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 개성공단을 재개함으로서 북한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냐고 답하실줄로 봅니다. - 물론 영향을 주지요. 그러나 변화이전에 그들은 악용하고 있지요. 그리고 변화될 정도가 되면 어떤 트집을 잡아 언제든지 폐쇄해버릴 것입니다. 수백만 자국민이 굶어죽어도 권력유지가 최우선인 그들이 허용할 수가 없지요. - 개성공단은 폐쇄속에 폐쇄된 곳입니다. 어디이든 외부과 닿는 곳은 폐쇄 속에서 폐쇄하는 것이 북한입니다. - 순수한 인도주의인 이산가족 상봉을 왜 그들이 안하는 줄 아시는가요. 만나는 것이 안되면 화상통화, 아니 편지거래 라도 하자는데도 안합니다. - 비육돼지처럼 6개월간 잘 먹인 선택된 자들을 내보내도 남한사람들에 비해 20년 정도 늙어보입니다. 이런 사실을 이불속에 들어가 속삭이며 퍼져나가면 정권이 붕괴될 가봐 통제가 가능한 수백명 선에서 만나다가 어떤 트집을 잡아 뒤업어 버리는 것이 북한입니다. 그런 북한이 개성공단, 금강산관광으로 변화를 허용할 가요?!
|
제대로 북한을 돕고싶으면 폐쇄된 북한에 외부소식을 들여보내는 일에 보탬을 주면 좋을련만~~그런현실적인것은 외면하고 하지말아야할것은 그냥짖어대고 참 고약한 인간들 많이 보게되네요.
먹을 것과 입을 것과 공짜 돈과 자유를 줘도 고마워 할 줄 모르는 파렴치한 탈북자들을 보면서, "통일하면 잘사는 대한민국이 공짜 먹을알을 주겠지" 라는 헛된 꿈을 꾸는 북한사람들을 보면서, 북한 정권이나 북한 주민이나 김일성의 날강도 정신을 빼다박은 김일성 민족임을 알게 되었고 대북지원 실시하게 되면 반발이 아주 클 겁니다.
지금 영삼이 동무가 그렇게 그리 한가하게 남걱정 한가할때가 앙이긴데
보오 지금 아이에시하고 위구르가 손을 잡았지않소
기리고 기업들 지금 임금상승 장난 아이지오
게다가 북한이 위태위태한데 남한이 샤드 배치 한다하는 마당에
미군이 지금 발빠르게 전진배치 위치로 조금씩 조금씩 병력을 이동 시키고있지않소
잘못하면 큰일나우다 잘못하면 진짜 갈때가 없게될수도 있수다
마음을 곱게 써야지 평소에
게다가 이번에 518등 각종 가산점특혜및 삼성등 각종 대기업 해외이전 관련
그 책임을 책임론을 몽땅 다 동무같은 사람들에게 씨운다하지않소
회색분자
그럼 도망 갈곳을 찾아야하는데 숨을곳을 찾아야 하는데
그렇게해서 어디 누가 도와주겠소
평소 마음을 곱게써야지
위에 3번 ooo님의 댓글 처럼 당시에는 국민들의 공감대도 많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 덕에 많은 이산가족들의 상봉을 성사시켰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그 시대에 어울리거나 맞는 즉 그 시대가 요구하는 그 무언가는 동서고금 다 있었겠지요.
내가 5번 너를 똥개...쓰,레기라구 욕을 하는 이것두
바로 시대적 요구임을 명심하거라.
알것냐?
네가 죽는게 바루 시대적 현 요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