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살인 집단과 대치하고 있는 대한민국이 사는길
Korea, Republic o star 1 1228 2008-07-14 17:21:30
금강산 관광객을 총으로 사살하고도 사과하기는커녕 도리어 큰소리치는 저 저주받을 북한 공산 빨갱이들을 보며 분노를 금할수없다.

그들은 북한내의 무고한 국민까지도 300 만명이상을 굶겨죽이면서도 눈섭하나 꺼떡하지 않는 짐승같은놈들이다.

그들에게서 사과와 보상을 받아내는것도 허궁에대고 주먹질하는 것이나 다름없는 짓이지만 이들과 과연 어떤방법으로 살아가야할지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고민하지 않을수없다

대한민국정부는 김정일에게 사과와 재발방지 약속을 받아내야하며 유족에게 충분한 보상을 받아내야한다.

이러한 요구에 북한이 응하지 않으면

- 국민의 안전을 위하여 금강산 관광을 전면 중단하여야 한다.
- 대한민국에 이익이 되지않는 일체 남북교류를 재검토하고 국익에 위배되는 교류는 전면 중단해야한다,


- 북한이 의지하고 있는 남한내의 좌파세력들을 색출하여 엄벌에 처함으로써 김정일의 남침야욕을 사전에 차단해야한다. - 이를 실행하자면 좌파의 반발이 거셀것이므로 세심한 준비밑에서 진행하는것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우선 국민들을 대상으로 법에대한 교육을 강화하여 법을 스스로 지키며 또 법을 어기는 자들과의 투쟁에 국민 스스로 참여하도록 이끌어 가는것이 필요합니다
한편 청소년과 대학생들에대한 교육에서의 잘못을시정하고 자유민주주의 우월성을 학생들에게 가르치며 우리사회에서 법의 준수가 우리 국민에게 어떤이익을 주는가에대하여 가르치는것이 필요합니다.

국민스스로가 법을지키고 범법자들과의 투쟁에 국민이 나선다면 김정일의 남한내 세력들은 아무런 힘도발휘하지 못하고 아침 이슬처럼 사라질것입니다.

그렇게되면 북한 김정일 세력은 남한정부와의 대화와 협조에 나설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이러한상태에서의 남북한 교류야 말로 진정한 교류로 될것이니 그때를 기다리는것이 필요하며 지금은 너무 남북교류에 집착할 필요가 없다
고 봅니다.
좋아하는 회원 : 1
슬픈현실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제대로알자 2008-07-14 17:57:55
    김정일이가 사과 하기전까지 금강산관광이나 개성관광을 중지해야하며 어떤한일이 있어도 북한에 대한 퍼주기는 앞으로는 없어져야합니다. 그게 김정일이 숨통을 빨리 끊는것일테니까요. 제말이 맞나요? 아니면,지난 정부처럼 조금씩 퍼주며 대화를 해나가야하나요? 과연 개정일이가 남한정부에 대화와 협조를 요구하며 머리를 숙일까요? 그리고 개정일이의 똘마니들인 북한의 간첩들이 남한에 그렇게 많은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TheSandman 2008-07-15 01:42:43
    왜... 대북정책이 그렇게도 강경했던 이명박 정부에서 금강산 관광객의 피살 소식을 듣고도 전격적인 대북 대화를 제의했을까요?

    그 이유를 생각해 보셨나요?
    소위 '통미봉남'이라는 말을 들어 보신 적 있으신 가요?
    우리가 북한과의 관계를 끊으면 김정일 정권의 숨통이 끊어질까요?

    No!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의 상황을 표현하자면, 한마디로 '꿔다 놓은 보리자루'입니다. 그 어디에도 우리의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상황이지요.

    미국과 북한은 급속도로 가까와지는 상황에서 우리만 상황 파악 못하고 대북강경책을 남발하다가 발등에 불이 떨어졌습니다.
    이제서야 연락사무소 개설하자, 옥수수를 무상으로 지원하겠다. 소란을 피우지만, 북한은 오히려 콧웃음만 치고 있죠. 몸이 달은 것은 이명박 정부입니다.

    이제 상황 파악이 되십니까?
    우리가 북한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솔직히 북한 때문이 아닙니다.
    바로 국제 사회에서 우리의 목소리를 내고, 작지만 중요한 역할을 담당함으로써 한반도를 둘러싼 국제 정세를 우리가 예측 가능하고 어느 정도의 조정이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지금처럼 우리 스스로가 국제 사회에서 목소리를 낼 수 없고, 제 역할을 할 수 없을 때, 우리는 우리가 원하지 않는 상황에 내몰릴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남과 북은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어떤 방식이든 북한에도 독재정권이 타도되고 민주정권이 들어서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함께 Win-Win할 때의 얘기입니다. 야박하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우리의 안전이 우선입니다. 내 생명을 지킨다는 보장하에 다른 생명도 지키는 겁니다.

