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애국의 촛불을 높이 들 때 입니다. |
---|
6월은 호국 보훈의 달입니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은 지나간 역사를 절대로 잊어서는 안됩니다. 특별히, 1950년 6.25 전쟁의 역사는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김일성공산정권의 침략으로 3일만에 수도 서울이 함락 되었습니다. 김일성공산정권은 8월15일까지 대한민국을 공산화 시키기 위해 강하게 밀어붙였지만, 낙동강전선을 무너뜨리지 못했습니다. 낙동강 전선은 대한민국의 자유를 상징합니다. 대한민국의 자유를 수호 하기 위해서 낙동강 전선에 순직하신 호국 용사들의 정신을 마음 깊히 생각해야 할 때 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자유를 찾기 위해서 6.25전쟁에 참전해주신 16개국 나라의 이름들을 기억합시다. " 미국,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네덜란드, 뉴질랜드, 프랑스, 터키, 필린핀, 태국, 남아공화국, 에디오피아, 콜롬비아, 벨기에, 그리스, 룩셈부르크, " 입니다. 그리고, 군인 대신 의료지원단을 파병해주신 5개국 나라의 이름들을 기억합시다. " 스웨덴, 인도, 덴마크, 노르웨이, 이탈리아 " 입니다. 그리고 이시대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가장 많은 병력을 보내 준 나라가 미국입니다. 미국이 얼마 만큼 파병해주신줄 아십니까? 약 1,800,000만명 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의 60만 대군의 3배 입니다. 그리고 4만명의 미군이 6.25전쟁을 통하여서 전사를 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젊은 군인들이였습니다. 인생의 꽃도 피워보지 못한 채 대한민국의 자유를 위해서 희생 했습니다. 더이상 대한민국의 역사에 반미가 사라져야 합니다.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를 위한 촛불집회는 반미를 상징한 잘못된 촛불집회임을 대한민국 국민들은 깊히 생각하시고 역사 앞에서 참회를 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미국이 없었다면 대한민국은 지구상에서 사라졌고 김일성 공산당들이 벌린 6.25전쟁을 통하여서 공산화가 되었을 것입니다. 아직, 대한민국의 역사는 전쟁이 끝난것이 아닙니다. 잠시 휴전중에 있습니다. 김일성공산정권은 남침을 통한 적화통일의 꿈을 포기 하지 않고 있습니다. 1954년부터 북한 김일성공산주의는 남침용 땅굴을 굴착하기 시작해서 지금은, 대한민국 중요한 지역은 이미 북한의 남침땅굴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 좋은 예가 2000년도 발견된 경기도 연천남침땅굴 과 2002년도 발견된 경기도 화성남침땅굴 입니다. 미국산 광우병 괴담을 만들어낸, 한국 일부 언론들이 이제는 경기도 화성남침땅굴의 진실을 보도한 영국 BBC TV, 일본아사히TV , 홍콩스타 TV 정신을 본받아서 대한민국의 안보를 지키는 언론이 되시길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미국인들이 베풀어 주신 은혜를 결코 잊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리고, 58주년 6.25전쟁의 역사를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낙동강 전선을 기억하면서 더이상 이땅에 있는 반미, 친북, 좌파세력들에게 대한민국의 자유를 농락 당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애국의 촛불을 높이 들 때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자유는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경기도 화성땅굴현장본부장겸 남굴사 홈페이지 관리자 매송영락교회 김진철목사[011-9722-2314] 남굴사 홈페이지[http://www.ddanggul.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도시를 몇개를 통과하고, 물이 새는 단층은 몇개를 통과하고, 한강은요 ?
또 굴착할때 전기공급은 어떻게 했을것이며, 그 흙을 나를때 기계로 운반했을덴데 그럼 땅굴의 넓이는요 ?
우리나라 도 조그만한 터널 공사하는데도 단층이 생기면 누수와 붕괴 문제로 고민하는데 ...
목사라는 사람이 사리 분별을 못해서야 원 ....
그리고... 현 시점에서 세계에는 국가가 최고위 등급입니다. 국가 위에 권력이 없지요.(윗사람, 윗단체가 없다는 뜻입니다. UN의 경우도 사무총장만 국가 수장에 '준'하죠.) 그렇기에 국가를 지칭함에 있어서 높임말을 쓰는 것은 잘못된 표현입니다. 파병해 주신 것이 아니라 파병한겁니다. 참전해주신것이 아니고 참전한 것이구요.
무엇보다... 미군의 희생을 소고기에 결부짓는 것이 너무 어이없네요... 그들이 4만명 씩이나 한국에 소고기팔려고 죽은건가요? 그들에게 고마워해야하는 문제와 이문제는 다른문제입니다.
남북으로 갈라진것또한 미국 때문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언제까지 미국의 발바닥에서 기어다녀야합니까?? 개도먹지않는 고기를 우리보고 돈주고사라는데 말이됩니까?ㅡ 그리고 자유가 그냥얻어지지 않는다고요? 사람은 누구나 자유롭게 행동하고 생각하고 자유롭게 살 권리가있습니다 ^^ 인권은 장식인가요? 모든국가가 인권없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