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참으로 좋으면서 참으로 천진한 발상
Korea, Republic of 민복 0 402 2014-08-23 16:48:28

영적으로 따지면 빛과 어둠을 연합하여 살자는 것이고
정치적으로 따지면 유일절대독재와 민주주의와 연합하여 살자는 것이고
물리적으로 따지면 물과 기름을 섞어보자는 것이지요.
-
미국의 주 연합은 참기름과 콩기름을 섞는 것과 같아 가능하지요.
참기름이든 콩기름이든 물과 섞어보세요.
초음파속에서는 섞어지는데
초음파가 없는 정상에서는 금방 갈라지지요.
초음파가 바로 햇볕정책, 퍼주기였는데
그래 그 결과가 어떻지 보면서도
이런 악몽같은 선을 얘기 하시는 것이 참으로
모든 것은 영적으로 깨어있던가 아니면
본인이 겪어보던가
아니면 겪어본 사람의 말을 경청해들어야 하는데
선한 것 같으면서 아집으로 들려지지 않지요.
--------- 원본 메일 ---------

보낸사람: 목사 송성자 <songsungja@hotmail.com>
받는사람 : 이민복 <leejnk@hanmail.net>
날짜: 2014년 8월 23일 토요일, 09시 22분 05초 +0900
제목: FW: Reunification

어떤분의 의견입니다
 
 "우리의 소원은 통일, 꿈에도 소원은 통일, 이 정성 다해서 통일, 통일을 이루자, 이겨레 살리는 통일, 이 나라 살리는 통일"
남과 북의 평화 통일에 대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6-25 사변이후 부터 일생동안 남북 통일에 대해서 생각을 해왔는데 이제 와서야 이와 같은 생각이 떠 올랐습니다. 미국에 와서 오랜 세월을 살다 보니 미국이 이웃에 있는 주(States)들이 어떻게 서로 평화롭게 살고 있나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이 거의 200년 전에 남북전쟁을 하고 각주마다 구라파에서부터  각 이민자 들이 미국에 들어와서 자기들의 영토를 넓히고 보장하기위해 전쟁을 해왔는 데  아브라함 린컨 (Abraham Lincoln)대통령의 정책에 의해 각 주를 연합 (United States of America)하여 그이 후부터 서로 전쟁을 하지  않고 200여년 동안 평화롭게 살고  더 이상 싸우지 않고 살수 있는 나라를 만들었습니다. 
 
남과 북이 마치도 뉴저지주(남쪽) 와 뉴욕주 (북쪽)가 어떻게 함께 살고 있나를 참고로 본다.
 
유엔도 미국도 어느나라이든 모두 한발자욱씩 뒤로 물러 서고 남과 북이 서로 직접 만나서 남북통일에대한 해결을 마련 하게 한다.
 
현제 어떻게 연합을 할것인가?
양쪽에 정치 지도자들에게 이와 같은 제안을하고 서로 협상하도록 하는 것이다.
 
첫째 남은 남쪽의 행정구조, 정치, 정책, 국가운영을 현제 있는대로 계속 진행 하고 북은 북쪽의 행정구조, 정치, 정책, 국가운영을 현제 있는대로 진행, 운영  한다. 남은 남이 원하는데로 북은 북이 원하는데로 서로를 방해하지 말고 상대가 하는 일에 관여하거나 비난하지말고 서로를 존중하며 그대로 인정하며 살아나가 도록 하며 국민들이 자유롭게 서로 왕래하며 형제자매로서 사이 좋게 서로 사랑 하며 살아가도록한다.
서로 합치기 위해 연방위원회를 구성하여 북쪽대표들과 남쪽대표들이 연합하여 예를 들어, 개성시에 연방운영회 를 (미국에Washington DC 에있는 연방정부 처럼) 구성하여 남과 북이 함께 해 야할일을 서로 상의하고 결정을 짖는다. 간단한 예로 부산에서부터 원산을 가는 길에 고속도로를 건설하고 그 길에 드는 비용 액수를 서로 상의하여 길을 이용 하는 사람들에게 이용요금(Toll Pay)을 내는 결정을 한다.
 
둘째 38선을 해채하고 판문점을 열어서 남북 시민들, 국민들이 자유롭게 오고가 며 살아 나갈 수 있게 한다. 북쪽 시민이 남쪽에 와서 돈벌이를 하면 번돈에 대한 세금을 남쪽 정부에, 남쪽시민이 북쪽에서 돈벌이를 하면 북쪽정부에 세금을 내게 한다. 미국에 뉴져지(남쪽) 주민이 뉴욕주에(북쪽)와서 돈벌이 하면 자기가 일해서 돈벌이 한 주정부에 세금을 내고있다.
 
