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지금은 김정일군대와 전쟁에서 이기는 판단력을 가질 때이다.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301 2009-05-28 16:51:11
1. [하나님의 말씀이 왕이 입술에 있는 즉 재판할 때에 그릇하지 아니하리라 A divine sentence is in the lips of the king: his mouth transgresseth not in judgment.] 대한민국 주적이 핵실험을 하고 미사일을 쏴댄다. 때문에 PSI로 가는 것은 국가보위를 위해 당연한 것인데, 이를 트집 잡아 선전포고적인 準戰時(준전시)상황으로 몰아가고 있고, 군사적인 행동을 하겠다고 한다. 이런 것의 미래를 읽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미래를 문장(sentence)처럼 읽어내는 능력을 갖는 것은 지도자의 덕목이다. 군사작전을 하는 자들이 가지는 예지는 반드시 적중해야 한다. 오늘 아침의 조선닷컴의 헤드라인 제목은 이러하다. ‘핵불능화 쇼’를 보인 북한에 사기당했다. 이런 것은 부시와 힐과 라이스의 능력, 미래를 읽는 능력으로 탓해야 하는가에 있다. 노무현의 失政(실정)은 속았다가 아니라 속도록 마인드 하였다가 중요하다. 이들의 눈에는 김정일의 핵무장에 대한 반발이 전혀 없고, 오히려 그것을 여러모로 돕는 것이 그의 임무였던 것으로 드러난 셈이기 때문이다. 이명박 정부도 노무현을 이어 그렇게 하여 왔다. 계속 김정일 군대가 이명박 정권의 뒤통수를 치는 것을 참아오다가 비로소 PSI를 참여하고, 이제 비로소 김정일 군대의 사특함을 보고 대응한다고 한다. 저들은 11년 동안 대한민국을 사기쳐왔고, 그 사기를 그대로 받아준 세력이 아직도 실권을 가지고 큰 소리치고 있고,

2. 아무런 대비가 안 된 상황에 빠져있다. 대한민국 주적이 10년 동안 군사강국으로 오를 동안 우리는 무엇을 하였는가? 이는 김정일에게 속은 속아준 자들이 지도부에 포진하고 있기에 그들은 이런 일을 미리 읽고 있었고, 그것은 대한민국의 망함을 기대하는 것에 대한 기대치를 말함이다. 이런 말은 지도부에서 대한민국이 망하는 짓, 곧 김정일 군대가 공격하면 곧 허물어지도록 여기저기 기둥뿌리를 약화시켰고, 곳곳에 폭약을 설치해서 붕괴되게 하듯이 그런 것을 설치하였다. 그것도 11년 동안. 이제 대통령이 김정일 군대와 전쟁을 하려면 그들의 남한에 설치한 각종 전쟁인프라와 전략과 전술을 모든 것을 다 읽어내야 한다. 그것과 지금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다 읽어내야 한다. 그것을 하나님의 지혜에 담아서 미래를 읽어내는 가닥을 뽑아내야 한다. 대통령과 모든 지휘관들은 하나님의 예지의 능력을 받아야 하고 미래의 모든 언어들을 다 읽어내야 한다. 오늘의 말씀에 [하나님의 말씀이~= A divine sentence~]는 히브리 원문으로『qecem (keh'-sem)』으로 읽는다. 다음과 같은 여러 의미를 담고 있다. 그 하나가 divination이다. 이 어휘의 사전적인 뜻은 이러한데, 점(占), 전조(前兆), 예언, 직관적 인지, 감, 본능적 직관, 정확한 예측, 선견지명인데, 이 당시에 다른 여러 나라의 점치는 것이나 박수무당의 빙의나 빙자를 엄격하게 처벌하는 시대였다.

