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퍼옴] 前 한미FTA 미쇠고기 협상 수석대표 민동석입니다
Korea, Republic o 북경보이 1 777 2009-11-21 18:47:45
http://cafe.naver.com/nonodemo/170737

작년 쇠고기 협상대표였던 민동석입니다. PD수첩방송으로 ‘광우병 광풍’의 한 가운데에 있었던 사람입니다.

노노데모 회원님들께 오늘 처음 인사드립니다.



저는 30년 공직생활을 하면서 한시도 직무에 소홀한 적이 없었습니다. 쇠고기 협상에서도 국민건강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며 국가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런데 ‘PD수첩’의 거짓 조작 선동 방송으로 한 순간에 ‘매국노’가 되어 공직자에게 생명과도 같은 명예가 갈기갈기 찢기고 짓밟혔습니다.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과 저주가 쏟아졌고, 제 가족도 죽여버리겠다는 협박에 떨었습니다.



저는 요즘 PD수첩 재판에 올인하고 있습니다. 금년초 PD수첩 제작진을 검찰에 고소한 것은 개인적으로 명예를 회복하는데도 목적이 있지만 왜곡된 역사를 후손에게 물려주지 않고 다시는 이런 부끄러운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법과 원칙을 확실히 세우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변호사를 선임하여 대응하고 있습니다만 상대측 변호인은 15명이나 되어 외롭고 힘든 싸움입니다. 그러나 한미 FTA 농업협상과 쇠고기 협상처럼 이번 재판도 공직자로서 제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 재판과 별도로 진행 중인 ‘언론정정반론보도’ 청구소송은 2심까지 승소하고 현재 대법원에 올라가 있습니다. 저도 법정에 증인으로 나가 두 시간 동안 격렬한 설전을 벌였습니다.



이번 형사사건 재판은 9.9.부터 세 차례 열렸습니다. 12.2.(수) 오후 2시 서울지방법원(서관 5층 519호 법정)에서 열리는 제4차 공판 때는 제가 직접 증언대에 섭니다. 제가 먼저 증언하고 정운천 전 장관과 박창규 '에이미트' 회장 등 2명, 그리고 KBS PD의 증언이 이어집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힘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언론보도와 같이 저는 9.9 부터 재판장에게 피해자진술서를 보내고 있습니다. 재판부와 국민들에게 보내는 저의 피맺힌 절규입니다. 네 차례 발송했고 앞으로도 몇 차례 더 보낼 예정입니다. 제 블로그(http://blog.naver.com/dsmin791)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안녕하십니까. 쇠고기 협상대표입니다 (노노데모(구국 과격불법촛불시위반대 시민연대)) |작성자 dsmin791
좋아하는 회원 : 1
불탄너구리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불탄너구리 2009-11-22 09:47:38
    건투를 빔니다."정의실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할리우드 2009-11-22 22:08:25
    PD 수첩 자신들이 저지른 죄가를 마땅히 처벌받아야 합니다.
    어린 고교생들에게 거짓말을 퍼뜨려 온나라를 공포에 떨게 만들고도 뭐..
    미국산 쇠고기 지금 잘들먹곡 있구만.. 뭐 큰일날것처럼 온나라를 들썩이게 하더니 지금은 언제그런가 싶죠.
    참 언론이 문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권력자는 언론입니다.
    그중에서도 MBC 정말 싫습니다. 김정일이 제일좋아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북한의 대변인이기도 하니까요.
    아무튼 그놈의 새끼들 싹 쓸어버려야 함....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길위 2009-11-24 22:57:54
    힘내십쇼.열렬히 응원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北 보위부, 사이버공간에서 탈북자가족 색출
다음글
장진성님의 서해교전 글에서 새로운 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