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핑계만 댈 게 아니다. |
---|
그러나 썩은 구석이 생기면 누군가 나타나 휘슬을 불어대는 것이 선진국이다. 우리는 최씨 일당이 휘젓고 다니는 동안 누구도 경보음을 울리지 않았다. 대통령이 무섭다고, 윗선의 지시라고 혹은 지금까지 해왔다는 관행을 이유로 부정의 향연에 동조했다. 일본과 맞먹겠다고 기염을 토했다. 지구상에 일본을 우습게 보는 나라는 한국뿐이라며 외국인들이 놀란다. 얼마나 허망한 과대망상이었는지 알게 됐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의리 없는 머저리....
글구, 현 최순실사태에 대해 좀만 부정적인 표현을 해도 거품물고 달려드는 사람들 현 정부에 대해서 잘한것은 잘한거고, 잘못한 부분은 잘못햇다고 하는 것이 더 잘되게 하는 길이다. 항 상 다 잘하겠니. 그럼 최순실이가 나라를 휘젓고 다닌것도 잘한거냐?? 충성하려면 진심으로 아픈 충고도 해주면서 충성해라. 잘해도, 못해도 감싸고 칭찬만 해주면 스스로 자기를 간신으로 인정하는 꼴이다.
- 박대통령이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12-05 11:51:01
저런 쓰레기는 당장 북한으로 쫓아 보내야한다.
인간구실 좀 해보려마..
저놈은 탈북자의 가면을 쓴 스파이 새키다.
그런데 위에 댓글들을 읽어보니 탈북자들은 민주주의 국가의 구성원이 되기는 아직도 먼것 같습니다.
혹시 착각 하는거 아닌지? 그럼 당신은 민주주의 국가의 구성원인줄 생각하나본데..
탈북자들은 북한에서 얘기하는 민주주의도 겪어봤고.. 남한에서 얘기하는 민주주의 겪어보는 중인데 별로 관심 가질 필요가 없거든.. 왜? 하나로 정리가 되거든.. 머냐면..저기
위에서 옳다고 하면 옳고 틀리다면 틀린것 이거거든. 그래서 별 관심 없거든..
서로 생각하는 이익이 틀리면 싸우는 거고 싸움판에 이기면 민주주의 되는거요.. 이긴 사람을 지지해주는 사람은 똑똑한거구 이긴 사람을 못 마땅해 하고 반항하는 사람은 몇대 쳐 맞으면 찌그려져 있는게 바보인거요. 어쩌지 못하면서 쳐 맞은 다음에 감동받지 말구.
나 민주주의 보고 한국에 온거 아니다
잘사는 대한민국에 이끌려서 잘사는 남쪽에 나도 모르게 온거다
민주주의는 뭣에 쓰는긴지 잘 모르갔구
국민들 정치인들 쌈지거리 덜 하구 일 잘해서 대한민국 더 잘사는 나라 만들믄 좋갔다
그러구 밈버기는 간상배 상이니 조심덜 하라구
너 같은 것을 위해 민주주의는 만들어지지 않았다
즉 민주라는 말이 싫고 못마땅하면 북으로 돌아가라.
저 ~~~위 에 싸우는 이들이 민주주의 만들었다...이제 알겠나? 너가 감히 쳐다볼수 없고 평가할수도 없는 이들이!! 왜? 너보도 공부는 더 많이 했고 너 보다 돈은 더 있고 뇌구조 자체가 틀리지!! 착각하지마? 북으로 돌아가라 헛소리 하지마? 알겠니?
일을 최대한 빨리 수습 을 해야지.. 맨날 일이 터지면 누구잘못한 놈을 몰색하느라 시간두 사건더 점점 커가고 수습은 불가하고 이런걸 즐기고 헛소리들 늘여서 돈을 벌고,.이런소리 듣고 할일 없이 광장에 모이고 초불로 돈 버는 장사꾼도 있고. ..추우니까 이젠 사람수도 작아지고 먼가 하는것 같은 심정 이겠지만 가만히 생각해보면 바보 같다는 생각들고.. 그 시간에 일이나 더해서 가정에 충실 하던지.. 아님 너~~~가 대 통 령 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