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한국과 독일은 달라! 그 이유 5가지를 든다.
독일과한국은다르다 0 425 2012-08-12 00:16:49

어떤 세계의 역사를 모르는 무식쟁이 또라이들(여깄는 무작정통일주의자)은 이런 소릴 한다.

 

한반도와 독일이 같다고. 어떻게 같은가?

 

한반도와 독일은 분명 다르다. 그 이유를 열거한다.

 

 

1. 독일은 동서의 경제격차가 적었다.

 

고작 동독의 1인당 국민소득은 서독의 3분의 1이 넘었다. 통일직전 1989년 서독은 12000달러고, 동독은 4500달러(추정)이었다.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나도 이 정도 격차였다면 통일이 좋다고 했을 것이다.

 

더구나? 서독은 빈부격차를 당연시하는 자본주의고, 동독은 북한처럼 말만 사회주의고 실젠 빈부의 격차가 자본주의보다 더 큰 현대봉건주의 국가가 아닌 진짜 사회주의였으니 1인당 국민소득은 저 실제보다 더 적었을 것이다. 재물을 꿍친 사회와 골고루 퍼진 사회는 다르잖은가? 그러니 실제론 저것도 아니라 고작 70% 수준이었을 것이다.

 

저런 정도의 격차라면 누가 통일이 무섭나?

 

따라서, 독일은 통일되더라도 양 체제간 빈부격차가 별로니까 자본주의 인간들 재물에 갑자기 욕심이 나서 토비떼가 들끓는 그런 아노미는 오지 않았다.

 

 

2. 동서독은 인적자원 질도 거의 격차가 없었다. 오히려 스포츠에선 동독이 더 나았다.

 

동독은 비록 공산주의라도 컴퓨터 자동차 중장비를 다룰 줄 아는 사람들이 대다수였다. 워낙 과학기술 수준이 높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금융 유통 부동산 등도 탄압을 안했기에 상당수 있었다.

더구나 동독은 땅이 서독에 비해 매우 적다. 그러므로 인구적정수에 따른 강제이주가 필요가 없다.

 

사람들의 질과 양이 국토규모에 비해 충분했던 동독과 전혀 양과 질이 안되는 북한은 다르다!

 

독일은 공산주의 땅에 대한 자본주의인간들의 대규모 강제징용이 필요하지 않지만? 한반도는 그래야 한단 말이다.

 

더구나? 저 완전 무식쟁이 북한놈들 새로 가르치고 배우게 할 교육비용과 인적자원은 어디서 부담한담? 우리 아냐? 어이구, 그 천문학적 부담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너 북한넘들 가르치러 북한가서 교사 노릇 할래?

 

 

 

3. 독일은 그래도 나라가 부자였다. 동서독 모두가 그랬다. 그러니까 통일체제의 부담을 흡수할 능력이 있었다.

 

독일은 나라가 워낙 부자였으니까 통일비용을 감당할 능력이 되었다. 어느 정도 통일세는 부담되었지만 그래도 국민들 생존 자체를 위협할 수준은 안되었다.

 

그러나? 한반도는 다르다. 남한도 당시 서독에 비해 부자도 아니지만, 저 거지떼거리 북한을 한꺼번에 먹여살리려면 끔찍한 통일세의 천문학적 증세가 이뤄진다. 그 천문학적 증세는 남한사람들에게만 부과될 것이고 그럼 남한사람들이 얌전히 제 재산 털어 내놓을까? 그것이 참 의문이다.

 

더구나, 동독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부자니까 저희들 의식주는 다 갖고 들어왔다, 그것까지 자본주의가 부담할 필욘 없었단 말이다. 한반도는 통일시 막 북한놈들이 물자를 소모할텐데 물가도 막 천문학적으로 오를 거 아닌가? 공장도 원료도 한정이 있는데 갑자기 생산이 늘 거 같은가? 결국 물가상승으로 이어질 것이고, 고통을 강요당하는 한국인들은 북한인들을 증오하게 될 것이다.

