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외국접속자들에게 고함
Korea, Republic o 한민족정신 0 494 2011-03-14 14:45:22

미국이나 유럽 중국에 사시는 교포분인지 아니면 중국화교분인지 잘 모르겠지만

한국의 상황을 자신들의 환경과 똑같이 비교하는 말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땅덩어리 크기도 다르고 인구밀도도 다르고 주변국들의 환경도 전혀 다르다는 것을 인지바랍니다.

결국 국가간의 경계와 자국민과 타국민의 차이가 엄연히 국제사회에 존재하는 한 한민족의 민족성은 지금보다 더 강하게 요구되는 현실입니다.

미국이나 일본이 선진국이라고 우리나라를 얕보고 말하는 건방진 사람들이 많이 보여서 하는 말인데 (밑에 쓰나미라는 넘)

국민성으로 볼 때 니들이 더 떨어져 평균 국민성의 질이 더 낮다. 최악의 상태에서 지금까지 달려와서 그렇지 니들보다 훨씬 나은 전통과 문화를 보유한 한민족이다.

고조선의 정신이 가장 살아있는 한민족의 국민성은 세계를 리드할 수 있는 힘을 가졌다.

미국처럼 힘으로 군사력으로 리드하는 것이 문화의 우월성으로 니들 현재의 선진국을 리드할 수 있는 힘이다. 단지 그것이 언제냐의 문제지

조만간 통일 후에 그런날이 올것이다. 그러니 건방진 소리 집어쳐라 갓쟎아 보인다.

왜 니들보다 우수한 문화를 전통적으로 가지고 있는지는 귀챦아서 말 안할련다. 니들이 찾아서 공부해보던지....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퇴보야 ip1 2011-03-14 19:48:53
    참 저질스런 상스러운 퇴보들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일본 원자로 폭발은 자업자득
다음글
日지진, 백두산폭발 영향두고 교수들 '진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