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독일과 한반도의 다른 점, 예멘과 한국의 같은점
독일예멘통일비교 0 464 2012-07-17 14:39:49

어리석은 통일지상주의자들은 지금 한반도와 전혀 비슷하지도 않은 독일만 통일의 모델로 삼고, 아주 쌍동이처럼 비슷한 예멘은 통일의 모델로 일부러 알려주지도 않고 피하려 합니다. 아직까지도 공산반군 넘들이 전쟁내는 생지옥 예멘을 보면 아무리 이 나라 사람들이 멍청한 민도낮은 국민들이라도 통일을 찬성하지 않을 것임을 다 알기 때문에 사기치려고 저러죠.

 

 

독일과 한반도의 다른 점

 

1) 공산주의 나라도 상대적으로 부자였다. 그래서 자본주의쪽이 일방적으로 먹여살릴 필요가 없었다.

2) 공산주의 나라 주민들도 어느 정도는 다 배운 사람들이었다. 그래서 끔찍한 교육비용 시간이 필요없었다.

3) 공산주의 인간들이 도덕성 수준이 높았다. 그래서 약탈 강간 등을 염려하지 않아도 됐다.

4) 공산주의 지역도 어느 정도는 건설과 인프라가 확보된 상태였다. 그래서 자본주의 인간들을 노동력으로 강제동원할 필요가 없었다.

5) 공산주의 지역 자연이 자본주의에 비해 춥지도 척박하지도 않았다. 따라서 기후 문제로 넘어오는 난민들은 없었다. 되려 독일은 공산주의 지역이 자연환경 보존은 더 잘 되었다. 따라서, 맑은 공기와 따뜻한 환경 찾으러는 오히려 서독에서 더 왔다.

6) 공산주의 인간들이 게을렀기 때문에, 무제한 생존경쟁 사회인 자본주의에 자발적으로 넘어올 생각이 적었다.

7) 인구가 자본주의의 5분의 1정도밖에 안되어 상대적으로 경제적 충격파가 적었다.

8) 주변국가들이 다 통일을 원했다. 폴란드나 체코는 그래놔야 독일로 돈벌러 갈 기회가 많아졌고, 러시아 미국 영국 프랑스 등은 전쟁염려가 없어지고 국방비가 절약되기 때문이다.

 

 

한반도와 예멘의 같은 점

 

1) 주변국가들이 사회혼란을 염려해 누구도 통일을 찬성안했다. 오직 미국만이 바랬다. 그러나 그건 미국이 시커먼 군사적 경제적 속셈으로 그런 거고, 지리적으로 뚝 떨어진 그들은 바래도 별 도움이 안된다.

 

2) 더럽게 공산주의 인간들이 무식하고 무능하다. 그런 주제에 욕심만 많아서 통일시 엄청난 범죄가 발생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들 무식쟁이들 가르치느라 엄청난 인력과 예산이 필요해 자본주의 인간들은 다 주머니를 털어 파산하게 되었다.

 

3) 자본주의 인간들도 배타적이고 차별 좋아하긴 마찬가지로 민도가 낮아서, 막 공산주의 인간들을 업신여기고 멸시하였다.

 

4) 인구가 거의 자본주의 절반 수준이라 먹여살릴 입도 많아 끔찍한 출혈이 필요하다.

 

5) 워낙 공산주의 지역 인프라와 사정이 엉망이라, 자본주의 인간들이 강제로 거기 가서 일해줘야만 나라가 굴러가게 되었다. 예멘에선 이래서 후진 남에멘에 강제로 못 끌려 가겠다고 자본주의 국민들 데모와 반발이 말도 못해 결과적으론 남예멘 인프라 건설도 전혀 못하게 되었지만.

 

6) 공산주의 지역이 자본주의 지역에 비해 무지 자연환경이 안 좋다. 그래도 예멘은 춥지나 않지, 북한은 춥기까지 한데 어떨지 몰라? 따라서 통일시 다 좋은 환경을 찾아 공산주의 인간들이 도망가버려서 공산주의 지역은 무인지경이 되었다.

