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물고기 잡는법 알려줄게요.(소설)
Korea, Republic of 나도작가 0 454 2014-01-08 19:28:15

호화 요트타고 다니며 자동그물과 자동낚시로 도미, 참다랑어를 잡아 즉석에서 회를 쳐서 드시는 귀족들이 천민들에게 바다물에 튜브하나 뛰워놓고 알몸으로 들어가 있으면 헤엄치며 물고기 잡는법을 알려준다고 한다.


천민들은 병들고 여윈몸에 기력이 없지만 먹고 살기위해 튜브하나에 의지하여 맨손으로 열심히 물고기를 잡으려고 버둥거린다. 그러나 물고기는 전혀 안 잡힌다. 그러다 맥이 진해 물고기잡는 방법을 배우다 그 자리에서 명을 다하는 천민들도 있고 너무 안타까워 튜브를 놓아버리고 스스로 익사를 차처하는 자살천민들도 나타난다. 


그런 천민들중에는 약은 천민들도 있어 여럿이 서로뭉쳐 요트를 붇들고 애걸한다. 그러며 귀족들은 시기가 지난 구식 낙시대를  던져준다.


이들보다 더 영악한 천민들도 있는데 이들은 바다에 떠다니는 낡은 바줄을 얻어 호화요트 추진기에 걸어놓고 튜부 하나에 의지해서는 절대로 물고기를 못잡으니 굶어 죽을바치고는 호화요트도 움직이지못하게 하겠다고 결사로 맞선다.


이에 귀족들은 당황하여 그래 너희들 굶어죽지 않게 하겠으니 요구조건이 뭐냐고 한다.영악한 천민들은 너네가 먹다가 남아 오물로 버리는 물고기 머리와 꼬리를 달라고 한다. 귀족들은 저들이 먹다가 남은 쪼가리도 같이 던져주며 기발한 생각을 한다. 요 영악한 천민들로 전체 천민들을 다스리게 하면 되지 않겠는가?  천민들이 너무 많아 머리를 앓던 귀족들에게는 일석이조였다.  그런데 호화요트의 귀족 주인이 바뀌였다. 


바뀐 호화요트의 귀족 주인은 영악한 천민들에게 먹다가 남은 생선머리와 꼬리,회쪼가리를 던져주지 않고 당장 튜브를 잡고 물기잡는법을 배우다가 맥이 다하여 죽기 직전인 천민들과 튜브를 스스로 놓아버려 익사를 자처하려는 자살 직전의 천민들에게 던져주겠다고 하였다.


그런데 바다에 떠다니는 널판자를 모아 가지고 거기에 올라가 귀족들이 버린 고장난 낚시대를 손질하여 물고기를 잡아 근근히 목숨을 부지하는 천민들이 호화요트 귀족주인에게 당신들이 타는 호화요트를 팔고 그것으로 작은 매생이와 보통낚시대를 많이사서  튜부하나에 의지해서 고기잡는법을 배우는 천민들에게 나누어 주라고 겁도 없이 요구하였다.


과연 바뀐호화요트 귀족주인은 어떻게 나올것인가?

영악한 천민들과 널판자를 타고 있는 천민들에게 말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한달에얼마받냐 ip1 2014-01-08 20:19:24
    니가 왜 그렇게 맨날 가난하고 못사는지 아냐?
    당연히 모르겠지
    아무도 가르쳐주지않으니까

    이유는 바로 그거란다

    누군가 가르켜줄것이다
    누군가 가난을 벗어나게 해줄것이다
    누군가 대박이 나게 해줄것이다

    그런건 없단다

    대박도 가난도 기회도
    그리고 그 방법도

    모두 니열정과 땀방울속에 있을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노동당 ip2 2014-01-08 20:33:46
    아바이 수령님! 강성대국 장군님! 최고존엄 님! 이밥에 돼지고기국, 사탕보다는 총알, 우리인민이 더는 허리띠를 졸라매지 않게 하겠습네다. 기관총 사형, 물고기가져다 주는것이 아니라 물고기 잡는 방법을 알려준다. 모두 모두 왕사기 북한주민들은 한평생 김부자 한테 속고살아와서 그러는지 너무나 잘 속는다. 다 거짓말이다. 자기의 힘으로 개척해야만 살아 남는다. 이 자유민주주의사회에서 머리를 짜내라 각자의 능력에 따라 말이다. 반드시 실패를 맛보아라! 그래야 제대로 고기를 잡을 수 있다. 달콤한 말을 믿지 말라 누가 고기를 가져다 주며 누가 고기잡는법을 가르쳐 주겠는가? 저들이 잡아먹지 왜 가르치겠는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티벳/그리고 북한의 미래!
다음글
장성택! 힘든 세월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