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가소로운 김필재의 억지, 그래 그럼 네가 지하자원 캐줄건가?
그래네가북한끌려갈래 0 366 2012-08-08 21:00:54

"북한에 자원 많아 통일하면 경제대박난다"

는 어리석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또라이 한국민들에게 고함. 한마디만 묻자.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야 보배지. 그럼 누가 그 지하자원은 캐러 가실 건가? 너자신이 거기 가서 아오지탄광같은 데의 탄부나 광부가 되어주실래? 지금도 청년들이 정말 일자리 없어서 일 않나? 3D업종은 하기 싫으니까 안하는 거지. 저 3D극치의 업종(그것도 북한같은 미개한 지역에서)을 하라면? 누가 해준대? 우리 대신 귀신이 해준대? 너부터 그럼 그런 일 할 거지? 할 능력이나 되나? 저 수수깡 저리가라는 체력에다 근성에? 힘드는 일에 이골이 난 장사소리 듣는 몸 튼튼한 나도 자신없는데?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못난게 자신없는 장담만 맨날 해."

 

 

김필재란 인간, 천하의 바보 아니냐? '고양이 목에 방울달기' 억지꾼은 신물난다. 그래. 네 말대로 북한에 자원 많다 치자. 누가 그거 캐줄 거야? 네 놈이 거기 가서 일해줄 건가? 꼴 보니까 전혀 노동도 못한 티가 풀풀 나네. 네 놈이 거기 가서 일했다간 몇 달도 못 살고 죽는다. 북한넘들조차 광산이나 탄광엔 안 간다고 해서 죄수들만 가는 덴데 네가 간다고? 죽고 싶으면 맘대로 해. 안수기도드리고 사잣밥 지어놓고 가라. 너 먹을 밥 말야.

 

정말 짜증난다. 위선자 우빨들의 억지는 말야. 저는 제 놈이 말한 그것 때문에 희생할 의사도 능력도 없으면서 남더러만 저러자는 인간들 정말 역겨워 게울 거 같아.

 

더구나??? 바보 우빨 지만원 박정히 추종자놈이 또 억질 부리는데?

 

너 무뇌충 아니냐? 어떻게 해서 "영구분단론자가 쓸개빠졌냐?"

 

단어뜻을 잘 모르는 모양인데, 쓸개빠졌다는 '현실을 모르는 얼간이'를 뜻하는 거란다. 너처럼 현실을 모르고 무작정 묻지마통일하자는 얼간이야말로 쓸개빠진 놈들이지 왜 우리같은 영구분단론자(지극한 현실주의자)들이 쓸개빠졌냐?

 

저 놈이 혹시 제 놈이 그런 놈이니까 도둑 제발이 저려서 먼저 뒤집어씌우는 거 아냐? 그런 거 같은데?

 

저 지만원 놈도 통일시 지가 북한가서 저런 힘든 일하라면? 갈까 의문이야?

 

난 안가고 외국으로 그 날로 도망간다는데 내기한다면 100% 걸고 싶은데?

 

김필재나 지만원이야말로 실제로 통일하면 강징 싫어서 젤 먼저 도망갈 놈들이 말이 많다. 하긴 저 팔다리만 장식으로 붙은 일은 하나도 못하고 입만 잔뜩 산 병신들을 누가 끌고나 갈까? 국가가 북한에 필요인력을 단체로 잡아갈때도 밥만 축내고 짐만 된다며 저런 것들은 버리고 가지 않을까?

 

하긴 생각해보니 그렇네. 얼굴 프랑켄처럼 생긴 년이 인신매매단 정신대징발 무서워하는 거 봤어? 아무 여자나 그런 거 무서워하는 거 아니듯, 이 놈들도 저는 걱정없으니까 저런 말을 내뱉지.

 

 

* 저 팔다리만 붙어있다 뿐이지, 몸뚱이 보니까 체력도 요령도 전혀 없이 호강만 하며 살았던 일은 진짜 팔다리없는 병신보다 더 못할 저 육체적 무능력자 병신들이 어떻게 통일 후에 광산일 탄광일 한다고 저러신담? 참 억지도 분수가 있지. 저것들, 혹시 저는 하도 무능해서 강제징용 안 끌려갈 거 아니까 저런 억지 부리는 거 아냐? 저는 희생 안 할 거니까. 역겨워 죽겠네. 위선자 통일분자 놈들아. 짜증난다.

 

 

자유통일, 자원(資源) 확보 위한 절호의 기회

미수복-미개발 지역 북한에 한반도의 미래가 있다! 김필재 

대한민국은 현재 주요 광물 자원의 90% 이상을 외국으로부터 수입하고 있다. 그러나 고개를 돌려 우리의 미수복-미개발 지역인 북한 땅을 보자. 세상이 완전히 다르게 보인다.