 

 

4. 동서독은 통일시, 군대복무가 길어지거나 국방비가 늘 이유가 없었다. 그래서 군복무와 국방비 부담이 줄었다.

 

아마 소견이 작아 독일 예밖에 모르는 골통들은 이걸 보고 통일시 한반도도 군복무폐지 및 축소된다고 믿는 모양이다.

 

과연 그럴까? 당장 북중 북러국경만 지키는데도 지금 수준 군복무는 필요하다.

 

독일은 러시아가 당시 경제난으로 스스로 물러난 상태였으므로 전혀 쳐들어올 능력이 없고, 체코나 오스트리아 등은 사실상 저희 속국이라 아무런 안보위협이 없었으니까 그게 가능했다. 하지만 한반도는 다르잖은가? 중국만 해도 통일시 쳐들어온다고 하는 놈들이 바로 그 통일분자들이지? 근데 징병제 폐지? 무슨 앞뒤가 안맞는 소리지?

 

더구나? 북한놈들이 전면내전 낼 건 거의 필순데? 전면내전 까진 안 가도 풍요한 사회에 눈이 뒤집혀 견물생심이 생긴 북한놈들은 100% 남한에 내려와 막 우리 것을 빼앗고 강제로 가로채려 들 것이다.

 

갖고 싶은 물건은 많은데? 돈이 없다면? 강도질 도둑질로 손에 넣는 수밖에 더 있어? 북한놈들이 그런 유혹을 억누를 만큼 민도가 높나? 가뜩이나 낮은 이 나라 한국보다 더 낮지?

 

저 도둑떼거지들을 통제하고 감시할 병력은 병력 아닌가? 그런데 왜 군복무가 줄지? 이 원인만 해도 벌써 몇 배 불겠다!

 

동독인들은 민도가 높았다. 오히려 평균 도덕심은 서독보다 더 높았다. 그러니까 약탈과 도둑질이 벌어지지 않았으니 이런 병력이 필요하지 않았다.

 

 

 

5. 북한인들의 지배계급, 당간부와 군관들은 100% 사실상 반란(전면내전)을 낼 것이다.

 

저 300만 당간부와 군관들이 얌전히 망할까? 어림 반푼어치도 없는 소리.

저 무능하고 남 착취밖에 모르는 것들은 당장 통일되면 반인륜 범죄로 사형당한다. 나치전범 꼴 난다.

설혹 국가가 처벌을 탕감한대도 당장 인민들에게 살해당하거나, 설혹 거기서 피한대도 착취할 줄밖엔 아무 것도 모르는만큼 무능무식해 무한경쟁 사회선 굶어죽고 만다.

저런 사회를 당간부와 군관들이 받아들일까?

 

결국 저들은 저희 특권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북한땅 일부라도 게속 지배하기 위해 필연적으로 반란을 낼 수밖에 없다. 그래놔야 저들은 사니까!

 

저 전면내전은 전쟁 아냐? 근데 통일하면 전쟁위협이 준다고? 너무 우기는군.

 

동독은 당간부들이 반인륜사범이 아니고, 제법 어떤 면에선 서독보다 더 인민들에게 봉사하는 공무원들이었다. 따라서 사사로운 원한 진게 별로 없어서 통일시 처벌이나 린치를 겁낼 필요가 없었다.

더구나 이들은 유능해서 통일 후에도 게속 공무원 임용이 가능했다.

 

하지만? 북한 공무원이나 군관들은 그럴 수 있나? 바보래도 안된다고 하겠다. 하도 무식하고 부정부패에만 물들어 저들을 계속 공무원 쓰면 대한민국 망할걸? 군관들도 계속 군관으로 만들어? 아이고, 족제비 닭장 경비원 고용한 꼴이군. 그럼 저놈들이 젤 먼저 반란내 내전 일으킬 거다. 예멘도 그러고 보니 그렇게 전면내전 났다지???