3. 다만 하나님의 지혜만을 받은 솔로몬의 입에서 나온 잠언을 고려하여야 한다.『qecem (keh'-sem)』을 하나님의 예지능력을 받은 왕이라는 의미로 번역 및 해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하나님이 솔로몬에게 지혜의 神(신)을 주셔서 그 모든 미래를 보게 하시고 그것을 보는 능력과 체질이 되게 하시고, 그것의 미래가 가지는 신조어를 나름으로 만들어 보이신 것을 담아내다.}가 divination의 성경적인 번역으로서 가장 근접한 의미로 본다. 미래를 읽는다는 것에는 아직 만들어지지 아니한 언어와 개념과 글을 구사해야 한다는 것에서 현존에서 가장 근접한 언어를 그것으로 개념 고리를 만들어 표현해야 하는 수고, 그런 기술을 아울러 가져야 한다는 것을 말한다. 이런 것을 지지해주는 말씀은 잠언서 1장 23절에 나온다. [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며 나의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Turn you at my reproof: behold, I will pour out my spirit unto you, I will make known my words unto you.] [너희에게 보이리라=~I will make known~]은 히브리 원어로 yada` (yaw-dah')로 나온다. 이 의미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부어주신 하나님의 神(신)으로 하나님의 지혜 곧 미래를 알아보게 지적인 모든 능력을 담는 속성을 부어 주신다는 to know를 담고 있다.

4.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하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발견하는 체질과 담아내는 것과 사용하는 것을 배우게 하신다는 learn to know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모든 말씀 곧 미래에 대한 말씀을 체질적으로 감지하는 능력을 주신다는 to perceive, 하나님의 예지의 말씀을 보는 것과 감지하는 능력을 체질적으로 주신다는 to perceive and see, 하나님의 예지의 말씀을 알아내고 식별하게 한다는 find out and discern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예지인지 인간의 것인지 마귀의 것인지, 또 그 뜻이 무엇인지 감별하여 오로지 하나님의 것만 받아내려는 속성을 부어주신다는 to discriminate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빛으로 예지의 출처와 그 의미와 그것의 모든 정보를 구분하여 하나님의 것만 받게 하신다는 distinguish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예지의 지혜를 알아내는데 경험에 의해 아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갖게 하신다는 to know by experience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예지를 인식하게 하신다는 to recognize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지혜만 하나님의 예지만 알아보고 들어오게 하다는 admit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지혜는 하나님의 지혜만 알아보고 인정한다는 acknowledge를 담고 있고, 때문에 acknowledge의 효과를 봐야 하나님의 지혜를 인정할 수가 있고 용납될 수 있고, 그것에다가 공동투자가 가능하다. 때문에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확신 아래 당당하게 집행해갈 수 있게 된다.

5. 예수 그리스도의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는 지극히 거룩한 속성을 갖기에 그 지혜를 받은 자의 모든 출입문에 서서 하나님의 지혜만을 인식하고 인정한다. 자인한다는 confess를 담고 있고, 예수 그리스도의 기름부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는 하나님의 지혜를 면밀하게 살피고 고찰하고 검토하게 하는 속성을 준다는 to consider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지혜가 하나님의 지혜를 받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찾아내고 발견하여 소개시켜준다는 be acquainted with을 담고 있고, 육체까지도 하나님의 지혜를 알아보는 능력을 주신다는 to know (a person carnally)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예지를 알아내는 모든 방법을 체질적으로 주신다는 to know how를 담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오시는 하나님의 지혜는 완전을 추구하게 하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를 찾고 발견하고 받아내고 밖으로 담아내고 펼치는데 표현하는데 기술자가 되게 하신다. 능하게 하신다는 be skilful in을 담고 있고, 하나님의 예지를 알아내는 마인드와 그것을 담아내고 펼치는 마인드와 그것의 정보처리의 모든 것을 체질적으로 하게 하신다는 to have knowledge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지혜의 공유 곧 보고 듣고 말하고 행동하는 슬기를 갖게 하신다는 be wise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지혜로 이미 아는 것을 기반으로 하여 더욱 큰 지혜로 나가게 하신다는 to be made known를 담고 있다.

