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박정희 대통령을 헐뜯는 남한 친북세력에 화내는 북한출신 엘리트
United States 헨리 0 345 2012-11-24 12:46:08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을 헐뜯는 남한 친북세력에 화내는 북한출신 엘리트
글쓴동무 : 소령야간비행 날짜 : 2012-10-18 (목) 13:17 조회 : 216
어제 밤 필자에게 중국 심양에 있는 조선족 친구에게서 한통의 메일이 도착했다. 중국 단동에서 북한사람을 만나 오고간 대화내용을 기록한 것이었다. 만난 사람은 평양에 거주하는 국가기관의 모 무역업자였다.

북한에서 합법적으로 중국에 나와 있는 신분이라면 그는 인정된 엘리트 계층이다. 조선족 친구는 사업상 용무로 만나기는 했지만 술잔이 오고가는 속에 박정희 얘기가 나와 귀가 솔깃해 졌다고 한다.

북한사람의 질문은 “남조선의 박정희를 어떻게 생각하느냐”였다. 친구는 잘 모르지만 진심으로 답변을 했다고 한다. “제 개인적으로 박정희 하면 훌륭한 지도자라고 생각합니다”

말 이 끝나기도 전에 북한사람이 말을 받았다. “맞습니다! 조선 5천년 역사에 그런 지도자가 어디 있었습니까? 형편없이 못살던 남조선을 공화국보다 몇 십 배 잘살게 한 장본인입니다. 그래서 우리 공화국 윗분들도 박정희의 국가경영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우리(북한)보다 자원도 없는 남조선이, 미국 원조로 겨우 살던 것(?)들이 어떻게 세계 20위안에 들어가는 경제 대국이 되었는지? 머리 싸매고 공부하지만 만만치가 않습니다.

(박 정희 대통령이) 그토록 힘든 일을 노심초사해서 남조선을 잘살게 했는데 지금 와서 어쩌구, 저쩌구 입방아 찧어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무리 자유가 허용되는 남조선이기로 어떻게 그런 배은망덕한 사람들까지도 가만 놔두는지 모르겠습니다.

수천만 인민을 데리고 국가를 경영하는 게 그렇게 쉬우면 아무나 대통령하지요? 유럽이 진보되고 평화를 존중한다고 하지만 오늘날 유럽이 있기까지는 수많은 인민들의 희생이 있었습니다.

박정희 집권 기간 중에 몇 명이 희생되었습니까? 북조선만큼이야 안 죽지 않았습니까? 더욱이 그분을 친일파로 몰아대는데 그것은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이라는 생각입니다. 솔직히 왜정 때 잘못 없는 사람이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 북조선에서는 역대 남조선 대통령 중 박정희를 최고로 칩니다. 조선을 일본에게 팔아먹은 간신배들만이 아니라 북남관계를 정권 연장에 이용한 김대중이나 노무현도 똑같은 역적입니다.

그게 무슨 짓입니까? 민족끼리 순수하게 통일을 논의하면 몰라도 한낱 사욕을 위해서 국가 돈을 주고 만나다니, 뭐가 단단히 잘못된 것 아닙니까? 언제 북조선 인민들이 돈 달라고 하던가요?

그 돈 받아서 인민들 위해서 쓰면 누가 뭐라 합니까? 위에 있는 높은 분들 주머니로 다 들어가고 인민들한테는 아무 기별도 없습니다.

제 가 하는 일이 무엇인줄 아십니까? 평양에서 지시가 내려옵니다, 이번에 기름 좀 팔아라, 아니면 비료를 팔아라, 어떤 때는 라면도 팔라고 합니다. 그게 다 남조선 동포들이 우리인민 주라고 보낸 것들인데 군부 하고 위에서 다 쓱싹하는 것입니다.

우리 인민들이 지금은 입을 막고 살지만 언젠가는 다 터칠 것입니다. 지금은 못살지만 잘만 하면 남조선만큼은 안 돼도 중국만큼은 될 것 아닙니까? 그래야 통일이 되어도 남조선 동포들에게 신세 안지고 떳떳이 살 것 아닙니까?

아 니, 핵폭탄 수백 개 갖고 있는 미국 놈하고 싸워 어떻게 이긴다고 핵폭탄 몇 개 가지고 큰소리치는지 모르겠습니다. 높은데 계신 분(김정일)도 속이 한 줌만 할 것입니다. 하여간에 공화국에서는 군부가 제일 문제입니다. 우리 당(노동당)도 군부 때문에 아주 더 힘듭니다.

중국에 나와서 남조선 기업인들 어쩌다 만나보면 한심한 종자들 많습니다. 박정희가 시대를 거꾸로 만들었다며 침 튀겨가며 설치는 것 보면 욕지거리가 나옵니다. 그런 놈들은 북조선 같으면 아주 옛날에 맞아 죽었을 것입니다.

평양의 지식층은 햇볕정책을 잘못된 북남간의 거래로(다수의 의견) 보고 있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는 ‘정권연장을 위해 분단을 이용하는 놈들은 북이고 남이고 모두 만고역적 놈들’이라고 울분을 토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랬다. 필자도 고향이 신의주인 탈북자이다. 거두절미하고 분명한 것은 이승만 대통령과 미군, 박정희 대통령이 없었다면 남한도 북한처럼 처참한 거지꼴이 되었을 것이라는 점이다.

