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아무리 많이 퍼주어도 결국은 남는장사 |
---|
노무현 대통령이 이번에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전선에 뛰어 들면서 '남북한 단일팀을 성사시킬 것.' 이라고 한마디 했더군요. 네이버 리플들을 보니까 아주 국민들 여론이 흉흉하네요. 반대가 많아요. 부산 아시안 게임 공동 입장 할때만 해도 아주 들떠있던 국민들이었는데 햇볕정책 근 10 여년 했음에도 변치 않는 김정일정권의 속성에 이제 국민들도 실망도 하고 질리기도 한 것이죠. 영국 bbc 방송에서 통일부 직원을 상대로 인터뷰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기자가 김정일 정권의 붕괴를 바라지 않느냐 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한참을 더듬거리던 통일부 직원이 한마디 하길 우리는 한반도 상황의 안정적 관리를 제일 우선으로 한다 라고 답했습니다 까고 말해 통일 보다는 남한의 발전이 더 중요한 문제인 것이죠. 북한에 퍼줌으로써 최소한 붕괴라던지 무모한 도발 등과 같은 일을 막고 그 결과 해외 투자를 유치하고 휴전선 바로 앞 파주에 LCD 공장을 짓고 주식도 오르고 경제도 호전되고 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는 것이죠 우리가 퍼주면서 김정일이 가끔 평화 제스추어 해주면은 한반도 상황 잘 모르는 해외의 시각으로는 아 얘네들이 최소한 전쟁은 안하겠구나... 투자하자 .. 거래하자 이런 식으로 나오는 우리 입장에선 결국 손해 볼것이 없다는 이야깁니다 김정일 역시 돈 갖다 바치는데 불지를 짓 하겠느냐 니가 돈 좀 먹는 대신 우리 남한 자본주의 굴리는데 방해하지 마라 김정일 역시 좋다 너네 하고 싶은 대로 하라 나는 어차피 나만 좋으면 된다 뭐 이런 게임 아니겠습니까 이런 차원에서 국정을 총괄하는 노무현 대통령이 보기에 아 북한에 아무리 많이 퍼주어도 결국은 남는 장사가 되겠구나 라고 말이 나오는 거 아니겠씁니까 뭐 이제까지 1조에서 6조 정도 주었다 라고 말들 나오는데 1년 예산 220조에 10년 잡으면 뭐 그렇게 큰돈도 아닌데 말입니다 결국 힘든것은 북한 인민들이라 생각하니 안타깝기도 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작년인가
그BBC 방송의 인터뷰 내용으로
북한에 퍼주는 것에 대한 한국의 이익에 대한
게시물 적었는데..
여기 관라자님한테 삭제당하고
IP차단까지 당했는데.
후후후.. 관라지 양반 많~이 변했구려.. 클클클..
열심히 퍼줘~ 더 열심히~~~
언젠가는 책임질 사람이 있을테고 그에대한 공과는 국민이 평가할거야~
그것이 역사가 될 것이고, 안그래?
김대중이 정일이 한티 5억불을 주고 정상회담 유치했고 그 결과로 "노벨상"까지 받아 부렀네?
전두환, 노태우가 각각 자기들 집권당시 재벌들로부터 수천억씩 비자금을 챙겼다두만 김대중이는 정일이하고 면담하는대만 5억달라(당시 환율로 약6천억)를 바쳤는디 그 돈은 어디서 났을까남?
그리고 김대중 정권과 햇볕정책을 이어받은 노무현 정권까지 공, 과는 이후에 들어서는 정권들이 알려주겠지~ 안그랴?
전두환, 노태우가 청문회 서고 감방까지 갔응께 당연한 처사 아니겄어~ 잘못이 있다면 처벌받을것이고 잘한거이 있으면 칭송받을터~~~
근디 박정희 대통령은 왜 돌아가신지 30여년이 지나도 그리고 운동권 애새끼들이 30년이 넘게 까도 현재까지도 존경하는 사람들이 70% 일까?