6. 하나님의 지혜는 시간을 사용하는 능력이기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시고, 그로만 하나님의 미래를 예측하게 되는데, 누구든지 그런 지혜를 입으면 하나님이 지혜가 구름같이 몰려와서 그 위에 머물러 때를 따라 비를 내리듯이 예지의 지혜를 주신다는 be or become known를 담고 있다. 특히 지혜의 빛은 모든 만물을 만드시고 운영하시고 생명을 주시고 그것들의 열매를 내게 하시는 하나님의 지혜이기에 생명의 빛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빛으로부터 오는 하나님의 지혜는 그 받은 자에게 먼저 폭로하고 그의 입을 통해 하나님의 지혜를 폭로케 한다. 빛은 언제나 밖으로 드러나는 능력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지혜는 그것을 말하지 못하면 견딜 수 없는 체질을 갖게 한다(단 천기누설은 엄금하신다)는 be revealed, to make oneself known 1b3) to be perceived, to be instructed, 하나님의 지혜의 능력으로 예지의 얻는 코스로 운행하게 하는(거기에 그 이전에 가진 모든 것의 지식의 세계도 포함) 체질을 갖게 하신다는 to cause to know, to be known을 담고 있다. 더욱 하나님의 지혜는 동질성을 원칙으로 한다.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의 기름부음과 그 지배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을 공급받은 자들에게만 공급되는 것으로 하나님의 행하심의 축적을 공유하게 하신다는 known, one known, acquaintance(아는 사이 또는 교제케 하신다)를 담고 있다.

7.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는 지혜 스스로 자신을 알리기 위한 하나님 나름의 일을 하신다는 to make known, declare, to be made known, to make oneself known, reveal oneself known, reveal oneself를 담고 있다. 살펴보았듯이 솔로몬의 체험은 그러한 능력 곧 미래를 알아내는 하나님의 능력을 공유하고 있다. 그것이 성경에서는 솔로몬의 divination 능력이라고 한다. 이런 divination을 가진 왕의 판결과 그 리더십에는 적중만 있을 뿐이다. 이런 적중은 적합적시를 결코 벗어나지 않는다. 때문에 모든 모략에서의 의미를 도략으로 행사할 수가 있다. 시간에 묶인 인간의 세계에서 미래로 펼쳐가는 시간을 읽고 그 시간에 무슨 일이 펼쳐질 것인가를 미리 내다본다면 그것에서 우리는 재앙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뿐만이 아니라 오히려 승리를 얻게 된다. 바둑으로 말하자면 몇 수 앞을 몇 십 수 앞을 내다보는 능력을 갖는다는 것에 승리가 있다. 지도자가 사는 법만이 아니라 개개인의 미래를 결과를 미리 내다보는 능력에 따라 적중이 달라지게 한다.『qecem (keh'-sem)』의 다음의 뜻은 witchcraft 곧 마술, 마법; 마력, 매력 담고 있다. 이런 용어는 솔로몬의 능력 곧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 내는 능력을 묘사한 것인데, 앞에 말한 divination이나 같은 해석방법이 필요하다.

8. 지도자는 자기업무의 실적을 위해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내든지 그게 아니면 악마와 거래를 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된다. 미래를 알고자 하는 인간의 열심이 지도자가 되게 하기 때문이다. 영어번역에는 A divine sentence는 일반론적으로 divine spark의 의미에서 divination적인 점(占), 전조(前兆), 예언, 직관적 인지, 감, 본능적 직관, 정확한 예측, 선견지명인데, sentence 곧 미래라고 하는 sentence를 읽어내는 것, 미래의 모든 것을 읽어내는 능력이 신비한, 그야말로 마법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속어적인 표현을 의미한다. 모든 지도자는 divine spark가 있다. 반짝 빛나는 미래를 읽어내는 빛이 있고 그것이 자주 빛나는 자들이 있고 항상 빛나는 자들이 있고 어쩌다가 빛나는 자들이 있는데, 그것이 하나님의 것이어야 하는데, 아니 하나님 것만 들어오고 담아내고 표현하는 것이어야 하는데, 솔로몬은 악마와 거래를 하지 아니하고 오로지 하나님과 관계를 맺는 일을 하였다. 때문에 1천燔祭(번제) 곧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천 번의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지혜의 신을 공급받게 된다. 그때로부터 그는 하나님의 지혜를 모두 다 알아보는 능력을 갖게 되고, 특히 예지의 능력으로 미래의 sentence를 읽어내고 모든 문제의 sentence를 읽어내어 光明正大(광명정대)한 판결을 하고 지휘를 하게 된다. 『qecem (keh'-sem)』그 다음의 의미는 그 미래를 읽어내는 지도자의 능력에 따라, 그 미래를 축복되게 하는 지도자의 능력에 따라

