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과 김대중은 인종학살 공범이다!
United States 남신우 0 290 2008-12-03 01:09:10
오늘아침 뉴스를 읽고서 서울로 당장 달려가고 싶다. 빨갱이 똘마니들(진보연대는 무슨 빌어먹을 진보연대인가!) 40여명이 [자유북한운동연합]의 불덩어리 박상학 대표와 그 가족들, [납북자 가족모임]의 최성용 대표에게 테러를 가했다 한다. 대한민국 경찰은 또 옆에서 방관만 했다 한다.

이게 바로 조국의 現위치이다. 빨갱이 똘마니들 40여명 뒤에는 최재성이란 국회의원 빨갱이가 있고, 최재성 위에는 김대중이란 늙은 역적 빨갱이가 도사리고 있고, 김대중 위에는 김정일이란 살인마가 남한과 개성을 좌지우지하고 있다. 이 연쇄고리를 하나하나 까부수자면 힘이 부치고 오래 걸리겠지만 이 얼마나 명확하고 신나는 바르고 옳은 길인가! 김대중을 처단하고 김정일을 거꾸러뜨리는 날, 이 일은 끝날 것이다. 그 때까지 포기하면 안 된다. 절대로 안 된다.

이 또한 조국의 現위치이다. 6인의 자유투사들이 40여명의 빨갱이 똘마니들에게 테러를 당하는데도 멀거니 쳐다보면서 방관 방조하는 것들이 대한민국 경찰이다. 이 경찰 뒤에는 통일부 빨갱이 수장 김하중이 있고, 김하중 위에는 입 꼭다물고 청와대 구석방에 앉아있는 이명박 대통령이 있다. 삐라 날리지 말라고 계속 웅얼대는 사이비는 김하중인가, 아니면 이명박인가? 삐라 날리지 말라고 방해하는 자는 대한민국 통일부 장관도 아니고 대한민국 대통령도 아니다!

박상학과 최성용 대표가 사면초가인가? 아니다! 북한에서 눈이 빠지게 삐라를 기다리는 2300만 북한주민들이 있다. 삐라 속에 담겨있는 1달러보다도 삐라에 적혀있는 바깥소식, 김정일이 뒈질거라는 소식, 김정일에게는 정식으로 이름이 알려진 계집만 해도 아홉명이나 된다는 도표, 북한주민들이 알아야 할 진실들이 담겨있다. 사랑하는 북녘의 동포들에게! 박상학과 최성용 대표는 외롭지 않다.

오늘아침 웹사이트에서는 애국우익동지들이 내일 모두 임진각으로 몰려가겠다 한다. 6명이 60명이 되고, 60명이 6만명, 6백만명이 될 때, 빨갱이 똘마니들 40여명은 물론 중간 똘마니 최재성과 남한의 빨갱이 수괴 김대중도 몽땅 북한의 요덕수용소로 보낼 수 있다. 요덕수용소에 가서 1개월도 아니고 1주일만 살아도 저 빨갱이들 입에서, “민족자주, 우리끼리”란 소리는 사라질 것이다. 애국우익동지들이여! 내일 모두 임진각으로 가자! 박상학과 최성용 대표는 외롭지 않다.

지난 주 연락이 왔다. 캐나다 토론토의 애국동지들이 풍선엽서 삐라 날리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돈을 모아서 보내자! 빨리 보내자! 1달러도 좋고 10달러도 좋고 100달러도 좋다. 미국 달러도 좋고 캐나다 달러도 좋다. 북한으로 돈을 넣은 풍선 전단지를 날려 보내자! 박상학과 최성용 대표는 외롭지 않다.

이번 주말 12월 5일과 6일 정오에는 워싱턴에서 [북한자유연대]의 탈북난민 강제북송 항의시위가 열린다. 또 열린다. 똥뛔놈들 대사관 앞에서 열리고 워싱턴 유니언 기차역 앞에서도 열린다. 다음은 5일과 6일 워싱턴에서 외칠 구호들이다.

탈북난민 강제북송
후진타오 규탄한다!

인종학살 북한마귀
김정일을 타도하자!

반미친북 남한좌파들
인권외면 각성하라!

인권무시 중국정부
중국상품 사지말자!

자유찾는 탈북난민
강제북송 왠말이냐!

사람백정 김정일을
국제재판 송치하자!

마약밀매 국제깡패
김정일을 타도하자!

김정일을 살려놓은
김대중을 처단하자!

탈북난민 사십만명
인권자유 찾아주자!

반미친북 남한좌파들
북한인권 외면마라!

김정일과 후진타오
인종학살 공범이다!

김정일과 김대중은
인종학살 공범이다!

서울과 워싱턴에서 삐라 날리고 구호 외치면 언젠가는 평양에서 대한민국 만세를 부를 날이 올 것이다. 그 날이 올 때까지 우리는 우리동포 북한주민들을 잊으면 안 된다. 북한주민들 살려야 우리나라 살아난다.

2008년 12월 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 성금계좌
국민은행 533901-04-004327
농협 237075-52-071505
http://www.ffnk.net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TheSandman 2008-12-03 13:13:20
    남신우님... 뭐하시는 분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실명인 것 같고, 더구나 굵은 글씨로 강조된 이름과 장문의 글로 보아 무슨 대표격으로 계신 분인 것 같아 글을 한번 읽어 봤습니다. 그런데, 글에는 그런 품위가 없는 그냥 일종의 격문이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북 전단살포?
다음글
'풍선의 진실' 멈춰선 안 된다(수잔 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