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몰라서 그렇지 먼로주의적 시각에 여당이 되는 것도 나쁘진 않죠.
Korea, Republic of 위선주의척결 0 758 2016-09-01 10:58:44

제가 말하는 야당의 방식이 미국 민주당 방식인데

제가 생각하는 공화당 방식의 여당이 선택해도 화끈하지 않을까요?

1. 북한에겐 햇볕이고 뭐고 국물도 없습니다. 보복하면 핵이든 뭐던 쏴버립시다.

=> 보북하면 궤멸시킨다는 뜻이니 도발을 일절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우리 일에 깐죽대고 시비걸지말라는거죠.

2. 우리나라만 잘하면 됩니다. 흥.

=> 한마디로 내수 시장에도 신경써야 한다는 것이죠. 해외에 돈이 돌아가는 것 못지않게 국내에도 돈 돌리고 국방도 자주국방으로 하고, 주권을 챙기고 자신의 자력 즉 개인의 역량도 끌어올리자는 것이죠.

3. 우리가 방어를 잘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 이것도 자주국방의 일환이죠

4. 우리도 자체 핵개발해서 북괴를 방어하면 됩니다.

=> 이것은 자주국방의 극대화죠. 핵 잠수함 배치나 자체 핵개발. 북괴는 공격할 길이 없어지는거죠. 핵을 쏘면 지들도 핵처먹는건데.

5. 탈북자들도 원정화같은 질떨어지는 탈북자들 가려내야 합니다.

=> 이것도 간첩 기질이 있거나 이런 인간들을 가려내자는 것으로 탈북자들에게 이런 것이 이득이죠. 위장탈북하는 간첩까지 딸려들어간다면 탈북자들의 정보가 죄다 북으로 가죠. 

6. 간첩이 우리 일에 개입하면 상호불개입 원칙에 따라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 간첩들은 평생 감옥에 썩게 하거나 혹은 3,8선에 월복시도시 총살시켜야 한다는 것이죠.

 

그 밖에도 외국인 노동자 제한까지

참고로 이것은 미국의 먼로주의 원칙에 입각한 정책이고 나라의 구상이죠. 우리나라로썬 모범적이긴 하지만 이것이 원래 여당이 추구할 정책이 아닐까요? 무섭기는 하지만 해볼만하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근성을 믿기 때문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인단합을 위한 지인의 의견
다음글
북 민주화 전에 우리의 민주화가 되는 것은 이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