정말 아이러니 하지 않니? 독재자? 군사독재? 별의별 형용사에 별 짓을 다해도 그 부패정당 한나라당이 박근혜씨를 총재로 모시고 살아났을까????
역사는 학자들이 펜대질로 장난치면 되는줄 아니? 피부로 경험한 국민들이 아직 생생히 살아있고 그 정서가 유효한거야~ 아니?
30여년동안 대국민 상대로 쇄뇌질을 하더라도 왜 안 통하는 줄 아니?
피부로 느끼고 모두 알고 살면서 입으로 뱉질 않고 침묵하는 국민이 40%가 넘거든~ 알았지~
You are dog's son.
왜 이런데까지 납셔서 정권홍보성 글을 쓰고 지.랄이냐? 지.랄이~
ㅉㅉㅉ...
정주영씨가 고향이 북쪽입니다 죽을때는 고향에 묻히고 싶었던 그분이였기에 그리고 북한에 소 500마리를 보넬때도 임신 한 소를 많이보내라고 할정도로 남북관계에는 경제인 정주영이 아니였기에 아마 엄청난 금액이 아니였을까..? 생각됩니다
정몽헌씨가 자살할 정도면 정말 엄청난 일이 있었을 듯 합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찬사와 노벨평화상을 받은것은 김대중씨지만 사실 진짜노벨상은 정주영씨와 현대일가 입니다 이기회에 자결하신 고인 정몽헌씨에 대한 에도를 표합니다 ㅠ
솔찍히 김대중은 김정일과 악수한거 빼놓고는 한 일이 없지..
국민세금을 걷어서 김정일의 호주머니를 채워주는것이 그렇게 즐거운일인가?
그래 지금까지 한반도의 평화를 유지한것이 김정일에게 잘보여서, 많이 퍼주어서 유지되었는가?
최근 10년간 김정일에게 수많은 돈을 퍼주지 않았으면 김정일은 핵과 미싸일등을 만들지도 못했으며 한국에 위협이될만한 요소가 지금보다 훨씬 적어졌을 것이다. 아니 김정일 정권은 이미붕괴되고 북한에 적어도 개혁개방 정권이 수립되어 확고한 남북간의 신뢰가 구축되고 확고한 평화체제가 구축되었을 것이다.
김정일에게 계속 퍼주어봐야 줄때뿐이고 고맙다는 말한마디 하지 않는 그는 어느순간에라도 핵과 미사일로 남한을 위협공갈할것이다.
그래 김대중이 죽어라고 김정일에게 퍼주는 시기 서해교전을 일으킨 김정일을 보면서 그에게 퍼주면 평화를 유지할수 있다는 말을 할수 있다는 말인가??
당신은 어리석은자가 아니면 의도적인 친북좌파이거나 맹목적인 노 대통령의 홍보 일군임이 분명하니 더 이상 진실을 외곡하는 일에 나서지 말기를 기대 합니다.
사람이 남의 말에 맹목적으로 추종하는것은 똑똑치 못한 표현이니 옳고 그름을 잘 판단하여 글을 쓰거나 말로 옮기기 바람니다.
그래 대통령이 자기주머니의 돈을 퍼줍니까?? 엄연히 국민의 세금을 쓰는데 자기국민을 잘살게하고 자국의 국방력을 강화하고 자기의 동맹국과의 협력을 강화하는데 돈을 써야지 적국의 국방력을 강화하는데 돈을 펑펑 쓰는것은 적을 강화시켜 전쟁위험을 증대시키는 반역행위에 속한다는 것을 모르는 국민이 있을까요?? 당신을 제외하고 말이오...
그러니 허튼수작말고 진실만을 이야기하시오.
사람은 앵무새가아니니까 잘생각하고 옳고 그른것을 판단하고 그것울 전파해야지 남의소리를 여과없이 그대로 외워서는 안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