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가장 치졸하고 비겁한 배신자!!!
Korea, Republic o 아는이 1 426 2008-07-25 10:22:54
신국제질서를 이끈다고 호언장담하던 부시가 지난 24일, 미연방정부내 대외원조 및 개발업무 지원기관인 국제개발청에서 제2기 부시행정부의 통치이념중 하나인 “자유”를 주제로 한 연설에서 전세계독재정권을 언급했는데 유독 독재정권의 괴수인 북한은 싹둑잘라먹고 이란, 수단, 시리아만 언급했다고 한다.

그것도 부시 통치이념의 핵심이라고 할수 있는 “자유”를 주제로 한 연설에서 말이다.

그리고 보면 미국이라는 국가가 국가와 국민의 이익, 국제사회와의 공존이 우선시 되는 선진국형 정치가 아니라 최고통치자의 인기영합을 위해 모든정치가 좌우되는 후진국형 정치임이 분명하다.
세계에서 가장 파렴치한 독재정권은 이란이나 수단, 시리아나 짐바브웨가 아니라 동족을 전멸시키기 위해 핵과 미사일을 개발하고 전시도 아닌 평화시기에 300만의 무고한 주민을 학살한 김정일독재정권이라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다.

북한으로 말하면 김일성과 김정일, 그리고 그아들들로 이어지는 조,부,자 세습체계를 통해 가장악날한 독제체제를 완성한 지구상의 유례없는 독재정권이다.
2300만 북한주민을 정신적불구, 육체적 노예로 만든 김정일정권이 온나라에 차고 넘치는 수용소에 범죄자가 아닌 선량한 주민까지 마구잡이로 잡아들여 이들을 무참히 학살하고 있다는 것은 이미 삼척동자가 다아는 사실이다.

주지하는 바와같이 이같은 김정일정권의 독재특성은 정권의 독재가 아닌 수령독재이다.
말하자면 북한독재는 김정일의 의사와 결정에 의해 자행되는 철저한 개인독재라는 것이다.
때문에 김정일은 2300만 북한주민들에 대한 개인독재의 횡포를 김대중, 노무현정권에도 그대로 적용해 남한국민의 세금을 조공으로 약탈해갔다.

특히 김정일은 이명박정부가 자기의 말에 고분고분하며 조공을 갇다바치던 김대중동지, 노무현동지와는 달리 실용주의를 내세우자 이명박정부 초기부터 강수를 두며 이를데 없는 협박과 공갈을 자행해 왔으며 지금도 이같은 야욕은 변함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금강산관광에 나선 남한의 평화적 주민까지도 조준사격으로 사살하는 천인공노할 살인만행을 저지르고 있는것이다.

바로 이러한 김정일살인독재정권이기에 북한주민들은 이미 “자유”라는 말과 “인권”이란말을 잊고 산지 오래다.

그런데 부시의 통치이념의 핵심이라고 할수 있는 “자유”를 일컷는 마당에서 자유를 역행해온 김정일살인독재정권을 거들지 않았다는것은 미합중국의 대통령 부시, 부시야 말로 위선의 극치이며 세상에 둘도없는 가장 너절하고 치졸한 종이범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셰계 평화의 양심에 이토록 찬물을 끼얹을 바엔 이제 미국은 더 이상 신국제질서를 운운하며 “자유”나 “인권”을 거들지 말라!

그리고 독재정권에 대해서는 더 이상 운운조차 하지말라!

부시는 대통령의 인기영합을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한미동맹을 파기하고 세기의 독재자-김정일과 부르스를 함께 출 수 있는 가장 치졸하고 비겁한 배신자이다.

비겁한 부시여!
이름없는 탈북자가 삼가 기도를 드린다.
부시의 퇴임길이 텍사스 농장 저택이 아닌 김정일과 함께가는 저승길이 되어주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좋아하는 회원 : 1
미소천사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미소천사 2008-07-25 11:28:23
    무슨 정치적 전락인지 우리 평민들이 그뜻을 다알수 없지만 이제 그 정치라는것에 신물이납니다
    희망은 멀리로 ...멀리로 날아갔습니다
    기대 하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북한문제는 우리손으로 풀어야 할것입니다
    미국에 새대통령이 나온다면 처음에는 또 제제도 가하고 괜찮게 북한문제를 전진 시킬거 같다가 다시 정일에게 놀아 나겠죠
    우리 이대통령님 아직 빼들지 않은 무슨카드가 있으신지 아직 초기여서 잘은 모르겠지만 누구라도 훌륭한 다른 방법을 내놓아야지 지금으로서는 아무런 희망도 없군요 ....__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산호 2008-07-25 12:07:38
    부시를 왜 이렇게 악에 바쳐 욕하죠?
    그 사람은 미국사람으로써 자기들의 이익에 맞는 정치를 하는데 왜 욕하죠?

    김정일 만세 부르는 애들이 이 남한에 가득한데 그들은 가만두고 왜 남의 나라 대통령을 욕하죠?

    탈북자들 그 사람 찾아갈땐 언제이고 이제 와서 김정일 욕하지 않는다고 쌍욕을 하는군요?
    그러게 자기 할일이나 하고 그러시지 남을 우상화 하며 따라 다니니까 배신감도 큰 것이죠.

    탈북자 분들은 미국대통령 만나면 김정일 만난것 만큼 위대하게 생각하는것 같은데 그런 정신세계에서 이제 나오세요.
    그가 몇년동안만 직위가 대통령일 뿐이지 결함도 많은 일반 사람입니다. 이제라도 자신만을 믿고 미소천사님 말씀처럼 하셔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풀나무 2008-07-25 17:38:04
    미국 철저히 자국의 이익대로 움직이는 나라입니다.
    천사 아닙니다..
    한국의 자칭 보수우익 친일 사대주의자들 미국 떠받들면서 미국 엉덩이에 매달려 죽자사자 들러 붙는것이죠.

    김정일이 미국의 국익에맞게 행동만 해주면 김정일정권을 미국이 보장까지 해줄수도 있지 않겟어요...
    예를 들어서 김정일이 중국을 적으로 돌리고 철저히 친미로가면 미국은 김정일 정권을 보장해줄걸요..

    지난 10년 정부들은 느리지만 가장 강력한 북한 붕괴정책..
    북한 국민들에게 직접 접촉하는 정책을 추구햇어요..
    북한 국민들이 변해야 모든것이 변하는 것이므로..

    어쩌든.
    이명박 정부만 우습게 되어가는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비보호탈북자"통일부 앞에서 단식농성 하고있는들을 도웁시다.
다음글
올해 10월까지 이명박 정부를 함몰시키겠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