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 이민복님에게 답 드림 |
---|
님의 요점은 대북 풍선으로 북한 체제를 변화 시킬수 있다는 과장된 주장을 하시는데 태영호 공사가 대북 풍선 때문에 탈북을 결심했나요 ? 서방 세계에서 자녀들이 어린 시절 부터 성장 하여 더 이상 북한 체제에서는 살수 없기 때문에 태영호 공사가 망명 하지 않았나요 ? 만일 자녀들의 문제가 없었다면 태영호 공사는 망명 하였을까요 ? 북한의 고위층들은 자녀 교육 문제 때문에 이민을 가듯이 탈북을 하는 경우가 있어도 대북 풍선 영향으로 탈북 하는 고위층이 몇 % 나 되나요 ? 대북 풍선의 영향으로 탈북하는 계층은 북한에서는 최 하위 계층이 대부분 입니다 대북 풍선 수 십 만개를 날려 보내어도 북한 김정은의 눈에 벗어 나지 않으면 남한으로 탈북 하는 것 보다는 북한에서 최상의 생활을 누리며 살수 있기 때문에 탈북 하지 않습니다. 남파 간첩이 자수 하는 경우가 몇 퍼센트나 되나요 ? 북한은 김정은 정권을 뒷 받침 하는 소수의 엘리트 핵심 계층이 쿠데타를 일으키지 않으면 북한 체제는 대북 풍선과 일부 고위층의 탈북으로 무너 지지 않습니다 고위층이 탈북 할 경우 김부자 정권은 관련 인맥을 숙청 해 버리기 때문에 황장엽 , 태영호 공사와 같은 고위층이 탈북해도 북한 체제는 무너지지 않습니다 고위층이 탈북하면 김부자 정권이 금방 무너 질 것 같이 과장된 선전을 하는 한국 언론들과 생계형 대북 풍선가들은 아이큐가 얼마 일까요 ? 김부자 정권은 관련 인맥들을 숙청 해서 쿠데타가 일어나지 못하도록 체제 결속을 다집니다 핵심 계층이 다수의 민중을 지배 하는 북한 체제에서 대북 풍선으로 민중 봉기가 일어나서 김정은 정권이 수세에 몰릴 경우 중국 공산당이 두 손 놓고 가만히 있을 것으로 보이나요 ? 한국 국내법으로는 북한도 한국의 영토 이나, 국제법상 북한은 유엔에 가입한 국가 입니다 대북 풍선으로 북한 민중 봉기가 일어 나고 중국이 북-중 조약을 근거로 중국군이 개입 해도 한국과 미국이 개입 하기 어렵습니다. 중국이 압록강을 건너 북한 영토에 발을 넣으면 미군이 북한에 진주 할수 있을까요 ? 미군이 먼저 북한에 발을 넣지 않으면 중국군을 막을 수가 없습니다. 지리적으로 미군이 북한에 먼저 발을 넣기는 어렵고 결국은 중국군이 먼저 발을 넣기 때문에, 북한에서 민중 봉기가 일어 날 경우 중국군이 개입 하지 않는 다는 것을 보장 받지 않으면 , 북한의 민중 봉기는 대북 풍선만으로는 결코 성공 할 수 없습니다. 북한의 체제를 바꾸기 위해서는 북-중 관계를 끊어야 하고 , 북-중 관계를 끊어야 한다는 주장은 님의 대북 풍선의 과장된 선전을 정당화 하기 위해 인용한 황장엽 선생도 북-중 관계의 청산을 주장 했습니다.대북 풍선만으로 민중 봉기는 결코 성공 할수 없습니다 북한의 소수의 핵심 계층이 생존의 위협을 느낄때 ( 경제 봉쇄, 대북 군사적 압박 ) 생존 본능을 위해 쿠데타를 일으킬 확률이 높아 지는 것 입니다. 북한의 핵 미사일 군사 시설을 무너뜨릴 정도로 전쟁 불사를 외치면 김부자는 절대 전쟁을 일으키지 못합니다. 김정은이 전쟁을 일으키려고 하면 미국과 전쟁 하면 승산이 없다는 것을 잘 아는 북한 핵심 계층이 동요하고 김정은 정권에 반기를 들고 내부 쿠데타가 일어나기 때문 입니다. 미국과 한국이 강경 하게 나아갈 수록 북한은 꼬리를 내리는 것이 핵심 계층의 동요로 인해 내부 쿠데타를 두려워 하기 때문입니다 대북 풍선만으로는 북한 핵심 계층을 움직이지 못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본인이 척척박사라고 하는데 그렇다칩시다.
남이 어떻게 평가하는 가는 별개로 보고.
