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북한애들이 대북활동하거나 예능. 시사 프로그램나와서 북한실상에 대해서 입만 벙긋해도 쌍욕을 먹는시대인데 유독 강명도많은 아무리 북한에대해서 얘기해도 아직도 욕한번 먹지 않았다. 탈북자 라도 백두산줄기는 아직 효력이 있는가부다. 강명도씨가 통일부 장관되면 대한민국 통일부에 백두산줄기가 뻗은셈이다.
북한 전 강선산총리의 전 사위라.내세울 타이틀이 본인으로서도 정 없고.언론도 말밥될맛이 어찌도 없었으면 처가집 배반은 둘째고 안해도 자기만을 위해 버리고 튄 자를 뭔 대북전문가로 둔갑됬노?
이런 대북전문가 또 있으면 금방 배 산으로가듯 하여 나라 열개로 나뉠수도 있겠네
전 총리의 전 사위.남 같으면 부끄럽고 쑥스러워 나대지 못할 처지런만.참 그 두터운마음에 북한의 전ㅈ장인과 전 안해가 수치스러다 할지도 몰겟다
정말 그런가요? 강명도 교수님이 이혼도하고 범죄경력도 있나요? 진짜 의외네요. 어떻게 그런 사람이 매일 티비에 나와서 국민들을 교양할수 있는지 의문이 갑니다. 그게 사실이라면 언론사도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대중에 그런 비도덕적인 사람이 나와서 훈시하는것은 어딘가 안맞는 것 같군요. 아무리 시청률이라고 하지만 이건 아닌것 같은데요.
강명도교수님은 조명철의원과 함께 한국에 온사람인데 너무나 대조적이네요. 한분은 2만7천명 탈북자를 대표해서 국회의원이되고 한분은 온갖 떠떳지 못한 경력으로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니. 그동안 조금이나마 존경했던 사람인데 사람일은 정말 알다가도 모를일이네요. 무엇에 완벽하게 속았다는 느낌도 들고.
이만갑은 이제 이야기 소재가 없어서 탈북민들이 보았을 때 말이 안되는 것을 방송할때가 있다. 방송은 진실해야 자기의 사명을 다 했다고 말할수있다. 그것이 아무리 진실이라고 해도 북한에서 보편적이지 않는것을 마치 북한 모두의 생활인것처럼 방송하면 북한을 잘 모르는 한국분들에게 북한을 제데로 알려줄수가 없고 그렇게 수준이 부족한 탈북민들을 회사에 고용하는데 부정적 영향을 미칠수가 있다. 그리고 방송에 나가는 사람들은 타인의 모범인 사람들이 나가야 설득력이 있는것이다. 직업도 없고 일하기 싫어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도 한번해보지 않고 돈만 밝히는 사람들은 대중의 귀감이 될수없다.방송인은 방송인 다와야한다.이만갑에서는 이것을 명심하기바란다.
강명도 부인인 강성산의 딸이 친딸인지 양딸인지를 어떻게 알았냐?아이피 2번 홍길동이라는 닉을 쓰는 정성산 개놈아.새누리당에서 얼쩡거리는 너를 최대 위협하는게 강명도일거라서 그래서 숨어서 강명도에게 안좋은 소문을 내는거지? 이런 개잡놈의 새끼가.술집에서 삐끼나하던 인간쓰레기주제에.
특히 큰틀에 국제정세 그리고 현실적인 감각 한국에 통일부장관이 누구인지 몰라도, 내눈에는 그 사람이 답이네요..
걸작이지요.
강성산 총리 사위(강성산이 딸이 업어 양딸 하나 있었나 본데 그걸 가지고 총리사위라니)ㅎㅎㅎ 경민대교수(경민대 북한학과가 없음...ㅎㅎㅎ 초청 강사정도)
자...이것이 강명도 실체인데 당신들은 무엇에 속고 있나요~~~~~~~
강명도마저 비꼬는 당신을 좋아 할 사람이 없는듯.. 님 인생 안봐도 안습.
