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삐라 살포!
Korea, Republic o 나남 2 588 2008-12-09 14:42:21
난 삐라 살포를 반대 하는것은 아니고.. 다만 당신들이 진정 북한 사람들을 위해 뿌리는가 하는것이 의문인것이다..
당신들 말대로 나는 북한에서 땅바닥에 떨어진거나 주어먹던 꽃제비다.. 그래서 딸라는 커녕 5000원 짜리 하나 제바로 만져 보지 못하고 살았다.. 그런데 당신들이 말하는 북한 인민들이 어제날의 나같은 사람들을 말하는것이 아닌가?.. 그렇다면 나는 북한에 있을때 어디에서 딸라를 쓰는지 조차 모르고 살았다,. 그럼 지금의 북한 인민들은 그걸 어디가서 어떻게 쓰지?
평양의 일부시장에서는 딸러가 유통되고 있는것은 사실이다.. 그러고 일부지방의 외화 상점에서나, 불법으로 개인들이 일정장소에서 환전해 주고 있는것 외에 어디서 딸라가 유통되고 있는지 당신들이 알고 있으면 그런소리를 삐라에 적어주어야지 나의 옛 동료들이 그걸 쓰지...그렇지 않으면 담배 좋이로도 쓸수 없는 종이를 넣어 보냈다고 욕을 먹어요..
그러고 그걸 바꾸려고 수십 수백리 길을 찾아 헤맬수도 없잖아요?.. 그러면 아이보다 배꼽이 커질거고..
당신들도 탈북자이면 잘알지.. 보안서 신고 대상에 수입대 지출이 맞지 않는 사람 신고 하게 된거 .. 그런데 꽃제비가 딸라 돈을 들고 다니면 남조선 동무들이 보낸 안기부돈을 들고 다닌다는것이 신고 될수도있는데 땅 바닥에서 주어먹지도 못하고 싸늘한 방에 들어가게 만드는것이 아닐가?
여 북한에서 잘살던 동무들이 돼서 그런거 잘 모르는거 같은데 꽃제비들 심정은 꽃제비가 더 잘알아여.. 노동당 간부 . 부자 동무들 알았어?
1딸러 짜리고 뭐고 꽃제비때는 깡내밥 한덩이라도 주는 사람이 감사하더라구요.. 그돈보다 라면 한봉지 넣어 보내는것이 좋지 않을가...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진정한하나 2008-12-09 15:29:16
    얼마전 신문기사에 삐라얘기를 했던 북한주민은 보위부에 끌려가서 고문당하고 8년의 교화형에 처해졌다는 얘기를 본적이 있습니다. 조용히 처리해야할일을 굳이 언론과 방송에 삐라광고를하니 오히려 북한은 단속이 더욱더 강화될것은 뻔한 사실이며 그로인한 죄없는 북한주민의 생활은 안봐도 눈에 선합니다.이건 한마디로 우린 북한주민에 삐라뿌릴테니 북한내에 너희들은 막아보아라? 한마디로 말이 안되는거죠. 제가 생각할때도 역시 그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요즘 대한민국내 보수단체들은 이명박정부를 지지하지않거나 통일을 얘기하는사람은 친북세력으로 부르더군요. 한마디로 웃기는 세상이 되버린거죠. 남북관계에 진정성없기는 이명박정부 역시 마찬가지이더군요.비핵개방3000? 한마디로 북한에게 너 무릎꿇어 그러면 먹을것과 돈을줄테니? 이거나 똑같은 말이죠.
    거기에 통일을 원하지않는 뉴라이트세력과 일부 이기적인단체들과 반통일적인 세력들이 남북한 미래의 가장큰 걸림돌이 될듯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거식깽이 2008-12-09 15:32:51
    진정한 하나= 나남...... 같은 사람 같은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정필 2008-12-09 15:48:00
    진정한 하나야 넌 진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자다.
    북한이 무릎 꿇기전에 주어야 한다면 지난 10년과 다른 게 뭐지 빌어먹는 개가 사납다고 북한의 김정일이 그렇게 돼 먹었다. 그런데 그에게 조공을 바치라? 그게 굴종이지 평화냐, 이 등신아 너는 아이때부터 다른 애들이 널 때리겠다고 하면 집에서 무엇을 퍼다 주며 살았냐? 그리고 친구라고 말하면서 때리겠다는아이들의 졸개로 살았냐? 탈북자단체가 보수와 친하는 것은 그들의 이념이 자유민주주의이기 때문이며 김정일을 사람이 아닌 악마로 보기 때문이다. 임마 넌 만약에 네부모를 죽인 원수에게 친하자고 하며 닭잡아주는 동생이 있다면 그 동생을 이뻐 할거냐? 미친놈 그래서 니가 사이트에서 욕먹는거다. 김정일의 개 진정한 하나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대짱 2008-12-09 17:17:32
    진정한 하나님, 누가 통일을 얘기하는데 친북세력으로 부른답니까? 난 하루빨리 통일을 이뤄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보수랍니다. 당신처럼 악성 좌파바이러스를 퍼뜨리니깐 그런 소리 듣는거지요. 너무 이상론에만 치우쳐 있어요. 좌파들처럼요 현실감각이 없단 말이지요.
    그리고 누가 이기적인 세력인데요. ㅋㅋ 일부 돈 밝히는 보수보고 진정한 보수까지 까려고 들지 마시요. 햇볕정책으로 그냥 이대로 편하게 먹잇감 주면 살겠다는 작자들이 오히려 통일반대세력이자 미래의 가장 큰 걸림돌이 아닐까요.
    우리도 이미 체제경쟁에서 북한에 엄격한 상호주의를 요구하는 것 아닙니다. 금강산에서 아무 무장도 하지 않은 관광객 죽인 것에 대해 한마디 사과라도 해달라는 겁니다.
    소위 우리나라 진보라는 사람들, 언제 탈북자 단체만큼이라도 북에 진지하게 싫은 소리라도 해본 적 있소? 없잖아요. 인터넷에서만 김정일 어쩌고 하지... 그러니 좌빨들이란 소리 듣는거지요. 감싸기만 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6.15공동성명 어쩌구도 어긴 게 누군데요. 개정일은 서울 답방한다더니 아직까지도 깜깜 무소식이네....
    당신같이 진보 타령하는 사람들은 아직도 북조선 주장만 되뇌고 있을 뿐입니다. 한반도 비핵화 공동선언부터 깬 건 개정일인 거 잘 아시겠죠?
    진정한 하나님은 그러실리 없겠지만, 아닌 것 가지고 자꾸 토 달으시려거든 정신적 고향인 아고라?(차마 북한이라고 말 못하겠네요)에 가서 해도 충분히 존경받을 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beauty2 2008-12-09 22:22:47
    중요하고 좋은 지적이신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중국돈 5~10 위안화이나, 아예 북한돈으로 바꾸어서 삐라에 같이 뿌리는게 좋겠네요.(깡내밥,라면은 무게나 부피때문에 어렵구요.)
    북한돈은 국경지역에서 중국상인이나 조선족상인들이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삐라(정의의 소식지) 뿌리는 단체가 참고로 해주시면 좋겠네요.
    꾸뻑~~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벚꽃 2008-12-10 10:17:13
    진정한하나//
    아이고 삐라를 본 북한주민이 8년의교화형에 처해져있어요??
    북한에서 정치범수용소에서 죽는사람과 굶어죽어가는 사람이 몇명인지나아셔요?? 갖다퍼준 돈중 10분의1이라도 배급으로 줬다면 그많은 사람들이
    굶어 죽었겟나하는 생각은안해보셧어여??
    그땐 눈하나 깜빡안한것들이 8년교화형에 처해졌다니깐 눈에 불똥이 티나보죠?? 니가 왜 욕먹는지를 아직도 모르는거냐??
    8년교화형엔 처해진 북한주민은 입으로만 안타깝다하지
    정작 너는 기회는 요때다 하고 그것을 무기삼아 남을 공격하는 아주
    위선자 같은놈이거덩
    그렇게 개정일이한테 갖다퍼줬는데 북한주민이 굶어죽는걸 보는건
    어떻게 생각하니??
    굶어 죽는건 상관없지? 왜냐 개정일이 한테 계속 갖다 퍼줘야한다고
    생각하거든 너는
    개정일이한테 갖다 퍼준돈이 인민들한테 잘 갔다면
    8년교화형에 처해진 그 북한주민은 교화소에서 밖에서보다 아주 더 잘먹고 지낼테니 걱정마라 이놈아..한심한놈 머리가 않돌아가니 모가 몬지 모르겟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성공의열매 2008-12-10 12:33:05
    진정한 하나님을 너무 그렇게 욕하진 마세요.
    그 사람도 민주당과 민주노발당의 편역을 드느라 얼마나 수고 많으시겠어요?
    민도당과 민주노발당이 사람을 저지경으로 만들었지 어디 그 사람탓이 있겠어요?
    너무 그러지들 마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산호 2008-12-10 12:59:17
    진정한 아저시 언제부터 그렇게 북한주민들 보위부에 잡혀가는것 걱정 했죠?

