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바로 그것이다!
United States 남신우 1 376 2008-06-13 00:36:12
지금 청와대에 앉아있는 한심한 사람에게 바랄 것을 바래야지! 하다가도 또 한 마디 안 할 수가 없다. 촛불광란이 무서워서 청와대 안에 숨어있는 사람에게도 돌출구가 있기는 있다. 딱 하나 있다. 바로 북한인권이다. 시청앞 광장에 촛불 패거리가 1만명이 모이든 10만명이 모이든 아무 상관 말고,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에게 북한인권에 동참하라고 횃불들고 나서면 된다. 아마 대한민국 국민들 80프로가 저 사람이 정말 미쳤나? 미국 쇠고기를 먹었나? 하고 의아해 할 것이다.

바로 그것이다!

미치지 않고서는 지난 10년간 대한민국의 현실을 맑은 정신으로는 이해할 수도 없고 참을 수도 없다. 미치지 않고서는 북한의 참상을 차마 바라볼 수가 없다. 그러니 우리 모두 북한인권으로 지독하게 한 번 미쳐 보자.

한국민이 북한인권으로 미치면 미국 쇠고기병은 저절로 치유된다. 이명박 대통령이 북한인권으로 미치면 BBK 도곡동 땅 의혹도 다 사라지고, 대운하 FTA도 저절로 해결될 것이다. 이명박이 북한인권으로 미치면 한국에서 뿐만이 아니라 이 세상에서 제일 위대한 대통령이 된다. 링컨은 美연방과 흑인노예 해방에 미친 사람이었다. 그가 미치지 않았으면 어떻게 미국인구가 고작 3천만일 때 60만이란 장정들의 목숨을 희생시킬 수 있었겠는가!

링컨은 어렸을 때 너무 가난해서 쇠고기 한 점 먹기 힘들었었다. 기껒해야 가끔 산토끼 잡아서 구어먹는 정도였다. 링컨은 아주 어렸을 때 엽총으로 꿩을 한 마리 죽인 적이 있었다. 그는 죽은 꿩을 보고 너무 마음이 아파서 그 후론 절대로 짐승 사냥을 피했다. 그런 링컨이 60만 장정의 목숨을 죽인 것은 미치지 않고서는 절대로 할 수 없는 일이었다. 전쟁중 어떤 머저리가 링컨에게, 당신은 사람들을 그렇게 많이 죽이면서도 어떻게 괜찮은가? 하고 물었다. 항상 입이 무겁고 우스개 소리를 잘하던 링컨이 울부짖었다. “당신이 어젯 밤 내가 무슨 꿈을 꿨는지, 알기나 하고 그런 소리를 하는가! 내가 밤새도록 피바다 속에서 허우적대던 이 악몽을 당신이 어떻게 알겠는가!” 그래서 링컨이 위대한 지도자였던 것이다.

한국에서 현재진행형인 미친 쇠고기 광란에 너무나 어이가 없다. 이 나라 백성들이 어쩌자고들 이러시나? 미국민 3억이 먹는 고기라 해도 상관없고, 광우병에 걸린 미국사람 하나도 없었다 해도 상관없고, 2백만 재미교포가 매일 미국쇠고기 먹는다 해도 상관없고, 3백만 북한동포들이 굶어죽었다 해도 상관없고, 살인마 김정일이 이제는 핵무기까지 갖고있다 해도 상관없고, 도무지 미치지도 않은 미국 소들을 미쳤다고 저 난리들을 부리니 (친북좌파와 어린애들 음모 광란이라고 밀어부치지 말라! 대한민국 전체 국민들 일이다!) 이 나라가 어찌 될 것인가!

死卽生이요 生卽死다. 우리 모두가 충무공처럼 살 수는 없다 하더라도 충무공을 흠모하고 그리워하고 본받아야 하지 않겠는가? 충무공 동상에다 미친쇠고기 촛불을 밝혀? 천하에 못된 넘들!

2008년 6월 1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이민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은진 2008-06-13 01:02:56
    아무런 논리적 근거 없이 감정적인 호소만 하고 있군요.

    링컨대통령은, 흑인 노예를 해방한 정말 세계의 위인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정말 '평화적인 목적'만으로 이루어진 것이냐하면 그건 아닙니다. 평화적인 목적도 있었기 때문에 나중에 평가가 더 좋아졌던 것이죠.

