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행 앞두고 하나님 가호 있기를 간절히 비나입니다. |
---|
안녕하세요...고향을 떠나 타국 중국에 발을 딛은 북향민중의 한사람입니다.금년 2월경에 동지회 사이트를 우연히 알게되었고 또 지금은 착하고 고마운 어느 한분의 도움으로 한국행도 결심내리고 떠나오게 되었습니다.지금은 태국으로의 사선을 넘어가야 하고 막상 또 결심내렸지만 두렵고 불안한 마음 없지않아 있기도 합니다.하지만 꼭 잘되리라는 신념을 안고 굳은 마음 먹고 떠나볼렵니다...꼭 잘되리라고,,,,,눈앞에는 위험할지 안전할지 확정하기 어려운 길이 놓여있지만 이왕 결심하고 떠났으니 끝까지 가볼려고 합니다...시간이 없어 글 채 쓰지 못하고 갑니다....여러분들의 기도 바랍니다...한국에서 꼭 만나게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님께서 머잖은 어느날 별탈없이 이곳 한국에 도착할 것을 굳게 믿습니다. 오시는 동안 언제나 조심하시옵고 님의 안전한 한국행을 기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여기 있음을 꼭 기억해 주십시오.
한국으로 오시는 걸음걸음이 때로는 힘들고 험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만 언제나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실 것을 부탁드리오며, 님 향하시는 그 걸음마다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진심 담아 빕니다.
항상건강하구,, 길떠나두 건강이 최고에요,,
저의두 길에서 고생은 다햇지만,, 건강이 최고에요,,
항상 건강 챙기구요,, 자유의길 성공 하길 바래요,, 행운을 빌어요,
혹시 청도에 잇는 분?
진심으로 님이 무사히 한국에 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리고 화이팅입니다..우리탈동회 회원님들과 모든 분들이
응원합니다.
몸 건강하구 함께 하시는 모든분들이 안전하게 한국행에 성공하기를 기원할게요,,, 쪽배 홧팅!!
요새는 홈피작업하는라 그동안 님의소식을 모르고 있었네요.
진심으로 님이 무사히 한국에 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럼우리 한국에서 다시 만나죠.
저는 낙오자라 떠나지 못했지만 쪽배님이 무사히 도착하기를 지금이시각도 바라고 있어요 ..
그런데 전화는 왜 그냥 꺼져있는지?? 제발 아무일 없고 안전때문에 꺼져있는것이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