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진실과 거짓이, 서로 맞붙어 싸우게하라.
beauty11 1 481 2014-08-21 10:34:55

진실과 거짓이, 서로 맞붙어 싸우게 하라.
이 명제를 보자마자, 나는 대북풍선과 대북방송이 떠올랐다. 거짓말이 판치는 북한땅!!

언론의 자유와 시장(세상)의 자유는 같은 것
진리(진실)와 거짓이 서로 맞붙어 싸우게 하라.(밀턴의 `아레오파지티카`: 정규재tv 비타민)

자유언론 사상의 고전인 존 밀턴의 <아레오지티카,1644년>에 나오는 말이다.
그의 명언처럼,
1.진리(진실)는 사상의 시장에서, 어떤 옹호자나 권력자의 권위를 빌리지 않아도 반듯이 이긴다.
2.얼마든지 속일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공원의 문을 닫어면 까마귀들을 가두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저는 대북풍선을, 제 돈으로 직접 만들어서 날려본 사람입니다. 이 바닥을 잘 압니다.
지금은 이민복선생을 응원 지원하고 있습니다.(박규식 유상준선생 팀도 바르게 하고 있습니다.)
대북풍선은 즉각 폭팔하는 핵폭탄과는 다르게,,, 서서히 북한동포들을 교화, 교양시키기에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허나, 정도라고 판단합니다.

이민복선생을 후원해주시길...
북한동포에게 사실과 진실을 전합시다. 북한동포의 해방을 기원합니다.
꾸뻑~~~





좋아하는 회원 : 1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11112 ip1 2014-08-21 18:46:37
    탈?북?자? ?쉼?터? ?운?영?자?하?고? ?회?원?들? ?수?준?보?니? ?알?겠?더?라?.
    냉?정?하?게? ?생?각?할?줄?도? ?모?르?고? ?일?처?리? ?졸?속?으?로? ?해?대?는? ?수?준? ?이?하?의? ?것?들
    저?런? ?것?들?이?랑? ?같?은? ?땅?에? ?사?는? ?건? ?개?짓?이?다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조명철 재선에 성공 할 것
다음글
참으로 좋으면서 참으로 천진한 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