대로 보냈어요 북한은 전연지대보다 국경지대를 더심하게 경계하고있어요 그리고 중국에서 남쪽에있던부대를 5개려단을 북한 국경지대로 옮겨났어요 그러니 지금은 전쟁보다 체제가 견지하느라 바빠요
뭔 일이 터질지 아무도 모릅니다.
마지막 발악을 앞둔 자의 횡포를 어찌 가늠할 수가 있겠습니까? 그러니 김정일에 대한 방심은 금물입니다.
독사도 그 대가리를 잘라버리면 끝인 것처럼 우리는 김정일이라는 독사의 대가리를 잘라버려야만이 천암함사건과 같은 엄청난 사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적을 과소 평가해서도 안되며 과대 평가해서도 안됩니다. 우리의 적은 철두철미 김정일과 그를 결탁한 악당들입니다.
무모한 전쟁은 방지해야하지만 만일 칼을 벼루고 있는 김정일이 전쟁이라도 일으키면 조국과 민족의 이름을 걸고 우리 청춘들이 앞장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침략자들을 격멸소탕하고 한반도에서 전쟁의 근원을 송두리채 뽑아 버려야 합니다. 하여 후손들에게 다신 분열된 강토를 넘겨주어서는 안됩니다.
김정일정권이 전쟁을 하면 얼마나 많은 권력과 재산을 잃겠습니까?
무너질가 두려운거죠.
아들에게 무진장한 재산과 막강한 권력을 넘겨주려는 왕조가 과연 전쟁을 할 기가 있을가요?
두다리 쭉 뻗고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