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존경하는 남신우선생의 글을 옮기며
Korea, Republic o beauty4 1 517 2009-10-20 13:52:20
실은, 몇칠전 오랫만에 다시 들어와서 지나간 글들을 보니, 아래의 남신우 선생의 글이 중요하네요.


뭐하러? 통일을 해야합니까?
그 답은 당신은 더 행복하게 잘 살아야하지만,, 지금 현재의 북한동포 북한사람2,200만 역시 잘살고 행복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잘 살면 당신도 더욱 행복해질거예요.


남신우 선생의 결론은,,,
핵무기이고 6자회담 나발이고 다 필요없고,, 우리는 북한동포 북한사람의 인권...

즉, 최소한 양보할수없는 조건으로,
북한사람도 북한동포도,,,

최소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물폭탄과 핵폭탄과 북한인권

남한에서 김정일의 핵폭탄이 아니라 물폭탄이 터져서 무고한 백성 6명이 비명횡사하였다. 물폭탄을 맞던지 핵폭탄을 맞던지, 이명박과 남한사람들 전부가 나만 안 맞으면 상관없다란 생각인 것 같다. 정말 답답하다.

한국 미국 일본 정부들이 김정일의 핵과 핵확산을 걱정해서 유엔을 동원하여 북한을 옥죄는 것에는 반대할 이유가 없다. 찬성한다. 그러나 북한의 핵을 폐기하기 위하여 김정일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겠다고 북한인권 문제에 대한 거론 압박을 유보하거나 외면하는 것에는 절대 반대한다. 핵은 핵이고 북한인권은 북한인권이다. 북한인권을 우선해야 북핵도 해결할 수 있다. 필자는 그래서W. 부시 제2기의 6자회담에도 반대했었고, 이명박의 [비핵개방 3000불]에도 반대했었고, 오바마나 힐러리 클린턴이 김정일이 핵을 포기하면 주겠다는 [포괄적 패키지 Comprehensive package]에도 절대 반대이다.

지난 10년간 이 시끄러운 욕쟁이 논객은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W. 부시 2기, 콘돌리자 라이스, 크리스 힐, 오바마, 힐러리에게 매일 반대하는 글을 웹사이트에 올렸었다. 늙어가면서 욕밖에 늘은 것이 없다고, 야단도 많이 맞았다. 그러나 필자는 단 한 번도 미국의 존 볼턴 전 유엔대사, 샘 브라운백 상원의원, 존 맥케인 상원의원, 니콜라스 에버슈타트 박사, 클로디아 로제트 논설위원같은 분들을 비난한 적은 없다. 이 분들은 김정일의 핵도 걱정하지만, 모두가 한결같이 북한인권을 걱정하고 거론하고 압박해오신 분들이다. 이 분들이 식견있고(?) 권력있는 딴 정치인들보다 생각이 모자라서 북한인권을 거론하고 주장했던 것인가? 아니다! 이 분들은 북한문제의 핵심을 보았기 때문에 북한인권을 거론했던 것이다.

북한인권을 연구 조사 거론하면 조만간에 “김정일은 절대로 아니다!”란 결론에 도달한다. 김정일을 제거하지 않고서 북한의 핵을 해결한다거나 북한주민들을 구하겠다는 것은 사상누각이요 빨갱이들의 선전선동에 놀아나는 꼴이다. 김정일을 없애야 한반도 문제는 해결된다. 그렇다면, 한반도 문제가 미국에게 그렇게도 중요하고 급박한 일인가? 미국에서 이것을 아는 분들도 바로 위에 열거한 존 볼턴, 샘 브라운백, 존 맥케인, 니콜라스 에버슈타트, 클로디아 로제트 들이다. 이 분들중 니콜라스 에버슈타트 박사는 한반도가 바로 동아시아 내지 전세계의 Cockpit 決戰場이라고 주장했다.

미국이 북한의 김정일을 제거해야 21세기 공룡 중화인민공화국을 막을 수 있고, 세계에서 민주주의 선봉장 경찰관 자리를 유지할 수 있다. 미국이 김정일에게 끌려가고 눌리고 겁먹으면 미국은, 중국은 물론 세계에서 낯(명분)을 잃는다. 난쟁이 살인마 빨갱이 일인수령 세습독재 폭군 김정일도 제거 못하면서, 무슨 민주주의 선봉장이고 경찰관인가? 미국은 한반도를 잃고, 일본을 잃고, 동아시아를 잃고, 중동을 잃고, 아프리카와 남미까지 잃게 된다. 그러면 미국은 어디로 가나? 미국은 백년 전 2백년 전으로 돌아가서 북미주에서 카나다와 함께 둘이서만 살 것인가?