 

 

이처럼 독일과 한반도는 다르다. 도대체 이 판에 같다는 무식쟁이 생각짧은 또라이들은 대체 누구야? 짜증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사과밭 ip1 2012-08-12 03:28:50
    핵심을 이야기 하신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언론에서는 독일통일을 한국과 비교하는 경향이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독일통일과 남북통일은 비교의 대상이 어렵습니다.

    경제력도 경제력이지만 공산사회주의 나라가 모두 공산사회주의를 버렸는데도
    끝까지 우리식 사회주의를 창조하여 끝까지 가고 사람의 정신세계까지 사이비
    종교화 하였으니 독일통일과 비교의 대상이 될수 있을까요?

    다시말하면 북한사람들이 자유주의 경제체제를 인식하고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사고의식을 가지고 경제를 발전시키지 않는한 통일은 남북국민들간의 위화감으로
    혼란이 올수 있습니다. 북은 선경제 발전을 하지 않는한 남한도 통일을 이야기 하는것은
    무리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행히 북의 국민들이 정신의식구조가 바뀐다면 남북의 경제력 차이가 독일에 비해
    너무 크니 어쩌면 통일은 쉽게 이루어질것도 같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한의 ip2 2012-08-12 12:12:53

    - 북한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8-12 12:41:53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한의 ip2 2012-08-12 12:41:40
    내부구도는 공산사회나 사회주의사상과는 그 본질에서 이미 뒤떨어진 봉건 식 군사독재체제입니다.

    북한의 언론과 방송, 그리고 광고에서나 사회주의 흉내를 내고 있지 실제 내부는 이미 30년전부터 자본주의사상에 그 근본바탕이 젖어있었습니다. 즉 공산주의, 사회주의와는 무관하게 신분제도에 의한 뇌물행위와 부패타락으로 국민들은 이미 극단적인 심리적 불안에 휩싸였으며 당, 국가, 군에서부터 오랜 세월동안 지배층들은 마약에 따른 절음발이식 광기로 북한을 장악했습니다.

    결국 독재자를 축으로 그를 옹호하는 세력들의 힘은 공산사회가 세계적 판도에서 연이어 붕괴되어가는 속에서도 끄덕없을 정도로 커졌습니다. 따라서 북한사람들의 마음 속은 기득권층이 자기들의 지배세력확대에 발악할수록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체제야말로 국민들이 삶을 지향시키는 길임을 스스로 깨닭았습니다. 하지만 그 깨달음을 실천으로 옮기기에는 무리었습니다. 바로 무서운 독재의 총칼 앞에 시시각각으로 선구자들은 무릎을 꿇었죠.

    남한의 민주주의가 진보에 의해 비축되었다고 하는 것은 다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남한은 이미 이승만초대대통령이 정권을 지배하면서부터 이미 그 뿌리가 형성되었습니다. 한 마디로 말해 이승만대통령이나 박정희대통령이 독재는 하였어도 북한같은 가장 잔인하고 폭악한 세계 최악의 폐쇠적인 독재를 실시한 것이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기본 원칙을 지키면서 실행하였기때문에 오늘 날의 민주주주가 가능하였던 것입니다. 만일 그분들이 북한 같은 독재와 세습을 강요했다면 미국이 가만 놓아두질 않았습니다.

    물론 발제자님이 밝힌 다섯 번째 조항은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른 4개의 조항들은 우리민족의 대역사적 사변이라고 말할 수 있는 통일에 절대적으로 대치되는 반민족적 판단이라 여겨집니다.

    김일성에 의한 6.25 남침으로 하여 사실상 미국과 소련이 지정해 놓은 38도선은 휴전선으로 그 실태가 바뀌었습니다. 결국 대한민국의 영토로 지정되었던 황해도의 옹진, 청단, 개성지방은 지금 빨갱이들에게 빼앗긴 실정입니다. 그 곳에는 엄연히 대한민국의 공민으로 살아오던 수십만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래 나라가 허약한 탓에 빨갱이들에게 빼앗긴 그 사람들은 외면 할 것입니까? 통일은 둘째고 자기의 영토와 국민까지 잃으면서 가만히 있는다면 그게 이 나라의 신성한 땅에 태를 묻고 사는 사내라고 감히 말할 수가 있는지 물어보고 싶군요.

