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참여마당 댓글 메너에 관하여(관리자에 요청드림)
Korea, Republic o 남한놈 0 331 2010-12-09 02:16:22
저는 남한 사람으로 최근들어 북한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을 하다가 이 사이트를 알게 되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탈북자 사이트 대비 많이 활성화 된 곳으로 보여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그런데 가끔 댓글 중에 이상한 글들이 보입니다. 좀 심한 말을 불쑥하여서 안 좋은 댓글들이 오가며 아주 난장판이 되는 경우까지 보았습니다.

물론 댓글을 다는 분의 평소 언어나 개인적인 수준을 보여 주는 것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지만 탈북 사이트의 특징상 다른 의도가 있다는 생각 입니다.

탈북자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는 것을 방해하고자 아주 지능적으로 접근하는 종북자들이나 남파고정주민(?),가짜탈북, 북한 알바들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들의 전술에 현혹되어 열받지 마시고, "아! 그놈이구나!" 하시며 슬기롭게 무시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계속 치고 받으며 꼬리를 물고 난장판을 만드는 글들이 앞으로 나오면 "아! 두놈이 짜고치는구나!"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급적 게시글을 올릴 때는 회원 로그인하여 댓글 권한을 "회원만 가능"으로 하시면 좀 더 물관리가 쉽겠습니다. 이자들이 회원으로 등록하여 활동하면 관리자는 쉽게 제재가 가능하고 아이디를 계속 바꾸며 꼬리치다가는 잡힙니다.

< 여기서 활동하는 종북/남파/가탈 북한 알바 여러분! >
이제 그만 하시죠. 당신들이 추종하는 김정일 일가는 얼마 안남았습니다.
김정일은 신이 아닙니다. 수명이 얼마 안남았고 아들이 북한을 장악하기에는 시대가 많이 발전해서 우상화가 어렵습니다. 결국 루마니아 차우세스크처럼 분노한 주민들에 의해 처형될 것입니다.

북한의 전기철조망이 열리면 한국과 온세계가 경악을 할 것이며 김정일과 그 추종자들은 모두 수배되어 재판을 받을 것입니다. 그 때에 어디에 숨을 데가 있겠습니까? 남한에 북한에 중국에? 요즘은 메스컴이 초고속으로 발달하여 그 안에서의 만행과 자료들이 삽시간에 퍼져나가서 그 어느나라에서도 숨어다니지 못할 것입니다. 빨리 자수하고 회개하는 것 만이 살길 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히틀러의 착각과 몰락
다음글
[반론]시기가 문제일 뿐 통일은 반드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