 

7) 필연적으로 저런 사회적 갈등과 혼란, 그리고 일방적으로 세금물가 강제동원 약탈강간 등을 감수하라는 자본주의  측의 희생에 대한 반발로 인한 반란, 더불어 살 생각은 전혀 없고 저희를 차별하고 막 땅을 뺏고 저희만 이득을 본다는 공산주의 인간들의 반발로 통일정부에 대한 이중 반란이 일어나게 된다. 결국 이래서 벌써 세차례 전면내전을 치르고 아직도 내전 진행중?

 

 

도대체 우리하고 쌍둥이는 어느 나랄까? 독일일까 예멘일까? 바보래도 알겠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알어 ip1 2012-07-17 23:44:49
    통일하자는 넘들도 그거 다알어! 그런데 그래야만 그들이 직업이되고 먹고살수 있으니 그런거야!

    그리고 통일 되면 안돼 앞으로 30~40여년 지나면 자연적으로 남과북의 이해관계가 맞으니 그때는 저절로 통일되는거야!

    지금뭐 2~3년이요뭐요 하는데 절대로 통일이 될수가 없고 북한은 먹고살기 위해 야금야금 개방개혁을 할수밖에 없는거야 왜? 그거 안하면 현북한정권은 무너지고 새로운정권이 들어서는거야!

    현재 북한 통치자들도 그것을 잘아니까 아마도 내년봄 부터라도 기관기업소별로, 농장분조별로, 또는 개인별로 토지를 3~10년간임대를 해주어 식량해결에 제일먼저 박차를 가할것이다.

    그런다음 중국식으로 확 열어놓는것이 아니라 이른바 자기네식으로 아주 조심히 열어놓으면서 원래 노예화한 북한인민들의 반향을 민감하게 살필것이다. 그러면서 굶어죽지않을정도의 식량을주면 민도낮은 노예들을 얼마든지 다룰수가 잇어 정은이 아들까지 ㅣㅏ해먹을수 잇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가지는틀렸어 ip2 2012-07-18 02:32:12
    근데 한가지는 크게 틀린 소리군. 무슨 통일하자는 놈들이 통일시 직업을 얻어 먹고 살지?

    대체 무슨 직업을? 통일시 얻을 수 있는 직업이란 건 지금 남한에서도 얼마든지 있어. 3D업종이야 지금 사람부족으로 난린데 무슨 헛소릴? 실제로 통일해도 북한지역에서도 생길 직업이야 그런 직업 뿐일걸? 그러느니 지금 당장 공사현장이나 공장에 달려가시지?

    대기업 사원 지금 당장 만들어줄까? 하나도 어렵지 않아. 지금 당장 대기업 공장이나 영업소에 달려가 일하겠다고 해봐. 그 자리에서 당장 채용될테니. 문제는 요즘 애들은 전혀 이런 일을 하려고 않으니까 사무직 경영직같은 보직만 원하니까 안되지.

    착각이란 게 바로 이런 거야. 절대로 통일한다고 직업 얻을 수 없어. 그럴 때 얻을 직업은 지금도 얼마든지 있으니까 거기 가서 일하시지.

    통일하면 당장 세금폭탄(북한놈들 먹이고 입힐 비용각출)으로 우린 파산하는 거야.
    통일하면 저 배은망덕한 북한놈들 약탈 강간 혼란 범죄로 우린 다 약탈당하고 몸버리는 거야.
    통일하면 턱없이 부족한 북한지역 인력부족(양적 물적)으로 우린 모조리 강제인신징발영장받고 북한 끌려가 힘든 강제노동하는 신세가 되는 거야(이런 직업도 직업인가?)

    그런데도 통일하자고? 통일하잔 놈들은 안타깝게도 멍청해서 그건 몰라. 단지 통일하잔 말이 멋있으니까 후환을 모르고 무작정 잔나비처럼 덩달아 떠드는 거에 불과해. 그러니까 통일하잔 놈들은 멍청한 바보들에 불과하단 거 아냐? 제 무덤 제가 파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통일은절대안돼 ip2 2012-07-18 02:13:43
    누가 아니래? 당신 말 다 맞아. 근데 통일은 싫어도 돼. 나도 통일은 절대 싫어. 누가 손해보는데 통일을 바라겠어? 북한넘들 먹여살리느라 허리 부러지라고 내가 통일 바래?