    실상은 흑인 노예를 헐값에 사용해서 소득을 올리는 남부 농업부자들과 공장을 돌려서 공산품 생산을 통해 소득을 올리는 북부 공업부자들간의 싸움이었습니다. 그리고, 공업부자들 쪽에서 싼 노동력 확보를 위해 링컨의 정책을 지지했습니다. 경제적으로 링컨을 지원한 세력이죠. 만약에 이 세력이 없었다면, 전통적인 부자였던 남부를 상대로 승리하지 못했을 겁니다. 그렇게 전쟁에서 졌다면, 링컨은 위인으로 현재 남아있지 못할 겁니다.

    그리고 미국이 먹는다고 우리가 먹을 필요는 없는겁니다. 우리가 그들 중 죽어나가는 사람이 나올때까지 같이 실험대상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저 개인적으로는 광우병 문제만큼은 사실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지 않습니다. 광우병 걸리면 잠복기가 최소 10년인데, 10년동안 살고 죽을랍니다. 하지만, 저 시위는 절대 광우병 하나만을 놓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광우병이 문제가 아니라, 정부의 대책등을 보고 뭐라하는 것입니다. 정부가 하는걸 보면... 과연 제가 10년은 살 수 있을까 걱정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감정적으로 선동하는 전형적인 글을 쓰지 마세요. 똑같이 써드리죠.

    우리 모두가 충무공처럼 살 수는 없다 하더라도 충무공을 흠모하고 그리워하고 본받아야 하지 않겠는가? 충무공 동상앞에다 흉물스런 컨테이너로 벽을 만들어? 천하에 못된 넘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전주 2008-06-13 02:17:32
    남신우씨 재미동포 입니까 아니면 탈북 재미동포입니까 진정 통일을 위한다면 한국와서 몸으로 실천하십시요 본국 사람들 웃습니다 그리고 북향민들은 정치에 관심보다도 길거리에 나서서 국민들 한테 통일에 중요성을각인시키는게 낫지 안을까요 이게 현명한방법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루비야웅이 2008-06-13 05:53:50
    ^^^전주님 거기서 탈북 재미동포는 왜 들어 가시는지 ㅋㅋ 님 말대루 저희는 정치 관심 별루거등요,,다들 선거 전에는 대통령 될라고 온갖 좋은 말만 현실루 이루어 질수도 없는 걸 할수 잇다고 소리 높여 떠들지만은 일단 되면은 그게 아니라는거죠 ,,초불 집회 그거를 미친 짖이라고만 볼거 아니라고 생각해여,,초불 집회 보면서 저희는 생각햇어요..우리도 저 분들처럼 주민등록 피해 사건 ,탈북자 인권 문제 즉(직장이나 한국 사회에서 탈북자들을 바라보는 이 방인 대하듯 하는 그런거요 ,)다 그런건 아니지만 아직두 한 민족으로 받아들이기에는 준비가 안된듯 하네여,,이런걸 가지구여 머 대한민국 몇 프로두 안되는 새터민이지만은 우리도 들고 일어 나야 한다는 거여,,ㅋ 말루만 해서 해결되는 건 아니라는걸 다들 아실겁니다,,힘을 합쳐야 합니다..맘대로 중국도 못가고 이게 어디 진정한 자유 국가의 국민이라고 말할수 잇겠습니까 ???전주님 통일을 운운 하시져? 그거 탈북자들 힘으로 해결 할수 잇는 일 아니거등요..남북한 모두 통일을 외치기만 햇지 실천으로 갈려면 그렇게 몇년 이내에 해결될 문제도 아니구여,,암튼 새터민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과 또 도움과 나아가서 삶의 자유를 안겨 주웟으면 좋겟어여...주민 등록증 번호 땜에 해외설 부모 형제가 돌아가시게 됫다는 가슴 아픈 사연 듣고도 갈수가 읍는 그런 가슴 아픈 심정 이해들 가실 겁니다...힘을 모아서 원하는걸 이룰수 잇는 그날이 오면 얼마나 좋을가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은 감정이 실리면은 점 점 꼬리가 더 길어 진다는 그거 아시져..참고로 전주님 ㅋㅋ...갠적으로 전주님한테 감정 있는건 아니지만 글을 쓰시는게 좀 납득이 안가는 점이 잇어설 두서 없이 글로 적어 본 거에요,,오해는 마시기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전주 2008-06-13 09:56:56
    루비야옹이님 한국에서 속상한일많죠 이해해요 사회생활은 긍정적 사고방식과 자심감을 가지면 아무문제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통일보다도 탈북한 우리민족 사람들이 중국놈 들한테 무시당하고 북송 당한다는 것에 너무나 자존심 상하고 분노를 느낍니다 빨리 통일이 되서 이런 비극이 다시는 없어야 되겠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요즘 게시판에 들르는 것이 겁이 나네요.
다음글
탈북자 단체들은 탈북자 신변안전 보장을 위하여 최선의 힘을 다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