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북한의 같은 위선자 탈북자 통일론자들에게 고함!
통일론자는매국노 0 345 2012-08-15 05:07:57

사채업? 돈으로만 따지지 말라고?

 

돈으로안 따지는게 자본주의에서 어딨담? 무책임한 위선자의 우기기로밖에 안 들리는군?

 

북한의 같은 거짓말쟁이(실은 통일되면 저야말로 젤 북한놈들 증오할 놈)들은?

 

민족을 위해 우리가 일방적 희생하재요 글쎄! 참 웃긴다. 요즘 그런 사람, 예수나 석가도 없다. 무책임한 비현실적 소리 그만 하시지.

 

"자본주의는 원래 너는 너 나는 나이기에 야박하다. 그런 사회에서 남(국가나 민족도 포함)을 위해 아무런 댓가도 없이 무작정 희생하란 놈은 '정신병자'를 바꾼 말에 지나지 않는다."

 

이것도 몰라? 몰랐다면 세상 헛살고 엉터리 교육만 배운 철부지구나! 그렇게밖에 해석 안되네?

 

저렇게 경제관념이 희박하고 '아무렇게나 바람직한말만 하는 게 옳은 길이다"라는 어린애 철학으로 사는 철부지니?

 

밥은 먹고 사냐? 파산자 안됐냐? 거기에다 빚쟁이에 안 쫓기냐? 안 그랬다면 그게 모세가 바다를 가른 것의 만배는 되는 기적이군. 저 인간쓰레기가 뭐 이쁘다고 하나님이 저렇게 돌봐주셨대? 하나님 이상한 변덕에 그야말로 왕짜증나네.

너 하나님께 무지 감사드려라. 이 피튀김 험악한 세상에 아직 안 그랬다는 건 기적도 아니라,그 하나님이 네가 뭐 그리 이쁘다고 무지 봐줘서 그런 거니까 말이다.

 

너나 후대를 위해서 많이 희생하시지! 나나 다른 사람들은 그런 생각 없어!

 

 

그리고 후대? 무슨 후대???

 

 

1. 쓸만한 남녀 전쟁과 징용으로 모두 죽어서 거의 후손 못남길 국토 물려줄 후대?(이래갖곤 후대가 있기나 할지 몰라?)

2. 북한놈들 먹이고 입히고 재울 비용으로 외채만 잔뜩 물려줄 후대?

3. 민족통합이란 핑계로 일어날 남북갈등으로 인한 전면내전과 북한놈들 분탕질 내전으로 잿더미만 남길 후대?

 

이런 후대 말인가? 후대는 더 원망하겠네? 아예 통일을 않는 것보다???

 

더구나? 후대? 후대란게 있기나 할까 몰라? 저 곤죽이 된 한반도 국토, 일본놈들이나 중국놈들이 들어와 "저 곤죽이 된 국토와 엄청 죽고 지극히 적게 살아남은 사람들도 병신만 남은 사람들만 사는 한반도, 우리가 인수해 떠안겠소" 해봐라.

 

미국이나 유엔이 싫다고 할 거 같으냐?

고맙다고 하겠지.

 

 

이러면? 한반도는 일본땅 중국땅이 되어버릴 판인데? 무슨 후대 말이냐?

 

일본인 중국인 후대 말이냐? 그런 후대? 외국인 후대 말이냐?

 

"이 민족 생각하려다 오히려 그게 아예 이 민족을 없애버리는 결과나 낳지 마라. 저런 결과가 통일 후에 안 생길 거 같니? 아예 신 일제시대로 만들고 싶으면 통일해!"

 

일본 중국이 전면내전 나 곤죽이 되어 난민문제로 동북아를 골치썩이는 한반도 저희 영토로 만들어 떠안아준다면 유엔은 고마워서 죽으려 할걸?

 

 

그리고 전면내전과 강제징용, 무거운 세금 인력징발로 다 죽을텐데? 우리 후대가 어디 있냐?

 

죽은 사람이 후대가 어딨어? 말도 안되는 억지 부리지 마. 후대가 어딨다고 후대야? 다 죽을판에?

 

 

"멍청한 놈은 후대 생각하려다 후대에 무거운 빚만 남겨준다."

 

미련한 아버지가 제 아들 생각해 많은 재산 물려준다고 사업하다가 졸딱 망해 오히려 아들에게 무거운 빚만 남기듯이 말이다.

 

저런 미련한 아버지가 바로 지금 통일론자들이다 알았나? 미련퉁이들아.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천상에서 하달된 박정희대통령 편지(번역본)
다음글
오늘 대북전단 살포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