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정착지원도우미

상세
게임 프로그래밍 배우고 싶으신 분 무료로 가르쳐 드립니다.
Korea, Republic o 자원봉사맨 0 2817 2017-09-14 16:46:21

안녕하세요. 자원봉사맨입니다.


15년넘게 게임업에 종사하였고, 최근에는 NCS 강사로 게임 프로그래밍을 가르쳤습니다.
게임으로 성공하지는 못하였고 업계를 떠나려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배운게 아깝고 해서 무료로 나눔합니다.


게임에 대해서 잘 모르실테니 간단한 설명 드리면, 미국에서는 80년대에 이미 헐리웃 영화시장보다 게임시장 규모가 넘어섰습니다. 실생활에 반드시 필요없는 즐기기만을 위한 서비스 산업이 대다수의 선진국에서는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심지어 대한민국에서 조차도 N모 기업이 야구단도 가질 정도로 돈을 많이 벌고 여러모로 사회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서울,경기 지역 게임 개발(프로그래밍, 디자인) 배우고 싶으신 분 모두 무료로 가르쳐 드립니다.
게임 개발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들 알려드립니다.
고등학생 분들은 별도로 수학과 물리 가르쳐드립니다.

나이제한은 고등학생부터되고 상한은 없습니다.
반드시 이쪽길로 나가고 싶지 않더라도 취미로 하고 싶으신분도 좋습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도 혼자서 게임을 만들고 돈을 버는 시대입니다.

이런게 가능해진 이유는 IT산업의 발전에는 항상 오픈소스(Open Source) 정신이 선도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고 혼자만알고 독점적으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남들에게 가진 경험과 지식을 모두 오픈하고 공유함으로써 더욱더 많은 사람을 흡수하여 시장과 규모를 키우자는 것입니다.

이때문에 대다수의 최신기술들이 영어로 공개되는데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외국어 능력도 필수입니다. 엄청 잘할 필요는 없지만 구글에서 관련지식을 검색하고 이해할 수 있으면 됩니다. 이정도는 대한민국의 교육과정에서 중3수준의 영어실력만 갖춰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영어까지 제가 가르쳐드릴 능력은 안되지만 외국어를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길잡이 안내까지는 해드릴 수 있습니다.


주저말고 연락주십시오.

010-5587-391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이탈주민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및 학위과정 무료수강 안내드립니다.
다음글
취업장려금 근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