    현 북한정권은 미안하지만 절대 수십년 더 못 간다니까. 지금까지 버틴 것도 기적인데?

    그러면 북한넘들은 우리가 싫대도 막 강제로 떠안기는 거야. 그니까 통일이 되지.

    근데 그렇다고 해도 우리는 절대 떠안지 않겠다고 하고 국경을 꽉 봉쇄해버려야 해. 강제로 휴전선 넘어온 놈들은 모조리 휴전선 주변에 수용소를 만들어 잡아가둬야 해. 이 놈들을 자유롭게 놔두면 범죄자화되어 온 나라를 난장판 만드니까.

    우리는 북한놈들과 전혀 남이라고 선언하고 절대로 북한에 난리시 개입하면 안돼.

    한국판 베트남전쟁 난리 겪기 싫으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데 ip3 2012-07-18 06:05:12
    어카냐 중앙일보는 전쟁의지 없인 평화는 사치라는 데 ㅋㅋ
    수꼴들 나불대는 거보면 지금은 북진통일이 대세인가보던데
    갑제횽의 주석궁으로 탱크를..이 생각나고말야
    궂이하겠다면 뭐 난 전쟁한다해도 별 불만제기는 안하겠어
    빨갱이 북한을 빨리제거하길 학수고대하는 우리 수꼴여러분들이 당연 앞장서리라 믿거든
    자 대한민국의 우국충정을 불사르며 북한 왕조 타도를 외치는 우리 애국 우익분들
    모두 총하나씩 지급해주면 들고 북으로 진격을 !!!
    나머지 국민들은 뒤에서 조용히 따를테니 앞선 행동을 선빵해주시길 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국넘은그걸바라겠지 ip2 2012-07-18 06:18:59
    이봐 근데씨, 그 수골 소인배 놈들이 그럴 거라 생각해? 아마 그러라면 그 날로 팬티벗어던지고 지구 한바퀴 너머로 도망갈걸? 얼마나 멍청하면 인간말종 수꼴들의 무책임한 장담이 진심이라고 생각해? 선빵? 웃기는 소리도 않네.

    전쟁하겠다면 별 불만제기는 없는게 당신은 미국놈이니까 당연하지.

    미국놈들은 오히려 한반도에 전쟁나야 잘되잖나?

    1. 한반도에 전쟁나야 물자와 무기 팔아서 때돈벌지?
    2. 한반도에 전쟁나면 북한난민 떼거지들이 몽땅 중국으로 도망쳐 중국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저희 라이벌 0순위 국가가 졸딱 망하지?

    그러니 그걸 바랄 수밖에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데 ip3 2012-07-18 06:44:22
    내말이... ㅋ
    전쟁반대하면 빨갱이 취급하거든 ㅋㅋㅋㅋ
    뭐 궂이 하겠다면 동조해 주겠다는 거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데에게 ip2 2012-07-18 06:53:49
    전쟁찬성이 빨갱이취급이지 어째 그렇냐? 저게 전쟁반대않는 걸로 보여?

    전쟁반대하면 빨갱이가 아니라 군산복합체 끄나불이겠지. 말 좀 알아들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데 ip3 2012-07-18 06:59:53
    ㅋㅋㅋ 댓글로 달아서 글치 너님한테 한 소리가 아니얌 오케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덴지전덴지딴지꾼에 ip2 2012-07-18 07:01:22
    아니거든. 네놈에게 한 소리다 어쩔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국11 ip4 2012-07-18 07:01:48
    이거 좌파가 쓴거야 보위부가 쓴거야

    그래서 통일하지 말자 이건가? 댓글 다신분들이 말투가 비슷비슷하네 한 사람이 쓴건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맞아통일하지말자 ip5 2012-08-08 18:03:53
    좌파 아닌데? 맞아 통일하지 말자 이거야. 이봐 한국 일레븐씨, 진짜 통일시 당신이야말로 저런 피햬 때문에 당장 재분단하자고 할걸? 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데 ip3 2012-07-18 07:10:47
    어쩌긴 뭘 어째 아님 마는 거지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혼돈
다음글
총 무서워 민주혁명 못 일으켜? 그럼 첨에 안 그런 나라 어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