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남북한 독재자 동상 차이
Korea, Republic of 민복 0 856 2016-05-18 09:48:41
입만 떼면 독재자라고 오늘날까지 대한민국의 대부분 지식인

(경제개발을 인정하는 우파 포함) 박정희를 매도하지만,

박정희는 자신의 동상을 개도 세웠다.

-

대신에 세계제일의 철강업을 일으켰다.

인구가 1억이 되는 후진국은 절대 불가능하다는

철강업을 자본도 기술도 자원도 없이 일으켰다.

인구 8억에 자본과 자원도 얼마든지 동원할 있었던

공산황제 모택동도 못했던 철강업을 일으켰다.

-

일본도 반대하고 독일도 반대하고 미국도 반대하고 UN 반대하고 세계은행도 반대하고 IMF 반대했지만, 나라가 망한다고 국내 지식인도 목에 피가 나도록 반대했지만, 감히 쳐다보지도 못하던 일본과 독일과 미국을 능가하는 철강업의 기초를 확고하게 다져놓았다.

-

그로 인해 조선업과 자동차산업의 기반도 확실하게 닦아 놓았다.

게다가 박정희는 전국의 차량이 10 대밖에 ,

1000 대가 다닐 고속도로를 자력으로 건설하여 전국을 일일 생활권으로 만들었다.

물류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

일제시대의 도로와 일제시대의 철강업을 우려먹으며

자신의 동상만 방방곡곡에 1500 동안 조상들이 금수강산에 세운 불상보다 많이,

어떤 것보다 거대하게 세운 자가 김일성이다.

- 

박정희의 생일은 5천만 중에 휴대폰 검색하지 않고 기억하는 사람이

50명이나 될까 말까 하겠지만,

김일성 생일은 북한의 코흘리개도 자기 생일보다 안다.

사탕이 나오니까! 다시 말해 도덕과 달리 정치는 결과인데,

결과로써 김일성의 마음과 박정희의 마음을 헤아릴 있는 것이다.

(최성재)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독재란 ip1 2016-05-18 10:13:54
    산업국가가 되려면 고속도로를 건설해야 하고 제철소를 세워야 한다고 박대통령은 봤지만 당시 야당인 김대중 김영삼 포함 우매한 민중은 이에 반대를 위한 반대를 했죠. 이에 독단적으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 바를 밀어부친 대통령을 독재라고 합니다. 자신을 사이비 교주화하기 위해 독재를 행사한 김씨를 위대한 지도자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종북은 없다고 주장합니다. 현재의 번영은 우매한 민중의 반독재 투쟁의 결과라고 합니다. 종북청산은 역사바로세우기의 시작점이 되어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2 2016-05-18 12:11:14
    그렇다고 국민들을 욕할 필요는 없다고 보여집니다. DJ와 YS는 당시에 기수인 이철승을 죽이지 못해 안달이 난 사이비들이었죠. 국민들은 크게 반대는 하진 않았습니다.
    이철승의 경우는 한민당의 당권파인 고하 송진우 선생의 멘토였지요. 그리고 한일협정의 경우는 존 F 케네디가 강행했습니다. 하지만 존 F 케네디를 욕할 사람이 있습니까?

    이철승을 사쿠라라고 하는데 DJ나 YS는 그런 족보도 없는 사쿠라 중에 사쿠라입니다. 막말로 이 종자들이 한민당 이전에 독립운동을 했습니까? 신탁통치때 뭘 했습니까? 이철승 선생은 일본군에 강제징병의 피해자로 강제로 끌려가 탈출도 시작했습니다.

    저도 박정희 대통령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김구의 아들인 김신을 들이며 김구 미화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저는 장덕수 문제로 인하여 그와 그의 아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의 손자인 김양 전 보훈처장은 답이 없는 방산비리자구요. 김구 일가를 키워준 것은 역사상 우를 범한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그렇죠 ip3 2016-05-18 13:28:57
    역사에는 흑암이 있죠. 박정희 대통령이 경제를 일으킨 것은 잘했지만, 정통성이 약해서 그걸 세우기 위해서 건국자인 이승만대통령을 외면하고 북한에 가서 연석회참가하고 북한 들러리나 선 김구를 추켜세운 것은 별로 잘한 일 같아 보이지 않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2 2016-05-18 16:35:00
    김구 선생도 그 이전에는 여운형을 죽이지 못해 안달이었죠. 여운형과의 대립에서는 높이 쓸만합니다. 저는 김구 선생보단 오히 고하 선생을 좋아해서 여운형 이 새끼만큼은 도무지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김준연도 싫어했고 고하 선생은 여운형의 친일 행적을 알린 사람이죠. 공산주의자들의 친일 행적을 최초로 까발리신 분은 고하 송진우 선생이시죠. 그 북한 정권의 친일론의 원조가 고하 선생이셨죠. 참고로 고하 선생의 절친 중에 하나가 조만식 선생님이시죠.

