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윤재만교수,탈북자 사형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퍼온글 |
---|
대구대 법학과 윤재만 교수가 탈북자들을 사형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http://cafe.daum.net/action-conscience/pERD/9 자유를 찾아 사선을 넘어온 탈북동포 여러분~ 저는 행동하는양심실천운동본부(행실본, Act-csc.com) 대표 정함철(010-4379-1051) 입니다. 이틀 전(11/24) 단체 카톡채팅 방에서 공개된 대화내용 중 "NK 지식인 연대"에 꼭 알려야 할 사안이 있어 이렇게 가입하여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대구대학교 법학과 윤재만 교수란 작자가 탈북운동가들이 정부로 부터 지원을 받는다는 이유로 전원 사형시켜야 한다고 공언하고 있습니다. NK 지식인 연대에서 합당한 대처가 필요할 것 같아 제보하는 바입니다. 저희 행실본에서도 따로 움직일 계획입니다. 증거자료는 http://cafe.daum.net/action-conscience/pERD/9 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사회 각계각층에서 암약하고 있는 종북매국세력들의 실체를 반드시 뿌리 뽑아야 할 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자들이 뭐를 잘못했다구 남한에서 사형을 해야되냔 말이다.
저놈이야 분명히 김정은이 하고 싶은말을 대신하고 있는 것 아닌가.
결국은 저놈은 김정은의 개라는 소린데... 개처럼 모가지를 매서 복날에 삶아야 할 놈이 대학교수라구?
그러니 저런자에게서 교육받은 학생들은 어찌된다?
허허-- 참으로 재미난 땅 남한 10만 평방킬로메터로다.
한창건씨 장진성씨,이런데서나 용감성한번,,아니 솜씨한번 발휘해보시죠.
지식인연대 흥광이는 채경희라는 여자한데 목졸라 죽게된 상황이니 어쩌지두 못할것이고===
이런 년놈들이 정부 지원금으로 해대며 돈두 지대로 주지 않어 탈북자 사회를 볼썽사납게 하는 근본 골치 덩어리들이겠는데 정부 지원금 받지 않고 일하는 사람들은 와 끄집어 싸노?
이런 글은 또 없어지더라.
너들이 정부지원금 못받게 놀구있잖어, 제구실 못하니까 못받는겨,
어떻게 - 무슨 돈이든 받은놈이 똑똑한거여, 못받은 넘이 바보인거여,
결론은 한창건씨와 장진성씨는 같은 탈북자들만 못살게 목조르기 하는 인간들인거여?
같은 탈북자 단체를 대상으로 싸우는 인생들인것이여?
가련한것들,
주제에 남 시비는 와그리 잘하노?
넌 오직 떵개니까.
원씨 체포 당시 북한 노동신문은 “원정화는 나라와 인민의 반역자이며 돈과 재물을 탐내고 협잡에 미친 인간추물이다. 남조선이 이런 여인한테 간첩 모자를 씌우는 것은 완전히 음모이며 이런 거짓말을 꾸며내고 또 이를 조선 국가안전보위부와 연결시키는 것은 조선의 존엄과 체제에 대한 모독”이라는 내용의 논평을 냈었다.
-)내가 남한의 떵개라고?
입에 달달하면은 영웅칭호를 붙여주고 입에 쓰면은 인간쓰레기에 협잡꾼이 되어야하는 북한출신인 너는 그럼 뭐냐? 목숨바쳐 충성했는데 충성은 아랑곳하지도않고 아무데나 편리한대로 갖다가 버리는 1회용이냐?ㅋ
1988년 함북 부령군 고무산여자고등중학교 4학년 때 학업성적이 우수하여 '이중 영예 붉은기 휘장'을 받기도 했다.
남파 공작원을 기르는 특수부대에서 열다섯 살이던 1989년부터 훈련을 받던 원정화는 3년 뒤 머리 부상을 당해 의병제대했다.
그 후 백화점에서 물건을 훔쳐 교화소에 수감됐고 풀려난 후에도 또다시 아연 5t을 훔쳤다.
경제 상황이 좋지 않던 북한에서는 아연을 1㎏만 훔쳐도 총살되는 상황이어서 원정화는 당국에 적발되자 탈북을 감행했다.
이후 친척의 도움으로 절도 사건을 무마한 뒤 북한 국가안전보위부의 공작원으로 포섭돼 다시금 남파 공작원의 길에 들어섰다. 2001년 말 조선족으로 위장해 남한에 잠입했으며 입국 직후 국가정보원에 탈북자라고 허위 자수를 한 후 본격적으로 지령 수행에 착수했다.
하고 채널 A는 와 원정화를 비춰어 대는가
늙다리 김대중의 주구야, 지옥에나가라, 나이처먹은 값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