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필요함니다.. |
---|
이런일은 어떻게하면좋을가요? 저는현재 중국에잇구요 탈북자임니다 울언니가(한국) 몇일전에 브로크한데 부탁해서 가족데려오구싶아서 부탁을햇는데요..지금 언니딸은 현재 중국 연변까지 도착햇구요 ..언니가 저보고브로크만나라고 하는데요 어떻게하면좋을가요? 만나면 위험하지안을가요? 돈은 중국까지오는데언니가60만원보낸상태구요 딸이랑 통화는됏슴니다 ...어떻게하면 좋을지모르겟네요 ..지금 중국에서 한국행은어떠한지요 브로크는 안전하다는데 보장은못하겟다네요 .조카랑같이한국갈려구하는데 겁나네요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권총찬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9-03 14:20:22
특히 브로커들이 돈 벌이를 위해 자기가 브로커가 아니면서 브로커 행세를 합니다.
저 같은 가슴아픈 사연을 당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지금 한국에서 조선족이 브로커를 하는데 절대 믿지 마세요/
탈북자들을 돈 한푼 받지 않고 데려 오는 기관이 있는데 인터넷 상이고 서로가 누구인지를 모르니 정보를 알려 주지 못 하네요.
무사히 꼭 한국으로 입국 하시기를 바랍니다.
절대 사람을 믿지 마세요... 아는 지인을 통해서 해결 하기를 바랍니다.
지금 여기 한국도 중국과 내통하는 브로커들이 많습니다. 조용히 체포를 돕고 있습니다.
제가 아시는 분이 계시는데 연락처를 잊어버렸네요..한국까지 오는데 120만원이면 옵니다...조심하시고 메일 남기세요..꼭 도움이 될만한 분들을 모색해 보시지요..선불요구한다든가..가서가 필요한다든가 하면 절대 마십시오...목숨도 구하시고 자유도 찾으시고 대한민국에서 더 열심히 살아나가길 기도합니다...살아남으십시오...
장소 주위에 본인은 숨어 계시고 중국인을 보내세요 그다음 전화 통화 하시고요
만나려 보내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세요 누구와 함께 있다면 탈출해서 전화 달라고요
그렇게 만난다음 브로크가 경찰에 노출 된 상태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고 돈을 주시면 됩니다.
절대 브로커라고 까불대는 사람들을 믿지 마세요. 또한 요즘의 중국정세로 보아 아직은 조용히 거처하면서 여러 경로를 통해 이 곳으로 오는 가장 안전한 통로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결정적 역활은 금전적 문제이겠죠..
싸구려 통로는 다반수가 함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