미국민들에게 이것을 깨우쳐주는 미국정치 지도자가 미국과 세계의 지도자 자격이 있다. 오바마는 아니다. 오바마는 미국조차 왼편으로 극좌로 몰아가고 있다. 연방정부가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줄테니, 가난한 자들, 억울한 자들, 젊은이들은 모두 내 편에 줄 서라! Change and Hope! 변화와 희망을! 미국에도 변화가 왔다. 부자들에게서 뜯어내어 국민 모두가 나누어 먹고, 만인을 평등하게 만들고 (평등하게 태어난 것이 아니라, 부자 세금으로 미국민 모두를 평등하게 만들자는 것이 오바마 이념이요, 정책이다) 1984 Big Brother 연방정부를 지금보다 다섯 배 열 배로 늘이자는 초대 흑인혁명가가 바락 오바마이다. 오바마는 절대로 아니다!

한미동맹 중요하다. 서글프고 안타까운 얘기이지만, 한미동맹이 무너지는 날, 대한민국도 무너진다. 김정일과 남한 빨갱이들이 그토록 막강하고 무섭다. 미군이 떠나는 날, 배부른 돼지 남한은 배고픈 승냥이 북한에게 잡혀 먹힌다. 이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다. 이명박과 한나라 당이 승냥이들을 막는다고? 이념도 없고 전쟁하기 싫다는 이명박 한나라 당이 무슨 수로 승냥이 떼를 막는단 말인가?

한미동맹 새로 해야 한다. 핵이 아니라 북한인권으로 새로 해야 한다. 이것은 명분이자 이념이요, 전략이자, 전술이다. 김정일로부터 맞아죽고 굶어죽는 사람들 살리자! 요덕수용소 해체하자! 임진강 물폭탄으로 귀신이 된 사람들의 원한을 풀어주자!

김정일은 핵무기를 포기할 마음이 눈꼽만치도 없다. 설사 포기하겠다고 선언하더라도 검증할 방법이 전혀 없다. 북한 땅 전역을 다 파헤치더라도 3백만 원혼들의 시체는 찾을 지 몰라도 핵무기는 못찾을 것이다. 그런데 왜 모두들 핵핵 거리나? 북한인권은 분명하다. 인공위성이 정치범수용소 뒷간까지도 모두 샅샅이 촬영 기록해 놓았다. 요덕수용소 근처 땅을 파면 시체가 몇 십만구는 나올 것이다.

난 몰랐다고? 난 나치들의 홀로코스트를 몰랐다고? 그러면 대한민국이 존재할 이유도 없고 명분도 없다. 남북한 모두 중국에 넘어가든지, 일본에 속국이 되든지, 다시 백년 전으로 돌아가야 한다. 일제가 지독했지만, 조선민족 6백만을 쏘아죽이든지 굶겨죽이지는 않았다. 뙈놈들이 문화혁명 때 지독했지만, 지금은 사람들 먹여살린다고 최소한의 경제자유는 보장하고 있다. 오직 김정일이란 살인마가 자국민 한민족을 몰살시키고, 그런 인종학살 살인마를 김대중 노무현 남한 빨갱이들이 오늘도 지원하고 지지하고 떠받들고 있다.

우리들의 선택은 분명하다. 김정일의 핵이냐? 아니면, 북한인권이냐? 우리가 분명하고 현명한 선택을 하면 한민족 대한민국은 일등국가 일등민족으로 천 년을 누릴 것이고, 김정일의 핵 함정에 빠지면 천 년은 커녕 앞으로 몇 년 안에 물폭탄보다 더 큰 재앙이 닥칠 것이다.

2009년 9월 1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불탄너구리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beauty4 2009-10-20 14:00:13
    관리자님,, 자유방보다도 한 사람이라도 더 읽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 때문에 토론방에 글을 올렸습니다.

    전에 한번 말씀드렸듯이,,
    탈북자님들의 의견 견해가,, 왠 이상한 남한내의 김정일 추종세력들과 썪이지 않토록,, 탈북자님들만을 위한 게시판이 있어면 좋겠습니다.

    그래야지 저같은 남한태생들이 탈북자님들의 의견 견해를 볼수있어요.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Garry 2009-10-20 15:16:13

    - Garry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10-20 15:17:04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Garry 2009-10-20 15:16:40
    식량을 안줘서 북 하층주민들의 대규모 아사를 유도해서 뭔가 해보자면서, 동시에 북의 인권을 들먹이다니요.

    살인 피해자를 동정하는 살인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어이없네요 2009-10-20 19:11:02
    남신우라는 사람 인권에 대해 기본 개념이나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의문이네요. 나 참 어이가 없어서 헛움음만 나오네요. 이런글을 추천하는 사람이 있다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으짜쓰까 2009-10-21 01:14:05
    핵보다 인권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길위 2009-10-22 08:47:37
    핵보다는 인권이 훨씬 강력하고 포괄적인 핵심인 것은 사실임.
    인권(자유민주/개방)이 해결되면 핵문제는 자동으로 풀리는 것임.

    게리//다시 말하지만..아사는 김정일 책임이다.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우리나라 정부는 제 3국에 있는 탈북자 애써 대려올 필요 없습니다 .
다음글
북한이 해방되면 현대아산부터 쫓겨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