-
내가 수준이 안되 더이상 상대하고 싶지 않네요.
통전부 끄나불이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진짜 박사이면 밥이나 한 번 사세요.
생계형 대북 풍선가들은 아이큐가 얼마 일까요 ?
이거 민복이를 아는 탈북민들은 다 아는 사실이 아닌감???
땅사고 돈모으고,,, 참 좋죠,,,,,,,,,,,,,,
원조에 전문가에 창립원조에 최고의 작가,,,,,,,,,,,,,,,,
암튼 앞에 수식어를 많이 붙히는 자들 치고 바른 사람이 없는것 같다.
자기를 구원해준 선교사도 나쁜놈이고
중국감옥에 갇혀있을때도 구명운동 앞장섰던이도 나쁜놈이고
자기를 후원해주도록 해준 이도 나쁜놈이고
풍선을 하라고 종용했던 이도 나쁜놈이고
그냥 증오병에 걸려 정신이상증상 보이는 이지요.
호상비판이라는 증오병에서 벗어나기를 기원합니다.
여기는 북한이 아니니까요.
심통이 말이아니간
여기 저기 땅을 사놓은것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현금도 두둑하다는 소문이 오래전 부터 나오던데 혹시 그 재미에 풍선 팔이는 하지 않는지?
돌아가면 풍선 원조 전문가라고 뻥을 치고 돌아다니고,,,,,
민복아 솔직히 얘기 해봐라,
네 입으로 원조라도 수많은 세월을 줴치고 다녓으니 모르는 사람들이 민복이가 원조인가? 착각하고 있지 않으냐???
민복이 온라인에서 남을 헐뜯는데 선수인데 남들이 보이지 않는 오프라인에서는 얼마나 사람들을 헐뜯고 다닐까???
민복이 주변에 오래동안 함께 하면서 자원봉사를 하엿던 탈북자들이 있을까요???
그들은 왜 모두 떠낫을까요???
이쯤 되면 세살난 아이들도 모두 알수 있을것 같은데 민보기가 혼자서 원조요, 뻥을 치고 있고,,,
민복아 너 마영애에게 보낸 메일을 빨리 올려 놓아라,
네가 못 올리겟다면 내가 올려 줄수도 있어.
세상 사람들에게 민보기의 진 면모를 보여주는 것이 옳은것 아닐까요???
아마 이 글을 읽는 사람들 엄청 긍금할것 같아요.
근데 1년이 넘은 후에 민보기로 부터 형사고발을 당하엿지.
교활한 민보기가 경찰에 형사고발하기를 자기는 마영애에게 후원받을 일도 없고 하여 마영애에게 메일을 보낼 이유도, 보낸 적도 없다고 경찰에 고발하엿더구나.
참으로 생각하엿던것 보다 더 교활한 민보기라는 것을 알앗지,
내가 꼼짝없이 민보기에게 형사고발을 당하게 되엿어,
그래서 급히 마영애에게 나에게 보냇던 민보기 메일을 다시 보내여 달라고 부탁을 하엿어.
그 메일을 그대로 경찰에 제공하엿고 그런 방식으로 민보기가 형사고발한 모든것이 얼마나 황당한가? 를 알게 되엿지.
민보가 ,,,, 네가 말끝마다 형사고발, 1000만원 내기로 여기 탈북자들을 위협하고 있지만 실제 너의 모습은 이렇게 더럽고 추잡한 놈이지.
민복아, 다행이 너는 너 스스로 언론에 넘 많이 노출을 하엿으며 그로 부터 너는 공인으로 인정받고 있는점도 생각하여 보거나,
내가 여기에 이렇게 글을 올릴수 있는 것도 바로 그 점이란다.
민보기가, 내가 아무리 바빠도 네가 언론에 한 말고 인터넷에 올린 글을 다시 여기에 올려서 만 사람들에게 민보기에 대하여 알수 있게 하여 줄까???
누구의 말도 아니고 민보기가 언론과 인터뷰 자료만을,,,,,,,,,,,,,,
암튼 네가 순교자의 소리 선교회 회장님에게 내가 그를 욕하엿다는 말을 듣고 참 민복기는 할 짓이 없이 여기 저기 다니면서 남을 참으로 잘 헐뜯는 사람인것을 알앗지.
민보가 , 지금은 순교자의소리선교회와 잘 어울리고 있냐???
전단지 날려 부자된 것도 아닌데 그런 말씀을 하시나요.
착한 척, 잘난 척 하지 마시고 하고픈 일이 있으면 직접 하시는게 답입니다.
그런 면이 이단장님의 부러운 면입니다.
건승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