이런 사람을 남한의 일부세력은 독재자로 몰다 못해 이제 또 친일분자로 매장하려 하고 있다. 문제는 이들이 소위 진보적 정치와 인권을 운운하며 사회를 아주 못쓰게 만들어 놓고 있다는 것이다.

이 사회에 진정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혁명의 열정?! 아니다. 진실이다. 포옹력이다. 국민에 대한 염려와 사랑이다. 자유와 인권은 그들의 특허품이 아니다.

다른 어떤 인권들은 논하면서 최악의 북한 인권에 대해서는 입도 벙긋하지 않는 그들이 놀랍고, 나아가서 김정일에게 충성까지 맹세하는 그들이 끝없이 가소롭기만 하다.

결국 이들은 하루빨리 청소해서 없애지 않으면 안 되는 남북한 주민들의 쓰레기일 뿐만 아니라 인류의 쓰레기라는 결론이다.

자유북한방송 탈북자 김지성

http://www.uriminzokiri.com/bbs/board.php?bo_table=e_board02&wr_id=37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전신차려 ip1 2012-11-24 17:35:27
    박정희 전 대통령 헐뜯기만 하면 친북세력이냐? 그러면 니말대로면 이 병신새끼야
    박근혜 안찍어주면 또 친북세력 되겠네?
    에라이 개 병신 떨거지같은 정치 알바생새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작살 ip2 2012-11-24 21:13:13
    아이피 1이라는 병신짝아.
    너희들은 말도 곧 잘하지.. 이 나라 민주주화가 피로 얼룩졌다고 하면서 그 민주화를 위해 바친 사람들을 모욕 하지 말라고 말이야.. 맞지???병신아...

    그러면 박정희도 이 나라 대통령으로 가난한 나라를 잘 살게 했으면 응당 그 은혜에 보답하지 못 해도 욕은 하지 말어야지..

    박정희를 욕 하는 병신들을 보면 다 저들의 달콤한 야욕에 눈이 어두어 그를 눈에 둔 가시처럼 여기는 놈들이다.

    아마 박정희는 너희들이 개 소리를 들으면 죽어서도 죽기전에 다 "쓸어 버리지 못 한것을 두고 두고 후회 할것이다.

    네 같은 놈들은 누가 정치를 하건 제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품을 물고 날뛰면서 검 은것을 보고도 흰 색이라고 우기는 어리석은 인간들이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포현자유 ip3 2012-11-24 22:58:05
    박정희에 대해서 헐뜯지 않았습니다..
    있었던 사실을 그대로 이야기한 것입니다..
    박정희가 친일장교였다는 것은 역사적인 사실이 아닙니까?
    남로당 빨갱이였다는 것도 사실 아닙니까?
    동지들 이름을 팔아 목숨을 보전한 것도 사실 아닙니까?
    쿠데타를 일으켜 민주정권을 뒤엎고 헌법을 짓밟은 것도 사실이 아닙니까?
    노동운동 탄압하고 수많은 대학생들과 어부들을 간첩으로 조작한 것도 사실이 아닙니까?
    18년 동안 무역적자를 이룩하고 한국의 세계 4위의 대외채무국으로 만든 것도 사실 아닙니까?
    저는 박정희에 대해 있었던 사실 만을 이야기 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뭐하냐 ip4 2012-11-24 23:37:07
    표자야
    제1대 원조표자는 요즘 뭐하냐?
    옛날에 그 뭐시냐 태후 뭐드라 암튼 그 뭐신가 가수 흉내도 내면서
    쌀지원 어저구저저구 하면서 푼수 흉내 내던 그 친구 말이다
    사과농사 어쩌고저쩌고 하면서
    사실은 제법 똑똑한 친구지 자료수집능력도 제법 쓸만하고
    다만 불행하게도 철없던 어린시절 욱 하는 마음에
    깜박 판단을 잘못해서 돌아올수없는 길을 잚못 들어서서 그렇지
    암튼 너 보니 갑자기 그양반 생각이 나는구나
    선거철이라 그런지 요즘은 통 안보이는것같네
    암튼 보면 안부 전해주라 그 쓸때없이 하기싫어도 어쩔수없이
    억지로 끌려다니는 코낀 죄인 신경 끄고
    차라리 여기와서 보다더 많은 연구원들을 위해서
    뇌구조를 조금더 보여주라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 ip5 2012-11-26 06:00:42
    박정희고 뭐고 간에
    중국이든 북한이든... 일단 국민소득 만불정도에 도달해 보라고 해봐
    그러면 '팩트' 즉 '사실' 그것이 아주 ㅈㄴ뒷꼴때리는 것일지라도 바로 보는 눈이 생기게 된단다
    전세계 미개국의 독재자들이 나라밖에선 ㅂㅅ취급 받는 이유야 그게
    굶고 살땐 그저 먹을 것만 주면 황송해서 미칠 거 같은 건 일반잉여대중들인 거고
    굶고 살더라도 정확하게 역사적 사실과 그 의미를 파악하는 부류들이 선구자들인 거다
    가만히만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 확률이 있는 걸 수꼴탱구들은 꼭 그걸 자랑스레 드러내길 좋아라 한단말야 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에 ip6 2012-11-26 07:04:01
    그지?ㅋㅋㅋ 약 한대 빨었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긴급 조치가 잘못 되었나 ?
다음글
치맥스, 탈북자 후원 치킨 50인분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