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북한이 해방되면 현대아산부터 쫓겨난다!
Korea, Republic o 장진성 0 821 2009-10-21 14:52:21
현정은 회장은 미국 CNN과의 인터뷰에서 김정일은 매우 정직하고 솔직한 스타일이라고 했다. 그것도 모자라 세계 앞에서 우리 정부가 대북사업을 반대한다는 말도 거리낌이 없었다.



묻건대 현정은 회장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라 김정일의 여자인가? 독재자의 정직성이란 오직 자기만을 위한 정직성, 체제유지를 위해 서숨없이 300만도 굶겨죽일 수 있는 가장 야만적인 개인주의이다. 또한 현정은회장 눈에 비친 김정일의 솔직함이란 인간적인 것이 아니라 다 가진 폭군의 여유이고 오망방자에 불과할 뿐이다.




지금 현정은 회장은 대북사업에서 중대한 착각을 하고 있다. 그것은 독재자로부터 하사받은 현재의 이권이 북한해방 이후에도 가능할 것으로 착각하는 것이다.




절대 아니다! 북한 주민들은 애국주의, 민족주의에 철저히 세뇌되어 관념의식이 발달했기 때문에 집체주의 명분에 특이하게 강하다. 김정일 멸망 이후 북한을 지배할 국민성은 독재타도로 극도에 이를 것이다.




북한 주민들은 김정일의 범죄만이 아니라 그 추종자들의 착각까지도 모두가 계산할 것이며 철저히 소멸할 것이다. 김정일체제 유지의 돈줄 역할을 한 현대아산은 결단코 그 첫 대상이다.




그때의 현대아산은 일개 기업이 아니라 독재청산 개념으로 의식될 것이며 김정일이 자기의 반대세력에게 3대멸족을 감행했듯이 모든 북한 지역에서 현대아산을 넘어 反 현대그릅운동이 전개될 것이다.




설사! 남한 주도의 통일이 된다 해도 그때의 북한 국민성은 범람하는 홍수와도 같아서 과거 밑바닥까지 말끔히 쓸어가려 할 것이다. 누구도 그 흐름을 막을 수 없는 이유는 집체주의 체제에 살면서도 진정한 집체주의를 단 한 번도 못 느꼈던 북한 주민들이기 때문에, 그래서 나름 애국과 정의의 이름으로 감행되는 의식과 행동의 일체성은 과히 핵폭탄처럼 가공할 폭발력을 가질 것이다.




동독붕괴 이후 통일독일의 정치권은 오히려 좌경화 과정을 걸쳤다. 그 이유는 사회주의 향수가 남아있던 동독 주민들의 정서를 반영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 한반도 같은 경우는 정 반대이다. 동독과 달리 한 끼 밥도 없어 굶어죽어야만 했던 북한 주민들의 전례 없는 분노와 상처는 그대로 표에 반영될 것이며 그래서 지금의 민주당같은 야당이 설 자리도 없어질 것이다.



단언하건대 북한이 멸망하는 날이자 곧 현대아산이 북한에서 쫓겨나는 날이다. 스스로 나가지 않으면 스스로 나가지도 못하게 주민들이 들고 일어나 자비없이 파괴해버릴 것이다. 아니 현대아산은 아마 대북사업 때문에 북한이 망하기 이 전에 망할지도 모른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난말이야 2009-10-21 18:04:22
    당신과같이 주제도 모르고 생각도없이 아무곳에서나 독설만 뿜을줄만 알았지 생각도없고 개념도없는 탈북자들을 다시 다른나라로 보내버리고싶소이다. 제정신을 가지고 사는 탈북자들이 이곳에 글을 써주길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과객 2009-10-21 18:24:40
    난말이야/

    난 오히려 당신처럼 머릿속에 든거없이 붉게 물든 사람들을 영원히 북으로 보내고 싶다. 탈북자들은 극한의 상황에서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한 용기있는 사람들이다. 제발 정신 좀 차려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으짜쓰까 2009-10-21 21:32:02
    난말이야. 너같이 대갈통에 똥만 가득차있는 인간이 이싸이트에
    들어와 막말하는것이 넘 싫거든.
    개념이 뭔줄아나...ㅋㅋㅋ 빙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만나요 2009-10-22 00:59:14
    김일성의 최고의 과오는 망아니 같은 자기 아들놈에게 주권을 넘긴것이고..
    ......
    정주영의 최고의 과오는 북한에 발을 들여 놓은 것이다.
    두 인간 다 저 세상에 간 사람들이지만 그 죄는 대를 두고 물어야 할 것이며 후대들을 가르치는 교훈으로 되어야 할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Garry 2009-10-22 03:57:24
    김정일은 말 잘못해도 누가 문제삼을 수 없으니 북에서 가장 솔직하겠지요, 유머 감각도 있고. 그를 만나본 사람들의 공통적인 평가입니다.

