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철 의원이 정말로 |
---|
탈북자들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라면 탈북자사회 최소사이트인 이창에다가 글을 좀쓰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사실여기는 좋은글보다 심오한글, 나쁜글이 많이있지요. 회원 수천명에다가 익명필자 수백명 중에 실명으로 선의의 글을쓰는 사람은고작 소리쳐야 5명 정도, 모두가 자기본업외에 여기에 들어와 글쓰는걸보면 대단하다고 봐요. 2만8천 탈북자대표로 국회의원이 된 조명철님도 실명으로 여기에 들어와서 글을쓰면 좋겠네요. 내용은 국민과 탈북자들에게 감동을 줄만한 글이충분히 소재가되고. 지금처럼 림일작가가 해주는 홍보가 아니라 본인이 직접하면 더좋아보이기도 하겠네요. 어쩌면 의원실에서도 하지못하는 일을 외부사람이 해주는건데, 그건 좀아닌것 같기고하고요. 국회의원이 별자리인가요. 국민에게 봉사하고 그들을위해 헌신하는 자리인데 네티즌들을 위해 봉사를 하면 정말좋겠네요. 일주일에 한번씩이라도 실명으로 말이죠. 국회의원이 한갓이런 사이트에 들어와 글을쓴다? 혹은 그렇게 한가한줄 알아? 하겠지만 그건 아닐겁니다. 탈북자들에대한 사랑과관심의 문제겠지요. 림일작가나 이민복단장은 할일없이 노는사람들이 아니죠. 어쩌면가족까지 있어 더살기힘든 사람들이고요. 국회의원이라도 모르는것은 배우고 모자라는것은 채워야하지 않을까하네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런의미에서 조명철은 림일의 신세를 많이지는거다 ,,,,
그 번역문 참으로 서툴게 번역했더라, 사회안전부도 온전히 번역못하는 정도면 남탓하지 말고 너부터 좀 더 배워라.
그리고 자기가 발제글 쓰고 자기부터 댓글질 하지말라,
아직 너무 어리다.
그리고 림일이 지지한답시고.-이런데나 드나들며 욕 처먹지말고 시집갈려면 마음부터 단정히 하라
그의 부인님께서 엄청신경을 써야겠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눈을 크게뜨고 아침저녁으로 잘살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철 의원도 선거때만 나와서 인사하는 정치인이 되지 않길 바랍니다
발제글이 조의원에게 전달되면 좋겠네요
자기를 비판하는 탈북자들의 글도 뻐젓히 있으니까...
물론 림일작가가 자기를 띄워주는 홍보글사진도 무척 만족해할거고.
문제는 최고학력을 소유한 그가 여기를 자주 들여다보면서도 글한줄 못쓴다는...
고졸학력의 림일이보다 못한 오피니언리더십은 꽝이라고 봐야죠.
그런 마인드로 다음 20대총선에서 출마하면 과연 승산있겠는지?
새색시마냥 깔아준 꽃비단길로 갈줄만 아는...
조금은 걱정이네요. 허나새나 우리를 대표하는 사람이어서.
지역구의원도 아닌데 바쁘면 뭐가 그리 바쁘겠습니까
내년에 선거에 나오면 야당후보와 싸워서 이길 수 있을까요. 아마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겁니다.
이기면 그야말로 출세할뿐만 아니라 훨씬 더 중량감 있는 정치인이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