    그렇게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TheSandman 2008-07-15 01:56:08
    스타님...

    남한에 김정일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남한에서 김정일 인기 없어요. 아니, 인기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그 뽀글이 머리와 툭 튀어나온 배를 갖고 잔뜩 거만을 떠는 모습은 좋은 웃음거리가 되지요.

    지금 이명박 정권의 독선적 국가 운영에 대한 저항이 이 정도입니다. 하물며 김정일의 독재를 누가 지지할까요?
    남한 사람들이 아무리 북한에 대해서 모른다고 하더라도 김정일이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철저한 독재자이며, 북한이 독재국가라는 사실은 압니다.
    그리고 자유 민주주의의 우월성은 가르쳐서 아는 게 아닙니다. 느끼는 거지요.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를 가둬 놓으면 죽는 것처럼, 자유를 공기처럼 호흡하던 사람은 아주 약간의 압제에도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배워서가 아니라 불편해서요.

    지금 스타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7 ~ 80년대 박정희, 전두환 독재 정권에서 지겹도록 강조하고 이용해 먹었던 겁니다.
    지금 그런 말씀하시면 전부 웃어요. 그러나, 오해는 마세요. 결코 자유 민주주의를 가볍게 생각해서, 북한과 김정일의 폐악을 몰라서 그러는 게 아니니까요.

    쉽게 받아들여지지는 않으시겠지만, 지금 촛불집회를 하는 사람들도 현재 이명박 정권의 독선적 국가 운영에 불편함을 느낀 사람들의 저항이라 보면 됩니다.

    그러니 너무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문화예술 2008-07-15 13:22:55
    대안없는 비판은 참 쉽습니다 그럼 현재 벌이진 상황만 놓고보면 어찌해야 좋을까요 계속 저자세를 취하란 것 아니겠지요

    우와 좌를 떠나 사과와 재발방지 약속 안받아도 된다 관광을 계속하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대한민국에 단 한명도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쌀과고기 2008-07-21 04:35:55
    사실........... 일제시대에 친일파들이 해방되고 주변에서 손가락질을 받다가 반 사회적에 불평불만분자들이 되어 자연스럽게 공산주의자들이 되면서 지금의 .좌빨이 형성됭ㅆ던것 같습니다. 일제시대 일본군대를 찬양하고 일제의 쌀수탈을 돕기 위해 선박회사를 만든 김대중부터 유시민 조상 김희선 조산 노무현 조상 다 친일파 들이죠 이 친일파들이 해방후 좌빨이 되어 내려오고 있다고 보시면 정확합니다. 이 친일좌빨들은 생각할 능력이 모자라서 무뇌아라고들 불리는데 한마디로 구시대적인 사고를 못 벗어나는 꼴통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TheSandman 2008-07-29 13:24:29
    쌀과 고기님...생각 좀 하고 댓글 다세요. 그냥 무작성 몇 줄 달고 그거 복사해서 여기저기에 붙이지 마시고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대짱 2008-08-07 20:59:48
    햇볕정책을 그만두면 김정일 강도집단은 그냥 무너질 것이다. 괜히 햇볕지랄하다가 다 죽어가는 김정일만 살려줬다. 인도주의적으로 북한 동포들에게 주는 것은 찬성하지만 대중이나 놈현처럼 개정일과 협상하는 짓은 절대 반대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금단증상 2008-09-04 23:46:56
    햇볕정책을 그만두면 김정일 집단이 무너진다고요? 그렇게 되길 바라지만 그럴 가능성은 매우 낮아요. 오히려 통미봉남정책으로 북한은 미국과 협상하고 북한에 대한 지원은 한국이 부담하고 미국이 북한에 지급하는 식으로 이뤄지게 됩니다. 물론 중국측은 계속 북한에 퍼주기 할테고 북한이 붕괴되더라도 계속 퍼주기 하는 중국측이 북한을 먹을 명분이 쌓여만 가는거죠. 소수민족인 조선족도 있겠다. 북조선족이라고 통합할 가능성이 현재 농후하죠.. 다시 말하지만 심정적으로 김정일새끼한테 지원하는거 아깝기는 하지만 북한을 먹기위해서는 결국 햇볕정책 이대로 밀고나갈수밖에 대안이 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 삭제되었습니다. -
다음글
탈북자 소식에 외국 네티즌들이 올린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