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거짓은 영원할수 없습니다.
Korea, Republic of 민보기 0 1106 2018-01-05 07:00:49

어제 올린 글이 삭제되여 다시 올림니다.
왜 거짓을 밝히는 글을 삭제를 하엿는지 알수 없지만 거짓과 위선자들을 이제는 밝혀야 합니다.
이 글이 삭제되면 내일은 최소한 이민복이 여기 저기에 올린 글 홈피들의 절반에 해당하는 곳에 이 글들을 다시 올릴것 입니다.
하여 거짓과 위선으로 가득하고 남을 헐뜯고 언론까지 이용하여 거짓을 일삼는 자들의 정체를 밝혀야 합니다.


여기 탈동회에 들어와서 글을 올리는 사람들 중에 이민복 처럼 뻔뻔스럽게 글을 올리는 사람을 보지 못하엿다,
거짓말을 평범한 대화속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범위를 벗어나서 언론에 나가서도 거짓말을 뻔뻔스럽게 늘어 놓는 이민복이니 누가 민복이 말을 믿을수 있겟는가?
자고로 현재 까지 탈북자들을 데려왓다는 사람들의 수를 다 모으면 최소한 한국에 입국한 탈북자들의 수는 50만명이 넘을것이다.

이 말은 무엇을 말하는가 하면 현지에서 탈북자들의 얼굴을 한번보고 그것을 탈북자를 탈출시키는 곳에 연결하여 주어도 자기가 탈북자들을 구출하엿다고 합니다.
탈북자 구출은 자기가 돈을 대고 그가 제 3국으로 무사히 옮겨갈수 있도록 조직하고 인솔 등 복합적으로 작용하는것이지 현지에서 얼굴 한번 보앗다고 구출하엿다고 한다면 이것은 사기가 맞습니다.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백요셉에게도 풍선을 가르쳐 주엇다고 하는 이민복인데 실상 백요셉은 여기 저기에 다니면서 이민복에게 가서 몇달을 도와주며 함께 일하여도 아무것도 알려준것이 없다고 자기의 입으로 스스로 말하고 다녓습니다.
더 나아가서 백요셉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풍선을 보내라고 모 목사님으로 부터 조정을 받앗으며 민복이와는 더러워서 함께 하지 않앗는지 모르지만 결국 이민복을 멀리 떠낫습니다.

암튼 이민복이 자기가 올린 글을 보면 여러 탈북 단체들을 창립하였으며 다른 탈북단체들을 창립한 멤버라고 스스로 글을 올렷습니다.
이민복이가 만들엇다는 그 많은 탈북단체들 명칭은 어떻게 됩니까?
또 그 단체들은 현재 어느 곳에서 어떤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한두개도 아닌 여러 탈북단체들을 이민복이가 직접 창립하엿다고 스스로 글을 올렷으면 그 단체들 현황에 대하여 잘알고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0^~~~~~~

누군가 그러더군요,  한 사람이 두개의 단체명이나 두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100% 사기라고 보면 틀림이 없다고...........

이민복이 스스로 풍선 원조라고 하면서 풍선이 5000m 에서 평양으로 간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수년동안 풍선을 보내면서 왜 5000m에서 바람이 평양으로 가는 사진은 단 한장도 올리지 못하고 았습니까?
수년동안 열심히 보내고 스스로 이 고도에서 바람이 평양으로 갑니다고 말하엿으면 최소한 그런 풍향도는 수십장 이상은 올릴수 있지 않습니까?

아니면 이민복이 스스로 풍선전문가라고 추겨세우는 류태성이가 이민복에게 그렇게 가르쳣습니까? 아니면 이민복 스스로 그렇게 말도 안되는 거짓말을 언론까지 이용하여 거짓말을 창조 하였습니까?