또한 뉴욕주는 뉴욕정치가들이 만들어낸 주행정법에 따라서 뉴져지주는 뉴져지 주대로 행정법을 만들고 연방정부에 각주의 대표들이 참여하여 만들어낸 연방연 합 행정법에 준해서 살아 간다. 간단한 예를 들면 뉴욕주에서는 옷을 사면 7.5% 세금을 추가로 내며 뉴져지 주는 세금부과를 안한다. 그래서 뉴욕주민이 세금을 절약하기 위해 뉴져지 주에 가서 물건을 구입한다. 허나 뉴져지까지 가는데 개스 와 톨(Toll)을 내면 세금보다 더 많은 금액을 쓰게 된다. 고로 뉴욕주민은 뉴욕 에서 물건을 구입한다.
 
셋쩨 주민들은 어느곳에 살고 있느냐에 따라 그 지역 헌법을 준수하며 정치, 정책을 그대로 지키면서 살아 간다.
 
이와 같이 간단하게 쉽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은 서로를 존중하며 비난하지 않고 피해를 끼치지 않고 사랑을 나누며 사는 방법이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도, 어느나라도 이러한 방법으로 살아 간다면 전세계에 전쟁이 없어지고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아 나갈 수 있게 될것이다.
 
동독과 서독이 통일 되었을때 서독 시민들이 어려움을 격었다. 그러나 우리는 위에 말한대로 통일이 된다면 그와 같은 어려움을 격지 않게 될것이다.
 
문제가 생기는 이유는 “너는 그렇게 하면 안되. 그것은 틀렸서. 내가하는 대로 해”
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다.
 
이와 같은 생각을 북쪽에 김정은 원수와 남쪽에 박근혜 대통령에게 알려주어서 평화통일을 가저올수 있독록하는 것을 기원한다.
 
여기에 첨부한 것은 남과 북이 합의한 “통일 3대원칙” 이다.  이“통일 3대원칙” 은 UN이 시인하고 지지한 귀한 통일 원칙이다.
 
임 병대 드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우리민족은 ip1 2014-08-24 00:57:37

    - 우리민족은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08-24 08:42:15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강찬석 ip2 2014-08-24 10:35:02
    임명대 선생님이 보낸 글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북한의 실체를 아시면 좋을텐데 그렇지 못한 것이
    보통 자유세계의 지도자들의 현실입니다.
    한마디로 북한은 보통의 나라가 아니고
    김씨를 신으로 받드는 완전피 폐쇄된 사이비 종교 집단입니다.
    -
    멀리서 건성으로 보면 나라 같이 보일지 모르지만
    그 실은 김씨 가족을 완전 우상화한 마피아식 종교집단입니다.
    북한의 체제를 제대로 이해 못하는 사람들은 왜 대화를 안하느냐
    왜 교류를 안하느냐 등등 많은 의문을 갖게되는데,
    북은 완전 우상화 종교 집단으로 외부와 교류하면 그 실체가 들어나게 되어
    곧 붕괴되기 때문에 핵심 인사들 외에는 외부와의 접촉이 완전히차단되어 있습니다.

    북한도 개방개혁 하면 중국과 같이 잘 살수 있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명박 정부가 북한의 개혁 개방을 들고 나옴으로써
    북은 이명박 정권과는 일체의 대화나 교류를 더욱 차단했던 것입니다.
    지금 박근혜정부도 유사한 상황입니다.
    과거 민주당의 김대중정부나 노무현 정부는 북의 개방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고
    무조건 북을 도와주는 대북정책(예: 햇빛정책등)을 썼으므로 다소 관계가 좋은것 같이 보였지만 겉으로는 화해하는 양동 작전으로 받은 돈으로 핵무기를 개발한것입니다.
    북은 우상체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완전 폐쇄 밖에는 별 도리가 없습니다.
    민쥐당과 같이 북한의 특수한 체제를 인정하고 계속 퍼주면서
    겉으로 평화적 관계를 유지할수 있는지 모르지만 이는 그들에게 더 많은 핵무기와 더 큰 무장을 하게 되어 결국은 한민족의 크나큰 재앙으로 차 닫을 것이 뻔합니다.

    캐나다에서
    강청석 드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확히아십시오 ip3 2014-08-24 11:46:21

    - 정확히아십시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08-25 09:26:05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도와줘요 ip4 2014-08-24 12:26:14
    조진혜 추가폭로란 글이 또 올라왔습니다.
    여기서 이러지 말고 빨리 이왕 도와주던거 조진혜는 그럴 사람 아니라고 한번만 더 글을 써서 진실을 알려주세요.
    도와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최서방 ip5 2014-08-24 23:25:41
    조진혜추가폭로란글이 어디 올라왔나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진실과 거짓이, 서로 맞붙어 싸우게하라.
다음글
아직도 진행 중인 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