    사실 당시 야당은 김신 장군 때문에 박정희 대통령을 싫어한 사람들이 한두명이 아니였죠. 저도 김신 장군과 그 아들내미 하는 짓거리 문제로 박정희 대통령이 좋게 보이진 않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참고로 전 고하 선생님과 박정희 시대때 야당 인물로 이철승 선생님을 좋아합니다. 이철승에게 사꾸라라고 하는데 사꾸라는 YS나 DJ나 노무현 같은 것들이 더 사꾸라지. 그것들한테 뒷통수 맞은 인간들이 몇이나 되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애국 ip4 2016-05-18 19:28:38
    18년동안 독재했던 박정희

    미소 냉전시대 아니였으면 미국의 원조 일본의 기술원조는 없었을겁니다.

    까놓고 우리나라가 동남아에 위치했다면 삼성,현대,sk, 등등

    옆나라에 의한 이런 기술원조 못받았을겁니다.,

    그냥 모두 냉전효과 그리고 그 시절 아버지,어머니세대의 노력 덕분입니다.

    박정희는 권력을 위해 군부반란을 했던 사람이므로 덕은 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역사의가정 ip1 2016-05-19 00:02:18
    애국아 너의 글을 보면 한 가지 특징이 있다. 과거를 가정한다는 것이다. 뭐가 어찌 됐든 기술원조 받고 삼국이 합쳐지면 된거 아냐? 넌 역사의 결과가 그렇게 배가 아프니? 좌익들의 특성은 항상 불평불만이고 항상 남 탓하고 항상 부정적인 항상 적대감을 가지고 있는데 너를 보면 그런 좌익들의 특성을 완벽하게 갖춘거 같아. 네 글에는 그런 좌익의 특성이 하나라도 없는 날이 없단다. 세상이 뒤집어 지면 행복할거 같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매국 ip5 2016-05-19 01:40:15
    ㅋㅋ 애국아 너는 애국이 아니라 매국이 더 어울린다....그래도 애국 좋은것은 알라가지고..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런거모름 ip6 2016-05-19 01:53:46
    박정희 시절에 살아보지 못해 모름니다 하지만 100중에 99를 잘해도 하나를 못하면 욕하는게 반대파 아닐가요 ....사람들이 독재 독재 이래서 별루 좋아하고 그러지는 않아요 하지만 결과라는 것도 참 중요하게 봅니다 지금 박통도 잘한다면 계속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조선족형님 ip7 2016-05-21 00:57:47
    그렇다쳐도 민주화체제를 탑재한 국가의 사회배경하에 군부독재자를 옹호하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네요. 나라 잘 다스린 조선시대 혹은 신라시대의 어느 황제를 칭송하는 것과 다른 개념이니깐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중국도마찬가지 ip3 2016-05-27 11:11:50
    국가경제 발전을 위해서는 가끔씩 독재가 효과적일 때가 있습니다. 중국도 공산당 1당 독재를 하지 않고, 서장 장족, 신강 위글족, 내몽골 몽고족들 반항을 탄압하지 않고, 민주주의 적으로 분리독립하라고 허락하면 오늘의 강한 중국이 될 수 있었을가요? 티벳의 독립을 원하는 사람들을 탄압하는 중국공산당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요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너의나라 ip1 2016-05-23 23:20:55
    조선족이 사는 나라의 정치체제는 안녕하신가요? 그래도 습진평보다는 민주적이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박정희 ip8 2016-05-27 09:21:01
    대통령의 위대한 평가는 어리석은 우중들이 많은 100년내외에서는 제대로 평가를 받지 못할 겁니다. 1000년이 흐른 후 그때에도 대한민국이 있다면 참으로 올바르게 평가를 받으실겁니다. 훌륭한 리더가 어떤 훌륭한 일을 했는 지, 어떤 무리들이 그의 무덤에 가차없이 침을 뱉었는 지 1000년 후 그 때가 되면 알게 될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뽕삼이 ip9 2016-05-27 10:02:55
    근데 그시대에서 지금처럼 민주국가였다면 배가 산으로 갔을것입니다 세계에서 최고로 빈민 국가에서 한사람의 똑바른 의지로 일사천리로 가지않으면 반파됩니다 이승만때 공무원 월급을 줄돈도 없어 거리에 팻말을 적어서 모집했습니다 김씨일가는 인민의 피를 빨아 위스키를 마셨고 박정희 대통은 서독으로 국민을 팔아서 외화벌이 시키는 서러움을 눈물로서 호소한 차이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최초의 통일 국가가 고려라.....
다음글
좋겄다. 애국이 가장 좋아할 후보가 저런 모습을 보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