9. 그 미래를 곧 각 구성원의 미래를 복되게 하는 것의 합에 따라 국가의 미래가 다르게 된다는 것에서 of the nations를 담고 있다. 그 다음은 국가의 흥망을 가능케 하는 하나님의 예언적인 능력을 가진 의미를 담아내는 Balaam을 담아내고 있다. 예언이 투자가 적중하지 못하게 하는 예언적인 리더십은 국가와 그 예언을 받아 행한 모두를 불행하게 한다는 것을 담아내는 of false prophets가 있다. 그 다음에는 마치도 왕은 신탁을 하듯이 하나님의 분별력을 가지고 in a good sense(king's lips as oracles) 왕의 업무상의 모든 것의 문장을 읽어내고 그에 대한 하나님이 만족할만한 답을 내려야 한다. 그것이 지도자의 길이라고 한다. 물론 이런 것은 모두가 하나님의 부어주시는 지혜 곧 하나님의 신이 오시는 것 곧 기름부음 곧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부어 주시는 성령의 모든 지혜의 은총을 의미한다. 이런 모든 것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행하는 것이어야 하고 그것에서 얻어지는 것이어야 한다. 지도자의 판단력의 분량의 의미는 참으로 하나님의 것이어야 한다. 만일 그것을 넘어서는 것은 마법이고 또는 인간적인 憑依(빙의)적인 점에 불과한 것이다. transgress 제한 범위 따위를 넘다, 벗어나다. transgresseth의 원어는 『ma`al (maw-al')』라고 읽는다. 하나님의 지혜는 결코 하나님의 지혜의 영역을 벗어나는 것을 막는다.

10. 때문에 그것을 제거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미래를 제대로 읽고 제대로 지휘하려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훈련, 길들임, 십자가에 못 박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하나님의 지혜를 섬기는 일에 성실치 못한 행동을 하는 체질을 그리스도의 할례로 제거하고 하나님의 성실로 채워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to act unfaithfully를 담아내고 있다. 지혜란 항상 하나님과 공유해야 하는데 하나님께 믿음을 주지 못하는 행동을 하게 하는 것을 제거하는 그리스도의 할례를 통해서 하나님께 믿음을 주는 행동을 해야 한다는 의미에서 act treacherously를 담고 있다. 하나님의 지혜와 동행하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을 치료받아야 한다는 것을 요구하는 것을 거부하는 미련함의 성질을 transgress를 담고 있다. 하나님의 지혜에 대해 죄를 범하는 체질과 습성과 행동과 사상을 망라하는 commit a trespass를 담고 있다. 하나님의 지혜에 성실치 못한 체질성향과 믿음직함이 없는 체질성향을 말하는 to act unfaithfully or treacherously를 담고 있고 하나님의 지혜를 완전하게 대적하는 적그리스도의 사람 against man을 거부해야 하는 것과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가져야 한다. 고의적으로 하나님의 대적하기 위해 하나님의 기준을 넘어서는 것 against God을 담아내고 있고, 하나님의 기준을 넘어서는 헌신 against devoted thing과