이민복 만큼 다른 사람들을 헐뜯는데 따라갈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제가 알지 못하는 순교자소리선교회 회장을 내가 욕을 하고 다닌다고 순교자소리회장에게 말하고 다니지 않는가하면 풍선보내는데 한번도 와보지 않고 또 오라고 해도 오지 않던 자가 마치 풍선 현장에 와서 본것 처럼 생동하게 거짓글을 만들어서 여기 저기에 올린것이 이민복이 아님니까?

오래동안 탈북자동지회 홈피에 글을 올려도 다른 단체나 개인을 추겨세우는것 처럼 하면서 늘 내리깍고 자기를 내세우는 형식을 글을 올리던것이 이민복 외에 누가 있습니까?

앞에서 점잖은척 하면서 더러운 짓을 혼자서 다하는 민복이를 그래서 거짓말 원조라고 하는것 입니다.

암튼 이민복이 쉬지 않고 여기 저기 쫒아다니며 글을 올리느라 수고 많은데 그런데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바르고 정직하게 살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 훨씬 더 보기가 좋을것 같다.

이제는 민보기도 나이도 많고 어린 자녀까지 보앗으면 좀 점잖게 굴어야 하지 않겟냐?

김모(56세) 탈북여성과 채모 탈북여성을 따라다니면서 못한 결혼을 중국인 여인을 만나서 결혼도 하엿고 자녀도 보앗으면 이제는 좀 점잖게 굴엇으면 좋겟습니다.

이민복이 티비에 출연하여 북한의 테러위험으로 부터 이혼을 하엿다고 하지만 이것도 진실이 아닙니다.

착하고 품행이 단정한 한국 여성을 만나서 아들을 낳고 살면서 북한 테러위험을 운운하며 법적 이혼을 하고 함께 살자고 수년전 부터 요구한 이민복의 감언이설에 속아서 부인이 법률적 이혼을 해주엇으며 이후에 이민복의 그 어떤 행위에 배신감을 느끼고 전 부인이 아들을 데리고 떠낫다고 합니다.

이민복이 땅을 여러곳에 사두엇다고 한 소문이 난무하엿지만  부인이 아들을 데리고 미국으로 떠나기 전에 이민복은 땅을 여러 곳에 사두엇으며 현금 자산이  10억에 달한다고 말하였다고 합니다.

이미 10년 전에 이민복이 여러 곳에 땅을 가지고 있엇고  10억의 현금자산을 가지고 있엇다고 한다면 지금은 얼마나 많은 자산을 보유하고 있을까요?
한국분들이 대대손손 땀흘려 일하여도 1억원의 현금 재산을 저축하기 어려운데 탈북자가 수익성활동을 하지 않고 어떻게  10억의 재산을 가질수 있습니까?
북한 김정일,김정은 가문과 싸우라고 후원하고 헌금한 자금을 빼돌려서 재산을 형성하지 않앗다면 있을수 없는 일 아님니까?

암튼 이민복 전 부인은 어떤 일이 발생하면 증언을 하겟다고 말한것으로 보아 상당히 신빙성이 높다고 생각 됩니다.

형사고발의 단인이며 원조인 이민복에게 이 정도의 글을 쓰는것을 다른 사람들도 충분히 이해하려고 봅니다.

오늘 이민복이 또 경찰서로 달려 갈것이라고 믿으면서 오늘은 이만 ,,,,,,,,,,,,,

만약에 이민복이 또 글을 올리면 이번에는 정말 이민복의 언론과의 인터뷰 자료와 함께 이민복은 어떻게 거짓말을 하고 언론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공격하는가?를 생생한 자료와 함께 올려 드리겠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국가보안법이아니고 ip1 2018-01-05 09:40:02