    어떻게 당신들은 5천년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한 반도의 전통을 한갖 돈으로밖에 계산하지 않는가요? 북한이 지금 거지 국가로 전변된 이유가 국민들의 게으름이라고 생각하는가요?

    당신들의 이해는 일본에게 나라를 팔아먹던 친일파들과 똑 같은 입장으로 보입니다. 그들이 그때 무엇이라고 말했는지 아는가요?

    일본과의 합병이야말로 이 땅의 경제부흥과 실력을 쌓아 가는 길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민족의 자존심을 구기며 실력을 쌓고 동족의 피를 팔아 경제부흥을 이룩한 것이 무엇이었습니까?

    사무라이후예들이 패망됨에도 불구하고 대국들에 의해 자그마한 영토조차 지킬 수 없어 두 조각으로 갈라질 수밖에 없는 세계 최빈국으로 된 것이 전부입니다. 헌데 지금 이 시점에서 대국들에게 받았던 그 수모를 밀어내고 우리 민족최대의 숙원인 통일을 이룩해야 할 후대들이 한갖 돈으로 자판만 두드린다면 가게방이나 차리고 사체업이나 할 것이지 왜 이 창에 들어와 통일에 대하여 감놔라, 배놔라 하는 것인지 정말 이해가 안가는군요.

    한 치 앞도 가려보지 못하는 그 옛날의 청맹과니들처럼 통일에 대하서만은 돈이나 이해관계를 따지지 마시라고요. 그 것은 우리의 후대들에게 죄악을 짓는 반민족적 행위입니다.

    당신들의 혈육이나 먼 친척이 만일 개성이나 황해도의 지역에 있었다면 아직까지 이런 소리를 하겠는가? 남의 일처럼 여기면서 감히 어디서 통일에 대해 말하는지 당신들은 참으로 가소로워 보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글쓴발제자 ip3 2012-08-15 03:54:12
    참 드럽게 웃기는군. 위선자 놈아.

    그럼 너는 통일하면 저 4가지 피해를 감내할래? 그런다는 말을 한다면 네놈들은 순 거짓말쟁이야.

    난 이런 사람들이 역겹더라.

    저는 하나도 희생할 가치도 없는 주제에 남더러만 이렇게 말도 안되는 비현실적인 희생을 하자는 이런 말종들!

    너그글 말은 도무지 현실감 제로니까 듣고 싶지도 않다. 개들아. 인간이 아냐. 이것들은.

    비현실적인 소리만 하면서 짖는 놈이 개지 뭐냐? 우에 두 놈 말 믿지 마.

    저 놈들 말을 귀담아듣는 놈은 그건 팔삭동이 정도가 아니라 사삭동이일 거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한의 ip4 2012-08-15 17:06:34
    당신 부모는 대한민국을 위해 피를 바쳤나? 아니면 이 땅에 나무 한 그루, 풀 한 포기 심었나?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는 등신같은 인간아! 너 같은 인간들이 있어 방대한 고구려의 영토를 중국되놈들에게 빼앗겼고 엉덩이짝만도 못한 이 땅이 둘로 갈라졌다. 한 마디만 충고하는데 제발 여기서 너 같은 인간은 통일을 논하지 말고 돈이나 억척스레 벌어가지고 장사나 하면서 조용히 살아가거라. 그게 네 팔자로 보이는구나. 그리고 통일이 되면 북한 땅을 넘겨도 보지 말고 북한이라는 국민들을 위해 세금도 내지 마!

    그럼 되는 것 아니겠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한의는거짓말쟁이 ip5 2012-08-27 16:09:15
    내가 할 소리야. 등신같은 쉐키는 너야. 북한의란 미친 쉐키야.

    이 미친 쉐키인게 분명한게 이 똥개의 지적이 과연 현실감이 있는 소리냐?

    그래 통일해서 너나 뒤져리.

