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점령한 나폴레옹 <김정은> |
---|
대륙간탄도미사일에 수소탄까지 개발했다고 한다. 대대로 이어온 김부자의 꿈이 이루어진 것이다. 문제는 그것이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데 있다. 마치 나폴레옹이 모스크바를 점령한 후 상대의 항복은 고사하고 추운 겨울과 굶주림이 다가 온 꼴이다. 추워도 불때고 배부르면 다행인데 추위는 더욱 추위로 배고품은 더 배고품으로 스스로 퇴각하다가 괴멸된 꼴과 같다는 것이다. - 김정은은 살기위해 핵과 미사일을 만들었지 죽기위해 만든 것이 아니다. 그런데 그것때문에 사는 것이 아니라 죽게되었다는 것이다. 먼저 누가 침공하고나 참수하려고 한 것이 아니다. 선제공격과 참수소리는 김정은의 행동후에 나온 말이다. - 여러사정으로 선제공격과 참수가 없다 해도 유엔제재나 봉쇄는 계속될 것이 분명하다. - 모스크바에 오지 않았다면 또 오다가 돌아 갔다면 괴멸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 머나먼 모스크바까지 부디부디 왔다가 괴멸이 시작된 나폴레옹보다 김정은 처지가 더 힘들어진 것으로 보인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갸들은 불법의 달인들이고 잔대가리 귀재들입니다.
아무리 제재해도 다 피해갑니다.
지금도 나라가 나서서 달러위조와 각종불법들로 살아가는판인데 더욱더 고도화 되게 국제범죄를 저지르며 살아갑니다.
대신 국제사회는 돼지네의 잔대가리 불법행위에 못미치는 단속을 하기 마련입니다.
마치 보이스피싱 범죄가 초기와 지금 진화하는것과 같이 북한정권자체가 불법과 무법이 질주하는곳으로서 기상천외한 잔대가리로 대북제제를 피해갈것입니다.
때문에 남한은 말할것도 못되고 미국도 잔대가리 돼지를 타격받게 할 수없습니다.
오직 하늘에서 급사를 시키거나 화산을 폭발시켜 저 잔인하고 잔대가리 교활의 극치들을 벌하여야만 저 악랄한 자들을 끝장낼수 잇습니다.
북한정권이 나서서 자국민 장기까지 팔아먹는 극악무도한 자들과 대화로 해결하겠다는 자들은 모두가 북한에 동조하는 이적행위를 하는거라 저는 확신합니다.
덩은이는 자기땅에 자기국민데리고 남한과 중국이라는 후방기지까지 가지구 있어.
자기 집 쓰고 자기 텃밭에서 농사지어먹는자를 돌아다니지만 못하게 한다구 굶어죽을거 같은가? 비교를 해두 좀 비슷허게 하라.
글구 김정일이 나뽈레옹같은 침략자냐? 남의나라 침략한건 아니잖어.
아직두 뭔소린지 모르가서?..그래서 무식허다는 것이여..ㅋㅋㅋㅋㅋ
정은이는 남의나라 침략한것보다질이 더나쁜개종자여.
자국민을 무차별적으로 죽이고 굶겨죽이고 말한번잘못햇다고 죽이고..등 죽이는
방법도 여려가지로 잔인하게 죽이는 정은이가 살아남았으면 좋켓나?
너란 종북좌파개종자들은 정은이밑구멍으로 보내야한다.
와~이나라는 뭔 종북쓰레기들이 디글 디글하냐?
아니 세상에 이런 위인이 여기에 계시다니?ㅋㅋㅋ
거기에다가 북한 국민들을 한품에 안아 걱정 해주시는 저 위대한 인품은 어쩌고...ㅋㅋ
와...바다 보다 더 넓고 태산보다 더 큰 저 위대하고 따사로움... 그어디에 비길고..
참으로 대단한 위인이십니다.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으냐? 푸----우 --하하
그려 이제야 알아봣냐?
븅신...양~~~~~~~~~~~아~~~~~~~~~~~치 ㅋㅋㅋ
놀려먹기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