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뉴스

상세
에듀윌, 탈북 청소년 대안학교 '셋넷학교' 후원
Korea, Republic o 관리자 631 2008-01-31 00:23:00
연합뉴스 보도자료 2008-01-30 15:09

에듀윌, 셋넷학교에 검정고시 위한 무상교육권 및 각종 교재 지원

지난 2005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인 '반딧불이 프로젝트'로 소외계층에 온라인 무상교육 지원

온라인 자격증ㆍ고시 전문 교육기업인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이 탈북 청소년 대안학교인 '셋넷학교'에 검정고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수강권 및 각종 교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사회공헌활동인 '반딧불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셋넷학교의 탈북 청소년들이 정규 과정의 학력을 획득해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검정고시 교육 및 교재를 꾸준히 후원해왔다. 지난 3년간 에듀윌의 검정고시 교육을 수강한 탈북 청소년 수는 약 100여명에 이른다. 지난해 검정고시에는 응시생 21명 중 20명이 합격하여, 100%에 가까운 성과를 이루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셋넷학교의 탈북 청소년들은 고입ㆍ대입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를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과정별 수험 전략과 일대일 상담 등의 맞춤형 학습관리까지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에듀윌 양형남 대표이사는 "셋넷학교의 검정고시 학습 지원을 통해 탈북 청소년들이 검정고시에 합격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적응하고 나아가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반딧불이 프로젝트'는 지난 2005년부터 소외계층에게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전국의 청소년 보호관찰소와 법무부 산하 소년원, 탈북 청소년 단체 등에 온라인 강의 및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여왔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태국 내 탈북자 23명 이르면 내달 미국행”
다음글
백두산 폭발해 김정일 정권 집어 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