    난 불행한 애국자보단 행복한 매국노로 살란다. 정신병자야. 무책임 거짓말쟁이 북한의 개쉐키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등동물새터민은빠져 ip3 2012-08-15 04:56:19
    야 탈북자야 그래 난 위선자 엉터리나 사기꾼이 아니라서 외면해야겠다 어쩔 테냐?

    일본에게 나라를 팔아먹어? 그럼 그때 안 팔아먹었다면 조선이 무사할 거 같냐?

    돈으로 계산하지 않는게 그럼 자본주의가 뭐 있니? 너같은 엉터리 거짓말쟁이가 주로 쓰는 말만 달콤한 엉터리 딴지는 안 들어.

    사실대로 말하시지. 탈북자놈아, 너네 통일해서 우리 착취해서 네 가족 구해 살고 싶은 거지? 너야말로 나보다 억배 더 양심나쁜 악당인 주제에 웬 딴지야?

    누가 듣늗대? 탈북자는 대한민국 정치에서 빠져 찌그러져. 자격미달은 이런 댓글 쓸 자격 없다. 어느 개놈이 짖어대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황해남도 ip6 2012-08-13 03:09:48
    북한의란분이 쓰신 글에 100% 동감입니다 .....잘 보구 갑니다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벨기에놈은찌그러져 ip3 2012-08-15 04:57:19
    이 외국놈은 지 일 아니니까 저래. 외국놈 엉터리 위선자는 찌그러지라구 내가 몇 번 말했어? 외국놈 말을 믿을 겁니까? 이 놈은 제 일 아니니까 이래, 벨기에 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p꽃돼지j ip7 2012-08-13 10:04:13
    야 글쓴 미친 개새끼야.
    너 죽을래.
    뭐 저 완전 무식 북한놈들...그리고 저거지 떼거리 북한놈들 ..
    너는 얼마나 안무식해서 이런 똥산놈처럼 글을 쓰니.
    또 너는 얼마나 돈이 많아서 안거지로 사니 ..
    내가 아는 남한의 돈 많은 사람들은 너처럼 이런글 안쓰고 있다.
    이 정신병자 같은 거지새끼 무식하기는 독도를 제네 땅 이라고 우기는 일본놈과 같은 새끼야.
    나는 북한에 부모 형제 자식 있는 사람으로서 글 쓴 내용을 떠나서 네놈의 글쓴 의도가 의심 스럽다
    탈북자들에 대한 모욕감 주려는 건지 ..남한사람들과 탈북자 들에 대한 적대감을 고취하는건지..
    너는 인간공부더하고 여기에 들어와 글 써라..죽일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진짜돼자하등동물에게 ip3 2012-08-15 03:57:14
    너야말로 뒤질래? 어디서? 돈많은 놈들이 나보다 더 그러더라. 알려면 바로 알아.

    나는 정직할 뿐이야. 정직한 게 미덕 아니라 순 위선이 미덕인게 하긴 이 저질민족의 패ㅓㄴ이지.

    야 인간아닌 진짜 네임대로 돼지야. 그만 꿀꿀거려라. 짜증난다.

    떼거지니 무식이니 하는게 뭐 어때서? 억울하면 거지가 아니고 무식이 아니게 하란 말야.

    참내. 남 비위 맞추려고 거짓말하래. 내가 네 놈 간신밴줄 알아???

    참 정신병자(민도저질나라에 흔해빠져서 수가 많아 그런 줄 모르는)들은 참 정신이 이상해. 간신배는 나쁜 놈인지 알면서, 제 놈이 그러면 편들어주더라고.

    네 놈 더러운 양심에다 모순쟁이 정신상태 욕해라. 돼지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ㅁㅇㄴㄹ ip8 2012-08-14 09:55:51
    이싸이트는 정말 네티즌의 끝을 보여주는군
    일본 넷우익
    중국 중화민주사상
    한국 대한민족주의자
    서양유럽권 KKK
    그리고 북한 빨갱이
    인터넷 예의나 배우고 와라 ㅄ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통일시 한국은 올림픽에서 당장 몰락!
다음글
독도를 일본국에 받친 친일파 도요다다이쥬 김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