    현대는 미리 북에 투자해 놓은 만큼, 북이 개방에 나서면 가장 덕 볼 위치에 있습니다. 현대가 여태 고생한게 있으니까 앞으로는 성과를 누리길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주의 2009-10-22 04:16:37
    장진성씨의 글에도 일리는 있습니다.우리 탈북자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대변한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힘이 너무 미약합니다.쉽게 말하면 현정은의 사상을 비판해야지 현대그릅까지건드려 적을 만들필요는 없으며 시기상조입니다.누가봐도 그글은 탈북자들을 부담스러운 존재로 밖에 볼수가 없는 글입니다.예컨데 현정은의 이번발언은 잘못됬다.첫째-김정일이 매우 정직하고 솔직한 스타일이라고 했는데 "그렇치 않다"라는 부분만 예리하게 분석했더라면 더 강한호소성과 견인력을 발휘 할수가 있었습니다. 김정일은 정직하지도 솔직하지도 않은 인물이다.그는 미국과 회담을 톨해 여러번 핵을 만들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지키지않았으며.북한을 자신의 일당 독재를 유지하기위해 인권불모지로 2천만이 굶주림에 시달려 평화시기에 300만의 아사자를 내고도 세상에서 제일 살기좋은 지상락원이라고 거짓말을 밥먹듯하는 독재자이다.그렇기 때문에 정직하고 솔직하지않은인물이다. 둘째로- 김정일은 자기체제유지를 위하여 동족도 서슴없이 해친다.비행기 폭파.버마폭파.잠수함침투.물방류.위조화패제작유통.마약제배판매.등 온갖 나쁜 짓만 골라 하고도 반성한번 하지않는 독재인물이다.그런데 뭐가 정직하고 솔직한인문인가? 그렇기 때문에 그런인물을 정직하고 솔직하다고 평가한 현정은 회장은 경솔했다고. 평했다면 더 좋았을것 같았다는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봤습니다.그러면 누가봐도 개인적인 의견은 말할수 있겠다고 생각할것인데 너무 큰것을 건드리면 이제 걸음마를 떼는 다른 탈북자들에게 영향을 미칠수도 있습니다.남북문제는 참으로 묘한문제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지혜롭게 해결해야 합니다.무조건 힘으로만 몰아 부치면 오히려 남한이 손해볼수도 있습니다.마치도 유능한 낚시군이 큰 고기를 낚을때처럼 상대방이 힘을 쓸때는 낚시를 풀어 힘을 빼고 힘이 다 빠지면 그때 낚아야 잡을수가 있는 것입니다.그와 마찮가지로 북한과의 모든 통로를 차단하면 그만큼 평화적 통일은 힘에만 의존하여 더 큰 손해를 볼수가 있는것입니다.진정 유능한 싸움군은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입니다.우리는 지속적으로 북한에 자유의 바람을 불어넣어 북한이 스스로 무너지게 하는 전략으로 나가야 합니다.지금 겉으로는 강한것 처럼 보이지만 북한은 마지막 발악이며 멸망의 날은 머지않았습니다.그때까지 우리 탈북자들은 힘을 길러야 하며 너무 대한민국에서 적을 많이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그것이 현 우리의 위치입니다.저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았습니다.장진성씨의 전번 탈북자 단체와 관련한 글을 올렸을 때는 참 잘 했습니다. 제 글이 다 옳다고는 생각치 않습니다.감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라나도 2009-10-22 05:07:42
    어차피 지금 북한 주민들이 현대그룹에 십원 한장이라도 보태주는거 있나 ?
    북한사람 없으면 현대 망하는것처럼 말하네... 금강산 관광도 남한사람이
    돈내주는거지 북한 사람은 땡전 한푼 안보탠다. 그렇다면
    혹시 폭동을 일으켜 불매 시위를 하고 사회의 안정을 어지럽히겠다는
    소리인가 ?
    이게 사실이라면 통일 하지 말고 북한 사람 다 굶어 죽던 말던 그냥
    현대 그룹에 피해 안갔으면 좋겠다.
    통일되면 북한 주민들은 떼를 지어 사회의 암적인 존재를 형성한다는
    말인데 , 정말 사회의 앞날이 걱정된다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길위 2009-10-22 08:36:11
    현대는 과오가 동시에 있으므로 일방적인 평가는 무리일 것임.
    하지만 통일 후에 북한 인민들로 부터 부정적 평가를 받을 소지는 다분하다고 봄.

    그라나도//오버해석도 금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장진성님 2009-10-22 22:11:31
    장진성씨가 쓴 글에 절대적으로 동감입니다.
    진성씨의 이런 글을 대할때면 진성씨도 분명히 우리의 벗이며 동지임이 틀리 없을진대 왜서 일방적으로 개인감정에 연연하면서 북한인권활동단체들의 연합에 의견이 많은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항상 마음을 열고 객관에 배려할줄아는 안목만 가지면 더할나위가 없는 일품 지성인이 될텐데... 옥에 티랄가...답답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답답아 2009-10-23 17:24:06
    이사람아.. 당신 머리나 있는 사람이야.? 나도 30년넘게 북에서 살다왔지만 당신같은 사람을 보면 답답해서 미칠것같아. (쫒팔려) 독재의 세상에서도 살아보고 중국, 또는 기타 다른나라,,와 한국에서도 살았으면 어떤것이 옳은지 알아야지.책을 쫌 보고 살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만나요 2009-10-24 13:05:44
    김정일이 매우 정직하고 솔직한 스트일 이라구?
    현정은/// 계집은 역시 계집이로구나.
    김정일의 여자 다루는 솜씨 역시 녹쓸지 않았구만.

    여자들이란! 솔직 한척 하며 여자들의 가려운데를 살살 긁어 주면 한순간에 눈이 반짝거리지/

    현정은아/ 금강산에서 총맞아 죽은 여성의 원한이나 풀어 주었느냐?
    돈에 미친 ...더러운.
    뭐 김정일이 솔직하고 정직하다구?
    이년아 그러면 북한의 2천만 백성들이 거짓말쟁이이고 협잡군이라는 말이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존경하는 남신우선생의 글을 옮기며
다음글
현정은의 이번발언은 잘못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