    - 국가보안법이아니고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5 09:52:02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조사해 ip2 2018-01-05 11:26:26
    삐라외에 전혀 힘든 노동은 아니하고 재산이 그정
    돌라면 검찰조사 받아야죠
    그 돈의 실체가 드러 날기봐 혼
    자서만 삐라 하는거 아닌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beauty ip3 2018-01-05 11:37:32
    유선생님, 잘지내시지요?
    아이고,,, 저는 이 말만하고싶네요.
    유선생님이나 이민복선생이나... 다들 늘 평안하고 팔팔하면서.... 북한동포해방운동을 열심히 합시다. 북한사람에게 자유를 줍시다. 꾸뻑~~~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진심이 ip4 2018-01-05 18:08:01
    뷰티님 편견없이 대해주시는건 좋은데요 이만복이 하구 친하시다면
    잘한다구만 하지말고 못된 버릇 좀 고쳐주시라요.
    친구가 완전 코너에 몰리는거 좋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적페청산 ip5 2018-01-05 18:20:05
    음~드디여 긴꼬리가 잡혔군...
    만약에 민복이가삐라장사로 부를 축적하였다면 이건 한반도국민들 대상으로 사기를
    친 역대급 현행범일것이다.
    그러면 현정부에서 내세우는 적페청산의 칼날을 피할수없는 숙청대상일것이다.
    그런데도 버젖히살아서 활게를치고있다????
    이것은 뭔가 이상한 코리코라한 냄새가 나는 국정감사대상이 될것이다.
    그래도 살아서 풍선장사를 그냥한다문 줄을잘섯다는 증거다...나도 좌측줄설걸....
    근데 말복샌님 풍선이 5000 m 올라갈때까지 안터집니꺼?
    참 뭔 방탄복도 아니고 그높이올라가서 평양까지 간다????
    그럼 나뚜 풍선타고 집에 갔다와야긋다... 서울~원산~서울 왕복으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민복 ip6 2018-01-07 09:44:33
    늦어보고...

    이 홈이 정상적이 될 때까지 들어오지 않으려고 했는데
    저와 관련하여 음해성이기에

    네티즌들이 옳은 판단을 위해 대응할 수 밖에 없어 올립니다.
    -
    <민보기>명의 발제자의 글 내용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악랄한 비방증상인지를 가리기 위해
    우선 발제자(누구인지 분명히 알고 있지만)는

    네티즌들을 위해 실명을 밝히고 나서길 바랍니다.

    -
    그리고 이 사실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1억원을 걸고 내기를 제의합니다.

    -
    이 제의에도 실명을 밝히지 않고

    1억원 내기에도 나서지 않는다면

    전형적인 음해성임을 네티즌들은 판단하시면 될 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답답해 ip7 2018-01-07 09:58:09

    - 답답해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7 10:00:17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답답한인간아 ip7 2018-01-07 10:00:04
    망보기야 - 넌 역시 영원히 인간 구실 못하겠구나.
    아니면 당당하게 아니라고 밝히고 내버려 두면 될 것을- 뭔 1억원 같은 또라이 수작을 또 하냐?
    그렇게 한심하게 노니까 설사 네가 돈을 1푼도 안 먹었다고 밝혀져도 너는 영원히 인간 쓰레기로 남는 것이여.
    ............
    그리고 이 홈이 비 정상적인 것이 아니라 바로 네가 비 정상인 것이여.
    네가 안들어 오니까 얼마나 조용하고 깨끗 하냐구?
    보라/ 네가 들어 오니까 또 복잡해지잖어.

    뭔 인간이 자기 자신을 그리도 모르냐?
    인간구실 좀 하라구..
    야 이창 시끄러워 지니까 당장 나가라구요.

    ..........
    관리자님 제발 복이 이사람 좀 차단시켜 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ip8 2018-01-07 22:44:19
    이민복 대표님 얼른 일억 소리 그만 두시고 우선은 후원 받으심 메일 내용들을 공명 정대하게 함 올려보세요 대북 풍선 원조라고 하는데.. 어떤 메일을 어떤 식으로 주고 받으시면서 일을 해나가셨 는지 참 궁굼합니다.
    그게 현명하고 바르게 일을 처리하는 길이 아닐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국계 미군의 24시간 하루
다음글
국민이 어리석으면 중국과 북한 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