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토론방에서의 예의
Korea, Republic o 고함 0 198 2011-02-22 20:56:50

이 사이트는 탈북자분들이 서로를 위로하고 도움을 주라고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그런데 특정 사상에 치우친 글로 이들에게 상처를 주고, 유언비어나 욕설등으로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네티즌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자신이 쓴 글하나하나가 탈북자분들이 보신다고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그분들이 상처받으실것에대해서도요.


이래서야 탈북자분들이 우리나라가 좋다고 살 마음이 드시겠습니까?


미국이나 중국등지로 가실수도 있는분들이 굳이 남한을 선택한 이유는 우리가 동포이고, 한민족이라는 믿음이 있기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믿음을 가지고 오신분들께 우리나라의 안좋은 면인 악플, 너무 한 사상에 고취된 글들을 보여드려서야 되겠습니까?


덧글을 쓰시는 분이나 게시글을 쓰시는 분이나 제발 탈북자분들을 생각해주시며 글을 써주세요. 게시글들을 보다가 너무 마음이 아파서 올렸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제일나쁜악플이란 ip1 2011-02-22 21:42:47
    제일나쁜 악플은 사회를 교란시키고 탈북자와 탈북자 그리고 탈북자와 대한민국을 이간질하며, 보수와 진보로 나누어 분열을 조장하고, 진보라는 허울을 써서 김정일을 결사옹위하는 자들을 보호하려는 글이 제일 나쁜 악플이며 발제글입니다. 이 사이트는 진보라는 말을 꺼낼 사람들이 올 데가 아닙니다. 그런 글을 쓰려면 한겨례신문이나 오마이뉴스같은데서 써야지 왜 그 지긋지긋한데서 탈출한 사람들을 또 보수꼴통이네 헐뜻으면서 발제글을 올립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ㅌㅌ ip2 2011-02-23 01:05:35
    개념글입니다. 저도 탈북자인데, 남한 사람들이 모두 이런 마인드 가지신다면 더없이 좋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꼴통우익들은 들으시오!(2)
다음글
너무 화가나신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