    우리 남한 민주화운동 때에 총맞아죽고 고문당해 죽은 사람 많은데 그 때도 그만 둘걸 그랬나여?

    아저씨들 촛불시위할때 부상당하고 검거되여 가는것을 보면서도 울언니들 많이 추동해서 시위장으로 불러낸것은 더럽고 무모한 짓이 아니였나요?

    그위험한 폭력시위장에 갓난아이를 태운 유모차를 방패로 내 세웠던것이 바로 진정한 아저씨 당신들의 더러운 짓이였잔아요.

    그런데 그런 더른 아저씨가 북한 주민들이 삐라보다가 보위부에 잡혀가는것을 걱정해요? 그 저의가 뭐야요? 겉과 속이 다른 더러운 아저씨.......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진정한하나 2008-12-10 15:27:17
    역시나 댓글하나 올리면 어김없이 달려드는 몇몇사람의 악플들...

    아직 몇사람의 글이 보이지않군...

    역시나 이곳은 그들만의 세상인가?

    세상과 동화되어 살아가지못하고 자가당착에 빠진 그들만의 세상

    웃기는 세상이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벚꽃 2008-12-10 15:57:01
    진정한하나//
    난 잼나는데 너글만 보면 신난당
    넌 내글중에 어떤게 악플이라고 생각하니??
    악플은 있잔아 너네들 촛불시위인가 몬가할때
    정선희가 한마디한거 가지고 개떼 처럼 달려들어서 마녀사냥하는게
    악플이야 알았어?
    그리고 동지회에 와서 탈북자들 욕하는글 어디서 복사해서
    보여주는 니실력은 어디갔지??
    내가 니가 복사해온글 복사해서 하나하나 보여줄까?
    내가 그거땜시 너글만보면 쪼차다니는거야..
    그리고 니가 먼저 악플달았지 내가 먼저 달았냐??
    왜 또 베베 꼬이냐?
    그리고 세상과 동화되서 사는게 어떤건지좀 갈켜줄래??
    난 무식해서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겟거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정예 2008-12-10 16:46:32
    진정한하나...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여기서 빨갱이짓하고 있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아직도 중국 감옥에서 죄수들에게 맞는 악몽"
다음글
臨迫(임박)한 김정일 死後(사후)를 대비하려는 김정일권부에게 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