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탈북자들이 진보를 자처하다니... |
---|
요즘들어 사람은 살고 볼 판이라는 말의 의미가 잘 깨달아 진다. 탈북자역사가 고작 15년이다. 물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짦은 세월인데 벌써 진보요, 좌파요 하면서 자신의 옷을 거꾸로 돌려입는 망측한 현상이 남발되다니... 탈북자사회가 수십년도 더 흘러 세대가 바뀌여서 탈북2세들이 이런 주장을 한다면 그나마 이해를 하고 2세교육을 잘못시킨 부모(탈북1세)들에게 그 벌을 주겠지만 얼토당토도 않게 김정일독재체제에서 굶주림에 지치고 삶이 유린당해 살길을 찾아 쫒기고 기여서 생사를 건 탈북 끝에 자유를 찾은 탈북자들이 지금에 와서 좌파와, 보수를 논하면서 감히 자신을 진보성향이라고 떠벌이고 있다. 너무나 부끄럽고 창피해서 말이 안나가는 추태를 벌이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의 정체성을 꼭 다시 짚고 왜 자신들이 남한에 왔는가를 되새기라. 다음 왜 탈북자들이 좌파이념을 반대하는 지를 꺠달으라, 그래도 자신들을 진보라고 고집하고 싶다면 너희들은 김정일의 개인것이다. 다음 어데가서도 자신들을 탈북자라고 표현하지 말라. 탈북자들을 다 너희같은 똥오줌으로 착각할가봐 겁이난다. 자유민주주의 밥을 처먹고 자신을 구박한 개정일체제의 공산이념을 지지하는 자들과 놀아나는 바보같은 인간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원효 (최승철)은 불순자 입니다. 영국에 가서 퇴보 오마이뉴스에다 기사써서 용돈 벌고
같은 탈북자를 씹으면서 탈북자사회속에서 이간질을 하고 분열을 일으키는 게 제일의 목표인 듯 합니다.
그자의 꾀와 평양의 꾀에 넘어가 우리가 흥분할 필요 전혀 없읍니다.
말씀은 동감하지만 이런 류의 글은 낚시에 걸려든 겁니다. 미꾸라지 한마리에 소란은 우리가 입지요.
부탁인데 삭제하시면 고맙겠읍니다.
제 답글때문에 삭제 불가하다면 답글로 알려주세요.
이 댓그러을 지우겠읍니다.
접근 받고 교류하며 그릇된 정보에 젖어드는 경우가 더러 있다고 하여 많이 충격이었읍니다. 사실 초기에 바로 잡지 않으면 수십년 남한 역사를 볼때 고치기 힘든 점도 있읍니다.
나중에 진실을 알고 거짓에 분개할때 탈북민 뉴라이트 연합이 생길지도 모르겠는데
참으로 씁쓸합니다.
이 좌파 공산 퇴보 이념들이 우리 인간에게 끼치는 해악이 언제까지 이땅에서 지속 되어야합니까?
사상과 선택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 와서 남의 사상과 선택을 통제하는 듯한 글을 쓰다니..
통제가 싫어서 남으로 왔으면 타인의 사상과 선택도 존중해야 되는걸..이러다가 남한도 북한처럼 변하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겠네...눈쌀이 찌쁘려진다.ㅉㅉㅉ..꼭 북한의 전체주의 독재를 보는것 같다. 아무리 남북이 가로막혀 오랜 단절을 격었지만 이정도 일줄이야...하나원에서 뭘. 어떡게 교육 받았는지 의심스럽다.
남쪽의 헛똑똑이 무리보다 먼저 북으로 돌아가라.
좌파공산사상은 지난 60년 세월동안에 그 시스템이 잘못된 것임을 세상사람들에게 충분히알렸고 그 사상의 수명과 실험이 이미 끝났다.
시대착오적으로 폐기되어야 할 좌파공산시스템의 장단점을 지금 여기서 다시 비교할 필요가 뭐 있겠나?
정신적 허영에 사로잡혀 남쪽좌편향 학생들에게 영향받는 탈북대학생들은 빨리 미망에서깨어나야 한다.
북에서 전체주의가 싫어서 남한의 자유주의로 왔으면 남한의 자유주의를 따르라는데 뭐가 잘못이지?
진보와 보수의 장단점도 비교 못하면서 바른말 하는 사람을 매도하면 그것이 역효과 난다는것도 모르나?
김정일괴뢰정권과 자유민주주의의 대치가 있을뿐이다.
어이 엄똘마니 니가 뭔데 진보니 우파니 하면서 탈북자들의 자유활동에 시비를 걸고 지랄이야 니넘의 비위에 거슬리면 또 가서 폭력을 행사하려고 그러니.. 꿈깨시게 니넘의 폭행에 당할 탈북자가 없거던 아참 글구 아직까지도 누구밑에서 골목대장을 하고 있는모양인데 올해는 지발 사람되거라
글구 자유인4가 뭐니 정말 골목대장답게 닉네임도 촌스럽게 달고 다니네
- 인섭이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11-27 20:23:02
공산사회주의를 추구하는 것이 진보??
동족 상잔을 일으키고도 뻔뻔한 것이 민족주의??
도대체 뭘 믿고 좌빨이 스스로 진보 민족주의라고 하는건가?
퇴보 선동주의가 바로 좌빨의 정체성이다.
왜 진보를 그렇게 미워하죠? 반드시 낡고 뒤떨어진 보수가 그렇게 좋나요?
용어의 의미를 알고 진보요? 보수요? 하면서 열들을 내고 계시나요?
대한민국에 진보와 보수가 있습니까?
친북과 종북이 있으며 애국만이 있을 뿐 입니다.
저는 진보주의 자이며 애국을 지향하는 사람 입니다.
구 시대적 발상에 발이 묶여서 상대방에 대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하시길 바람니다.
우리 탈북자들 모두가 진보주의 자들이며 애국세력 입니다.
한나라당은 법안을 수정하여 새것으로 바꾸자고 하면서도 자칭 보수라고 하죠
반면에 민주당은 낡은 것을 주장할때도 늘 진보라고 하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