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소 아동은 부모가 죽어야 석방되나요? |
---|
한 탈북자분이 정치범 수용소에서는 탈출이란 존재할 수 없고(탈출해도 다 잡힌다.) 석방시키는 제도가 있는데 이는 정치범인 부모가 자연적으로 사망했을 때 관리소에 갇힌 아동도 석방될 수 있어 자식이 부모에게 ‘빨리 죽어라!’라고 요구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셨는데요.(심할 경우는 부모님을 죽여달라는 요구까지...) 교화소 장기수 출신 탈북자분도 ‘나는 내 부모따라 내 죄도 모른 채 끌려왔고 내 부모가 죽었는데도 왜 나는 석방시키지 않는 거죠?’라고 보위원에게 묻는다면 그것은 자살행위라고 증언했습니다.
그렇다면 정치범 가족 중 한 명이 어떤 식으로 사망하든지(공개총살형)간에 무조건 사망하기만 하면 아동들은 석방되는가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리고 부류별로 나누는데 완전통제구역에서는 부부간과 자녀들도 형제들도 모두 갈라놓아 죽을때까지 만나지도 못하고 아무런 소식도 모르게 하고 있습니다.
요것이 바로 북한의 인덕 정치입네다. 북한통치자들은 싸그리 통일된후 모두 정치범수용소에 처넣어 똑같은 고통을 받도록하다가 죽게 하는것이 제일 현명한 방법입니다.
북한에서 말하는 정치범 관리소에 한번 들어가면 죽어서도 나오지 못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잘알고 있을것 입니다.
그만큼 경비도 삼엄하고 탈출을 막기 위한 장치도 면밀하게 잘 되여 있지요.
정치범관리소에서 나온 사례가 드물게 있긴 하지만 그 대부분은 간부층들이며 그들의 행위가 잘못 알려져 들어간 경우이며 이 경우 철저한 조사와 해명에 기초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진짜 정치범 관리소에서 탈출한 사람은 과연 몇명이 될까요? 두명??? 아니면 세명???
교화생이 정치범이라 증언하고 사기치며 돌아가는 현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잘알것 같습니다.
제일 심한 정치범은요 국가정복, 김일성,김정일 의 세상을 뒤집어 업으려고,구테타를 하려고 한 사람들 한마디로 말하면 새세상을 열려고 한사람들을 제일 심한 정치범들입니다
아 또 있어요 할아버지가 왜정때 지주나 자본가를 했던 자녀들을 등등~~~
이런사람들이 정치범수용소에서 나와서 남조선에 온 사람들이 있어요
있으면 내 앞에 와보시라요 그리고 정치범수용소에 있었다고 하면 여기서 머 더주는게 있는가 참 어리석은 사람들이 많네요 이런글을 쓸시간이 있으면 나가서 우유배달이나해서 용돈이나 벌어서 이북에 있는 부모 형제들에게 돈이나 보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