 

김정은과 북한 노동당 독재 정권을 제거한 상태의 북한은 ‘자원의 보고’라 할 수 있다.

 

▲북한에는 채굴 가능한 우라늄만 400만 톤이다. 이는 우라늄 매장량 세계 1위인 오스트레일리아의 130만 톤 보다 훨씬 많은 양이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http://libertyherald.co.kr/article/view.php?&ss[fc]=2&bbs_id=libertyherald_news&doc_num=7134 (기사 작성: 金泌材))

 

▲북한은 고급 철강제품의 필수원료인 마그네사이트 매장량이 40억 톤으로 세계 1위다.

▲북한의 금 매장량은 2천 톤으로 세계 1위인 남아공 매장량의 3분의 2에 달한다.

▲북한의 철광석 매장량은 50억 톤으로 세계 1위인 브라질 매장량의 4분의 1 수준이다.

▲북한 서해안의 석유 매장량은 40~50억 배럴로 인도네시아(세계 20위) 수준이다.

 

문제는 이처럼 어마어마한 북한의 부존자원을 주인인 대한민국이 아니라 중국 공산당이 모두 가져가고 있다는 점이다. 중국 공산당은 현재 북한 주요 광물 개발의 70%를 독차지하면서 對北 투자의 70%를 광물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나 북한 급변사태 이후 중국의 인민해방군이 북한에 투입되어 우라늄을 비롯한 북한의 광물자원에 대한 채굴권을 획득한다면 향후 동북아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당연히 북한의 자원은 중국 공산당의 무기고를 채우는 값싼 원료가 될 것이다. 우라늄의 경우 공산국가의 패권적 속성상 핵폭탄을 생산하는 원료로 사용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결국 한국-일본-대만이 핵 개발에 나서게 되어 동북아 안보가 크게 위협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대한민국 주도로 자유통일을 하면 이 같은 상황을 타파할 수 있게 된다.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체제, 그리고 법치 국가인 대한민국이 북한의 지하자원을 ‘평화적 목적’으로 사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 민족은 다른 국가를 침략해본 사례가 없다.

 

이는 내면적으로 한반도 통일에 반대하는 중국을 비롯한 주변 국가를 설득하는 좋은 도구가 될 수도 있다. 만일 중국이 우라늄을 비롯한 북한의 지하자원 개발에 문제를 제기하면 한·미·일 삼각동맹이 함께 북한 재건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된다.

 

그래도 중국이 문제를 제기하면 마지막으로 중국의 참여를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자유통일은 대한민국 주도로 김정일 독재정권에 맞아죽고, 굶어죽는 북한 동포를 해방한다는 1차적 목표 외에 우리 민족이 ‘일류국가’로 나아가는 기본 바탕이 될 것이다.

 

대선주자 누구도 ‘자유통일’ 문제를 말하지 않고 있다. 김정은 정권이 언제 붕괴될지 모르는 작금의 기회를 잘 살려 자유통일을 우리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작업이 절실한 때다.

김필재 spooner1@hanmail.net

[관련기사] 쓸개빠진 영구(永久)분단론자들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44854&C_CC=BA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길위 ip1 2012-08-09 15:44:41
    개정은 교주에게 충성하느라 고생이 많다.
    자기 주장/대안은 하나도 없으면서 정상적인 통일론을 펴는 자들에게 오히려 미친넘이라고 뒤집어 쒸우는 니 정체는 도대체 뭐니?
    슨상님교도?뇌무현교도?개정은시다바리? 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저놈들이야말로 ip2 2012-08-10 09:02:36
    그리고 아주 빗나간 억지소릴 하는데? 저 병신들이 정상적 통일론자? 김푼수 지만원 정필재 놈들이? 너 정신병자 아니냐?

    제대로 말 좀 해라. 내가 정상적 인간이고 저 정신나간 인간들이야말로 "비정상적 이상론자(통일이 아무런 대가도 피해도 없을 줄 아니)"들이란다.

    똑같은 비정상적 이상론자의 거꾸로 시선으로 보니 멀쩡히 서있는 내가 정신병자로 보이는 모양이지? 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길위도김푼수와같은놈 ip2 2012-08-10 02:18:25
    길위, 난 개정은 교도가 아냐. 너야말로 혹시 그런 놈 아냐?

    난 통일반대론자일 뿐이야.

    너 통일하면 네가 군대 갈거니? 강제징용 갈 거야? 너도 저 지만원 김푼수 놈하고 똑같은 놈이지? 난 다 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여자들 치마가 짧아진 건 전쟁 탓?
다음글
철부지 통일론자 김푼(문)수의 헛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