강나명도는.뿍한에서.김일성이.함경북도와.함경남도.피를.빨아서.나눠주는걸
처나먹고.걱정없이.살아온.넘.핑양.간너쐬끼들은.보기만해도.눈깔에서.불이난다
함경북도가.고난에행군때.족도없어.먹지못할때.밥이곰팡이가나서.버리면서.살아온.
함경남도와함경북도.피를.빨아처나먹었던.김부자종자들.하고.머가.다른가.다른게있다면.말해보라
전쟁일어나면.핑양.간너쐬끼들부터...할것이다.
김정일.하고다를바가머가있었나.
강나명도는.생각해보라.
이런 대북전문가 또 있으면 금방 배 산으로가듯 하여 나라 열개로 나뉠수도 있겠네
전 총리의 전 사위.남 같으면 부끄럽고 쑥스러워 나대지 못할 처지런만.참 그 두터운마음에 북한의 전ㅈ장인과 전 안해가 수치스러다 할지도 몰겟다
북에 남아있던 와이프와 자식들을 2007년도에 탈북시켜 같이 살고 있습니다.
이혼은 무슨 ㅋㅋㅋ
그리고 감옥이라 ㅋㅋ 북한에서 수용소에 같다 온걸 감옥이라고 하면 할말 없는 것이고..
이상은 검색결과임...위키백과 등등
- 김동화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11-09 13:59:58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11-06 21:46:58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11-06 21:46:44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11-06 21:46:48
그게아니라면 북한의 강성산 총리가 조선족 딸을 낳았다?? 이거 완전헷갈리네.
강명도교수가 국회의원에 출마하는것도 아니고
지랄하고 자빠졌네~ 남에 사생활캐는 투레기식 사고방식 ㅎ
핑양에서.함경북도.피.많이.같이.빨아먹었으면.남한땅에.온.탈ㅂ자위해서.다갚아줘야지
피는.피를.부른다는말아시지.
이나만갑에.출현해서.돈받으면.병들도어려운.탈ㅂ자위해서.기부도.하면서.사시는게.조치않을까하는데.기부는하고사시나?
그리고 내가 알기로는 경민대는 북한학과가 없는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종편에서는 경민대 북한학과 교수라고 매번 소개를 하더군요? 물론 강명도씨 자신은 경민대 북한학과 교수라고 말한 적이 없는 것으로 압니다. 종편이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강명도씨의 구속에 관한 사안은 강철환씨가 대표로 있는 북한전략센타 자유게시판에 다음과 같은 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나는 사실관계를 잘 모르겠습니다만 참고하세요.
- 다 음 -
북한전략센타 자유게시판 닉네임 우체통이라는 분이 2010. 4. 8. 올린 글 입니다: 1994년 귀순한 북한 강성산 총리 사위였던 강명도씨가 중국에서 북한공작원들에게 체포되 북한으로 끌려갔다는 소문은 잘못 된 것입니다.
2개월전 부동산 관계로 현재 의정부 지검에 구속 수사를 받고 있으며 1년8개월의 형과 8천만원의 추징금이 확정될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일부 탈북자들의 추측성 헛 소문에 귀기울지 마세요. - 이상 -
경민대에 충효어쩌구 저쩌구에 그런 학과가 있습니다...
경민대 북한학과 교수란 말은 틀린 말이 아니란걸 확인했슴다
경민대에 직접 전화해보면 알수 있습니다...ㅎㅎ
전 탈북자는 아니지만 북에 관심이 많아 평소 강명도 교수님을 티비에서 보며 좋아했었는데
여기 탈북자동지회 게시판에서 그런 글을 읽은 기억이 있어 문의하고 조사해봤습니다.
근데 경민대 북한학과 교수가 맞았어요 ㅎㅎ 그래서 계속 좋아하기로 ㅋㅋ
사실이면 좀 실망이지만 그래도 경제적 측면인 부동산 관계로 인한 것이라 하기에 다소 이해되기도...사람은 누구나,,,,
사실관계를 잘 모르기에 조금 의아스럽긴 하네요..
페이스북이나 sns 트윗이나 하면 직접 물어보기라도 할텐데...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11-13 10:07:08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11-13 1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