11. 기름부음의 거부 against husband를 거부하는 것을 가져야 비로소 하나님의 판단력을 가지고 산다. 국민 각 자에게 미래를 보고 듣고 담아내는 하나님의 능력을 갖게 되는 것을 가져야 비로소 정확한 심판 판단 지휘를 하게 된다. [재판을 그릇하지 아니하니라. = not in judgment.]의 히브리 원어는 mishpat (mish-pawt') 알고 읽는다. 그 의미는 지휘자는 하나님의 판단 judgment, 하나님의 공평공정 justice, 하나님의 본질에 기초로 하는 명령 ordinance를 가져야 한다. 하나님의 지혜로 담아내는 꼭 필요한 안건과 결의와 행동 act of deciding a case를 임해야 한다. 하나님의 지혜로 있어야 할 장소 place에 군대를 배치해야 한다. 하나님의 공평한 판단을 내리는 법정 court에 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내야 한다. 모름지기 모든 지도자는 하나님의 판단력이 앉아 있는 앞에 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지혜로 판단을 받아야 seat of judgment, 하나님의 판단의 진행과 절차와 과정 process를 거쳐야 일이 완성된다. 하나님의 판단으로 하는 행위 그 상태 그 사정 따위의 진행, 진전 절차, 순서, 수단; 행동, 행위. (…의) 조치, 처분을 내려야 한다. 대통령은 김정일과 전투에서 이기려면 국가를 치료해야 한다. 질 수밖에 없는 것을 처치하는 것을 말하는 procedure, 김정일 집단에 심판을 내리 전에 하는 모든 것을 고려하는 하나님의 판단litigation (before judges)을 가져야 한다.

12. 하나님의 판단으로 살게 하는 恩賜(은사)와 그런 case와 이유 cause (presented for judgment)로 재판하게 하는 것을 담고 있다. 미래를 정확하게 읽어내고 담아내고 표현하고 답하게 하는 하나님의 판단력 sentence, 하나님의 판단력으로 해결하는 decision(of judgment), 하나님의 판단력을 실행하는 집행하는 execution(of judgment), time(of judgment), 하나님의 공정을 찾아내는 능력 체질justice, 기본 및 참된 권리와 의무를 구분하는 right, 남자와 그 남자를 만드신 분의 정직한 속성 성실한 속성 rectitude (attributes of God or man), 하나님의 지혜를 입은 자들은 공평으로 판단하는 특별한 권리를 갖게 한다. privilege, 또는 공평한 법집행으로 공평하게 부과하는 due (legal), 하나님의 판단으로 찾아낸 적당한 proper, 하나님의 판단에 몸에 옷이 맞듯이 맞는 적합한 fitting, fitness 하나님의 판단에서 적합한 측량 measure, 하나님의 문화에 맞는 풍습 custom, 하나님의 방법 manner, 하나님의 판단으로 사는 세계를 이루시려는 계획을 달성하다. plan을 담고 있다. 우리가 보기에는 그동안 대한민국은 김정일과 김대중의 몸에 맞는 옷이 되기를 힘쓴 것 같다. 이제는 그 문화를 벗어내고 하나님의 기준에 맞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기름부음을 받도록 기도하고 받아,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아야 한다. 지금은 김정일 군대와 전쟁에서 이기는 판단력을 가질 때이기 때문이. 아울러 국민장의 눈물을 그치게 하고, 경북궁의 국민장 아웅산 테러도 감안 대비해야 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국민장의 눈물을 그치게 하고, 경북궁의 국민장 아웅산 테러도 감안 대비해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그러니까 2009-05-28 17:30:15
    PSI 가입하고 물리적 충돌이 일어날경우 당신이 직접 총들고 나가 싸워 알았어? 국민장 아웅산테러? 내 이런말까지 안하려고했는데 잘들어. 넌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도 아니고 하나님의 말씀을 지맘대로 해석해서 아무데나 갖다붙이는 적그리스도의 한 형태일뿐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신과의사 2009-05-28 18:17:26
    광적인 종교 환자는 정신병원 에서도 받아주지 않으니 정신병원에 배달하지 마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통령의 죽은 영혼까지 혁명의 도구로 이용하는 좌익들
다음글
노대통령의 자살을 욕되게 하는 좌익들... (펌)